LF 일꼬르소, 미즈노와 두 번째 협업 상품 출시교촌에프앤비, 어린이 대상 치킨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진행에이스침대, 온라인 기획전 전개
-
◇ LF 일꼬르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와 두 번째 협업 상품 선보여생활문화기업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는 2024년 SS 시즌을 맞아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MIZUNO)’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일꼬르소가 추구하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미즈노의 기술력을 조화롭게 결합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상품들로 선보인다. 윈드브레이커, 카고 팬츠, 데님 자켓, 데님 반바지 등 캐주얼과 워크웨어(Work-Wear) 스타일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감성의 아이템 7종으로 구성됐다. 미즈노와 일꼬르소의 로고를 제품 곳곳에 포인트 요소로 활용해 눈길을 끈다.일꼬르소 공식 홈페이지와 LF몰, 무신사에서 구매 할 수 있다.
-
◇ 아이소이, 관리하는 남성 위한 스킨케어 라인 출시아이소이가 남성 소비자를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 있다. 남성의 피부 타입별 스킨케어 제품부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한 색조 제품은 물론, 남성 피부 맞춤형 폼클렌징까지 남성 소비자의 선택 폭이 확장됐다.아이소이의 남성 비건 스킨케어 라인인 ‘포맨’은 남성 피부 고민별로 맞춤 케어가 가능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포맨 아쿠아 수딩 토너(수분진정토너)’로 1차 케어를 마친 뒤 피부 타입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면 더 높은 시너지를 얻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유니클로, ‘UNIQLO : C 스프링’ 컬렉션 출시유니클로가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와 함께 UNIQLO : C 스프링 컬렉션을 23일 국내 출시한다.스프링 컬렉션은 경쾌하고 편안하며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 신선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이번에 공개된 UNIQLO : C 스프링 컬렉션은 2월 23일부터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 이번 컬렉션에 이어 4월에는 UNIQLO : C 서머 컬렉션이 출시될 계획이다.
-
◇ 교촌치킨, 어린이 고객 대상 ‘치킨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진행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미래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치킨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교촌이 기획한 ‘즐거운 치킨 만들기 체험’에서 어린이들은 좋아하는 치킨을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다. 프로그램은 교촌치킨 브랜드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 시청, 시연을 겸한 조리 과정 설명, 대표 메뉴 시식(허니콤보, 살살후라이드, 반반점보윙 등) 및 소스 바르기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1월 한 달간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 고객 수가 총 960명에 이를 정도로 인기가 높다.교촌의 ‘즐거운 치킨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은 서울 및 수도권과 대구, 경북, 제주 등 전국 교촌치킨 가맹점에서 보호자 동반 조건으로 진행된다.
-
◇ CJ프레시웨이, 수협중앙회와 국산 수산품 20여 종 출시CJ프레시웨이와 수협중앙회는 수산품 20여 종을 단계적으로 출시한다. ‘수협중앙회 X CJ프레시웨이’로 표기되는 공동 브랜드 제품이다. 오징어 가공품, 국물용 멸치, 건어물류, 구이 및 조림용 생선 등 메뉴 조리, 육수 내기 등 활용도 높은 품목으로 구성됐다.신제품은 지난해 10월 이뤄진 양측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출시됐다. 수협중앙회의 원물 수급 경쟁력과 CJ프레시웨이의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망을 활용해 국산 수산물의 판로를 확대하는 것이 협약의 목표다. 유통처는 전국 급식 및 외식 사업장이다.신제품은 CJ프레시웨이와 수협중앙회의 안전성 검증 시스템을 각각 거쳐 생산 및 유통된다.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두 주체의 품질 관리 프로그램을 모두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
◇ 세븐일레븐, 맥주&치킨 할인 프로모션세븐일레븐이 카타르에서 열리고 있는 아시아 축구대회를 기념해 대규모 맥주 및 치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2월 7일 요르단과의 4강 경기를 기념해 ‘맥주 번들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2월 6~7일 양일간 카스, 클라우드생드래프트, 크러쉬 등 5종 번들 상품에 대해 최대 27%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카스(500㎖*4입)는 8000원에 판매한다.치킨도 4강전을 기념해 같은 기간 초특가 할인 판매에 돌입한다. 일반 후라이드 치킨 대비 20% 가량 저렴한 ‘가라아게치킨(7700원)’을 35% 할인하여 단돈 5000원에 판매한다.
