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라라스윗’ 디저트로 확대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여행가는 달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파리바게뜨, ‘2024 딸기 페어’ 누적 판매량 120만개 돌파
-
◇ CU, ‘라라스윗’ 디저트로 확대
CU ‘라라스윗’이 저당 아이스크림 돌풍에 힘입어 이번에는 저당 디저트 신상품 ‘저당 생크림롤’, ‘저당 초코롤’ 2종을 출시했다.
라라스윗은 ‘건강한 달콤함’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저당,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신제품 가격은 각각 3100원이다. 해당 상품은 출시 열흘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넘기며 아이스크림에 이어 디저트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
◇ 신세계면세점, 이스턴에디션과 업무협약… 자체 캐릭터 IP 활용 아트 마케팅
신세계면세점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스턴에디션과 아트 브랜딩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신세계면세점 캐릭터인 ‘폴앤바니(Paul&Bani)’를 앞세운 시그니처 ‘향’ 개발에 나선다. 캐릭터 지식재산권을 적극 활용해 신세계면세점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든다는 방침이다. 시그니처 향은 오는 4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VIP 라운지에서 공개된다.
5월에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 아이코닉 존에서 폴앤바니x이스턴에디션 팝업 매장이 운영될 예정이다. -
◇ 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여행가는 달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야놀자와 인터파크트리플이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이달 27일(화)부터 3월 말까지 오전 10시마다 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에서 서울 및 경기도,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숙소 5만 원 초과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플랫폼별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야놀자에서 27일 하루 동안 카카오페이머니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
◇ 파리바게뜨, ‘2024 딸기 페어’ 누적 판매량 120만개 돌파
파리바게뜨가 지난 1월10일 선보인 ‘2024 베리 굿 딸기 페어’의 베이커리 제품이 누적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했다.
올해 딸기 가격이 급등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진 가운데, 딸기 페어를 통해 상대적으로 부담 없이 딸기를 즐길 수 있었던 것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주요 제품은 ▲‘핑크스트로베리 데니쉬’ ▲‘생딸기 찰떡앙빵’ ▲‘마스카포네 딸기 초코크림빵’ 등이다. -
◇ 이디야커피, 견과류 ‘이너츠’ 판매량 200만개 돌파
이디야커피 견과류 ‘이너츠’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돌파했다.
피칸, 크랜베리, 마카다미아, 아몬드, 캐슈넛 등 5종의 견과류로 구성된 ‘이너츠’는 2014년 처음 출시된 이후 10년간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견과류가 들어간 넛츠 제품 라인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메이플넛 브레드’는 메이플 향이 풍부한 브레드에 풍성한 휘핑크림과 호두와 아몬드가 더해진 브레드로 이디야커피 베이커리류 스테디셀러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
◇ SPC 라그릴리아, 봄기운 가득한 시즌 한정 신메뉴 출시
SPC그룹 라그릴리아가 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신메뉴는 ‘BLOOMING SPRING(설레는 봄기운 가득한 라그릴리아)’를 주제로 딸기, 유채 등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스트로베리 리코타 샐러드’(2만900원) ▲‘과카몰리 치킨 샐러드’(2만1900원) ▲‘우삼겹 청양 크림 파스타’(2만3900원) 등이다. -
◇ 현대백화점, ‘서울마이트리-내 나무 갖기’ 기부 프로젝트 진행
현대백화점이 26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 내 ‘서울마이트리–내 나무 갖기’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내 나무 갖기’ 기부 프로젝트는 공원별로 준비된 나무가 소진될 때까지 상시 진행된다. 프로젝트 진행 공원은 ▲북서울꿈의숲 ▲월드컵공원 ▲용산가족공원 ▲중랑캠핑숲 ▲경춘선숲길 ▲율현공원 ▲문화비축기지 ▲서서울호수공원 ▲선유도공원 ▲서울식물원 등 총 10곳이다.
특히 현대백화점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나무를 기부할 수 있도록 나무 가격의 절반을 후원한다. -
◇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오픈 4주년 기념 ‘럭키포유’ 행사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동대문점 오픈 4주년을 맞아 3월3일까지 ‘럭키포유’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매주 금, 토, 일요일에 동대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추첨을 통해 ▲공항 라운지 이용권 ▲H.선불카드 등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 상품을 1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인기 뷰티 제품 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뷰티 H-BOX’ 행사와 모엣샹동 등 인기 주류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하는 ‘럭키 리쿠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