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 24SS 여성 컬렉션 ‘하우스 오브 힉스’ 출시동원F&B, 한국프로축구연맹과 K리그 공식 후원 계약 체결신세계사이먼, ‘하리보 블루밍 가든’ 전개
-
◇ LF 닥스, 24SS 여성 컬렉션 ‘하우스 오브 힉스’ 출시닥스는 2024년 SS시즌 여성 신규 컬렉션 ‘하우스 오브 힉스(House of Hicks)’를 출시하며, 전속 모델 배우 김용지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이번에 선보인 ‘그린 패턴 자카드 니트원피스’는 기존 닥스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기하학적 패턴과 색상이 돋보이는 니트 소재 원피스로 ‘H’라인 실루엣의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적인 포켓 디자인이 반영됐다.
‘네이비 벨티드 카라 원피스’는 전체 집업 여밈 디자인이 반영되어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원피스로 지퍼를 열고 스타일링하면 아우터로도 연출 가능하다. -
◇ 숄, 갤러리아 본점에 팝업 열어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유러피안 헤리티지 풋웨어 브랜드 숄은 오는 5월 23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본점 WEST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매장 곳곳에는 숄을 상징하는 컬러인 블루를 반영해 포인트를 더했다.숄은 2024년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상품을 내놨다. 시그니처 금속 버튼, 우드솔 등으로 헤리티지를 강조한 ‘아이코닉 라인’과 코르크 소재 미드솔 기반에 트렌디한 어퍼(발등) 디자인 및 컬러를 입힌 ‘컬렉션 라인’ 등을 판매한다.정형외과적 기초에 뿌리를 둔 발 모양을 지지하는 아치형 구조와 코르크 성분의 부드러운 스웨이드 미드솔로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론칭 이후 인기를 끌었던 컬렉션 라인 중 ‘청키솔 코르크 라인’의 상품군을 확대했다.
-
◇ 세르지오 타키니,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문 24SS 스프링 컬렉션 선보여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가 봄 시즌을 맞아 2024년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인다.이번 봄 컬렉션은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물고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는 동시에 ‘Love My Sports’ 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진정으로 몸과 마음을 가꾸며 자신의 삶을 진취적이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을 패셔너블하게 담아냈다.이번에 공개된 세르지오 타키니의 봄 컬렉션의 모든 제품들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스타필드 수원, 스타필드 코엑스, 롯데월드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동원F&B 동원샘물, 2년 연속 K리그 공식 후원동원F&B가 한국프로축구연맹과 K리그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스포츠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동원F&B는 2년 연속 K리그 공식 후원사로서, 오는 3월 1일 개막부터 리그1 및 K리그2 25개 구단에 공식 음료인 동원샘물을 제공한다. 매월 가장 인상 깊은 득점을 터뜨린 선수에게 주어지는 ‘동원샘물 이달의 골’을 후원하고 선정된 선수에게 트로피를 시상한다.이외에도 K리그 경기장 내 전광판 및 LED보드에 브랜드 광고를 노출하고, 현장 샘플링과 SNS 프로모션 등 동원샘물에 대한 각종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K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표 선수들을 패키지 디자인에 새긴 ‘동원샘물 K리그 에디션’도 다음달 중 선보일 계획이다.
-
◇ 농심, 국내 양봉농가 육성 지원금 전달농심이 지난 27일, 한국양봉농협과 국내 양봉농가 활성화를 위한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2022년 농심이 국립농업과학원, 한국양봉농협과 맺은 ‘함께하는 양봉’ 업무협약에 따른 것으로, 작년에 이어 2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사업이다.이날 농심이 전달한 지원금은 스마트 양봉기자재 및 꿀벌 질병 진단키트 보급, 양봉 밀원수(꿀샘나무) 식목과 청년양봉농가 멘토링활동 지원에 활용된다. 특히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우수 양봉농가가 청년 양봉농가를 지원하고 코칭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귀농 청년층의 조기 정착과 지속 가능한 양봉산업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특유의 달콤한 맛으로 50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꿀꽈배기 한 봉지(90g)에는 아카시아꿀이 약 3g 들어간다. 농심은 매년 160톤 가량의 꿀을 구매해 꿀꽈배기 생산에 활용하는 만큼 양봉농가에 실질적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오뚜기, 봄 맞이 샐러드 드레싱 4종 출시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뚜기가 샐러드와 어울리는 샐러드 드레싱 4종을 선보였다.이번에 선보인 드레싱은 신제품 2종(이탈리안, 그린바질)과 리뉴얼 제품 2종(오리엔탈, 레드와인발사믹) 등 총 4종이다. 전 제품 모두 프리미엄 올리브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감칠맛을 구현했다. 샐러드 전문점 인기 품목 및 트렌디한 소재인 화이트와인/갈릭, 바질을 활용해 신제품 2종(이탈리안, 그린바질)을 출시했다.
-
◇ 신세계사이먼, ‘하리보 블루밍 가든’ 전개신세계사이먼이 2월 29일부터 4월 28일까지 파주·여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하리보 블루밍 가든’을 진행한다.올해는 아트 플랫폼 프린트베이커리(Print Bakery)도 함께 참여해 아트(ART)와 즐거움(Fun)이 가득한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새롭게 단장한 센트럴 스퀘어 일원에 ‘하리보 아트 갤리리’가 조성되며, 하리보의 대표 제품인 젤리곰을 캔버스 삼아 6명의 팝아트 작가가 11개의 다양한 대형 아트 전시물을 새롭게 선보인다.
-
◇ 위메프, 상생금융 토큰증권 상품개발위메프가 바이셀스탠드다와 ‘중소상공인 지원 및 상생금융 토큰증권(STO) 상품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바이셀스탠다드는 투자자들이 중소상공인 상품에 투자하고, 판매에 따른 수익을 공유할 수 있는 ‘상생금융 STO 상품’을 개발한다. 위메프는 중소상공인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하고 맞춤형 마케팅을 펼쳐 실질 구매로 이어지는 순환구조를 만드는데 플랫폼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
◇ 하이트진로, ‘써머스비 망고라임’ 출시하이트진로가 써머스비 제품군 확대의 일환으로 ‘써머스비 망고라임’을 선보인다.써머스비 망고라임은 알코올 도수 4.5도로, 사과 발효주 베이스에 탄산을 첨가한 사이더 제품이다. 망고의 달콤한 과즙에 라임의 상큼함이 더해져 화사하면서도 상쾌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써머스비 망고라임은 500㎖ 캔 제품 1종만 출시됐으며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
◇ 신라면세점, ‘바오 패밀리 미션 이벤트’ 전개신라면세점이 에버랜드와 함께 ‘바오 패밀리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신라면세점 회원을 대상으로 3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시내점 1달러 이상 구매 ▲신라면세점 회원 가입 ▲마케팅 수신 동의 ▲온라인점 1달러 이상 구매 ▲공항점 1달러 이상 구매 등 다섯 가지 미션 중 한 가지 이상 수행하면 된다.미션 수행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갤럭시Z플립5, 바오패밀리 굿즈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