-
◇ 쿠팡, ‘2월 파워풀위크’ 행사 전개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이는 ‘2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18일까지 진행한다.이번 달 행사는 애플 할인전을 비롯해 안마의자 브랜드 연합전(바디프렌드·누하스·제스파 등) 및 청소기 연합전(에코백스·테팔·에브리봇·캐치웰·샤크·라이드스토·아이룸·휴스톰 등) 을 중심으로 준비했다.애플 상품은 최대 24%, 안마의자 브랜드 연합전 상품은 최대 15%, 청소기 브랜드 연합전 상품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
◇ 신세계면세점, ‘모리스 라크로와’ 매장 오픈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에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모리스 라크로와(MAURICE LACROIX)’ 매장을 오픈했다.신세계면세점은 면세점에서 시계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입점을 추진했다. 실제로 지난 1월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4배에 가까운 신장률을 기록했다.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달러 상당의 휴대용 여행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
◇ 에이스침대, 온라인 기획전 전개에이스침대가 2월 29일까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실시한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혜택이 적용되며, 에이스침대몰 신규 회원의 경우 할인 쿠폰까지 사용 가능하다.1인용 베스트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대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2만~3만 원권을 증정하고, 2인용 베스트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SESA 차렵이불을 제공할 예정이다.
-
◇ 신세계까사, 신제품 특별 사은 행사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2월 한 달 동안 까사미아 신제품 특별 사은 행사에 나선다.먼저 신학기 자녀 방 가구를 패키지로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까사미아 학생가구 시리즈 ‘뉴아빌’, ‘노엘(NOEL)’, ‘노아(NOA)’의 책상·침대 프레임·데스크 옵션 등을 함께 구매하면 금액별 최대 12만원 상당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하벨(HAVEL)’ 시리즈, ‘뉴리브로(NEW LIBRO)’, ‘라파엘(RAPHAEL)’ 선반 · 데스크, ‘미키야 고바야시(MK)’ 장식장 등 까사미아 인기 홈오피스 가구를 묶음 구매 시에도 금액별로 최대 15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
◇ 쿠팡, 도서·문구 최대 50% 할인쿠팡이 새학기를 맞아 2월 11일까지 도서·문구 제품 5000여개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먼저 정상가 10만원이 넘는 블루래빗의 ‘우리 아기 북스타트’(28종 세트)는 7만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흥미로운 내용 전개와 뛰어난 학습 효과로 초등학생에게 인기인 한자 학습만화 ‘마법천자문’(1~15권)은 17만원 초반대에 만날 수 있다.문구 코너에도 새학기에 필요한 제품을 마련했다. 와우회원은 1만원 이상(1000원), 2만원 이상(1500원), 3만원 이상(3000원) 등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
◇ 락앤락, ‘리틀럽 전기분유포트’ 출시락앤락이 초보 부모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리틀럽 전기분유포트’를 출시한다.의료용 소재에 쓰이는 스테인리스 316L과 붕규산 내열강화유리를 몸체에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분유모드 ▲가열모드 ▲ 예약모드 ▲보온모드 총 4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사용편의성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리틀럽 전기분유포트’는 락앤락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2월 13일부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고객 초청 행사 '초콜릿 클래스' 성료이랜드파크의 첫 번째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 켄싱턴’이 지난 5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켄싱턴호텔 여의도 더 뷰 라운지에서 이랜드이츠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프랑제리’와 손잡고 고객 초청 행사 ‘초콜릿 클래스’를 진행했다.그랜드 켄싱턴 준공 후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식음료 서비스를 고객이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그랜드 켄싱턴과 협업한 프랑제리는 프랑스식 건강한 식문화를 주도하는 베이커리 브랜드로 대표 메뉴인 사과빵 등 완성도 높은 베이커리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초콜릿 클래스는 다양한 초콜릿 원재료를 시식하고, 초콜릿에 어울리는 부재료를 직접 페어링해 보는 순서로 진행됐다. 프랑스 최고급 초콜릿인 ‘발로나’를 원료로 사용해 초콜릿의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
◇ 서울우유, 매운 치즈 ‘치즈큐빅파티 리얼청양’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이 먹기 편리한 큐빅 모양의 포션치즈 ‘치즈큐빅파티 리얼청양’을 새롭게 출시했다.깔끔하게 매운 맛인 청양고추를 활용해 한국적인 매운 맛의 한입거리 큐브 치즈다. 기존 ‘치즈큐빅파티’의 플레인, 어니언 맛은 그대로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부각해 새로운 맛의 리얼청양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서울우유 온라인몰 ‘나100샵’ 및 전국 대형마트, 일반유통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