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 출시롯데온, 봄 신상품 첫 할인 행사 ‘패션퍼스트위크’ 열어풀무원, 동물복지 인증 닭으로 만든 ‘동물복지 더블직화 윙&봉’ 출시
-
-
◇ LF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 출시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4년만에 선 케어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3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일부 매장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는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무기적 자외선차단제) 선크림’은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튕겨내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붉은기 케어를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가격은 4만2000원(70ml) 이다. 순차적으로 LF몰,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확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늘려갈 예정이다.
-
◇ 29CM, 4년에 한 번 찾아오는 ‘이구데이’ 진행29CM가 4년에 한 번 오는 윤달을 맞아 단 하루 동안 ‘이구데이(29DAY)’ 를 진행한다.이날 자정까지 진행되는 이구데이는 120여 개 브랜드 상품을 2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드파운드, 르니나 등 여성 패션 브랜드와 드래곤 디퓨전을 비롯한 여성 잡화, 스타우브 등 홈 카테고리까지 인기 입점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29CM에서 발견한 자신의 취향이 담긴 제품을 공유하는 고객에게 ‘29’를 테마로 한 혜택을 제공하는 ‘29일의 장바구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자신의 29CM 장바구니를 캡처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9명에게 29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
◇ W컨셉, 온라인 패션 매거진 'W ISSUE' 발간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온라인 패션 매거진 ‘W ISSUE(W이슈)’를 발간한다.W이슈는 W컨셉이 선정한 단일 패션 브랜드에 대한 모든 것을 담은 온라인 매거진 콘텐츠다.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 속에서도 꾸준한 연구∙개발(R&D)로 디자인 및 상품 경쟁력을 쌓으며 고객에게 인정받는 브랜드의 성장 스토리를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W이슈는 입점 브랜드와의 심도 있는 인터뷰를 바탕으로 설립 배경과 브랜드명의 의미부터 대표 컬렉션, 디렉터 인터뷰, 영상, 화보, 3D 콘텐츠까지 브랜드의 모든 정보를 총망라해 소개하는 점이 특징이다. 소개하는 브랜드는 인지도, 고객 선호도 등을 자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한다.
-
◇ 세븐일레븐, 신학기 맞아 ‘삼각김밥데이’ 행사 실시세븐일레븐이 신학기를 맞아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삼각김밥데이 행사’를 진행한다.3월 3일부터 5일까지 ‘참치마요네즈삼각’ 등 베스트 삼각김밥 5종과 ‘더커진참치마요삼각’ 등 더커진 삼각김밥 6종(총 11종)의 삼각김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탐스제로355ml(사과키위, 파인애플, 패션후르츠)’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내달 5일 하루 동안 삼각김밥 최고 인기상품인 ‘참치마요네즈삼각’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한다.3월 1일부터 10일까지는 ‘골든벨을 울려라!’ 세븐앱 스템프 행사도 실시한다.
-
◇ 롯데온, 봄 신상품 첫 할인 행사 ‘패션퍼스트위크’ 열어롯데온이 1일부터 3일까지 '패션퍼스트위크(FASHOIN FIRST WEEK)' 행사를 진행한다.이달에는 쉬즈미스, 미쏘, 룩캐스트, 시야쥬, 시티브리즈, 빈폴 등 50여개 인기 패션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추가로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신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롯데온은 봄 밎 신학기 등이 시작되는 3월부터는 봄 신상품을 찾는 고객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올 봄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 및 최대 10% 카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
◇ 슈콤마보니, 스타일리시 남성화 ‘슈콤마보니 옴므’ 출시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스타일리시한 남성화 ‘슈콤마보니 옴므(SUECOMMABONNIE HOMME)’를 출시하며 봄여름 시즌을 앞둔 남성 고객층을 공략한다.슈콤마보니 옴므는 ‘스타일리시 컴포트(Stylish Comfort)’를 테마로 클래식하고 감도 높은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까지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남성 고객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로퍼(끈이 없고 굽이 낮은 캐주얼한 구두)’는 소가죽을 적용했으며, 발등에 스트랩과 프린지(술)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특징이다. -
◇ CJ온스타일, 자코모와 2024 소파 페스타 개최··· 콘셉트는 “패밀리”CJ온스타일이 3월 1일부터 17일까지 ‘CJ온스타일X자코모 소파페스타’를 개최한다.‘My family’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양사간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원플랫폼 캠페인의 일환이다.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의 시그니처 상품과 CJ온스타일의 콘텐츠 역량 시너지를 통해 가족 형태별 맞춤 가구를 제안하고 그에 맞는 영상 큐레이션을 집중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행사는 1인가구부터 4인가구까지 가족 형태별 맞춤형 쇼핑이 가능하다. 온·오프라인 판매 1등 ‘블레스 이태리 소가죽 소파’는 최대 혜택으로 판매한다. 8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100% 증정할 뿐 아니라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으로 가격 부담도 낮췄다.
-
◇ 블랙야크, 트레킹화 ‘343 MAX’ 출시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등산화의 기술력에 운동화의 유연함과 쿠셔닝을 겸비한 트레킹화 ‘343 MAX’를 출시했다.신제품은 걸을 때 발생하는 흔들림을 제어할 블랙야크의 ‘트위스트 컨트롤 시스템(Twist Control System)’과 충격을 흡수하는 바이오 소재의 ‘풋 필로우 쿠셔닝(Foot Pillow Cushioning)’이 적용됐다. 발 뒤쪽에서 베개 역할을 하는 ‘풋 필로우 쿠셔닝’은 발 뒤쪽 충격을 흡수해 발목 및 무릎 관절 부하를 최소화 시켜준다.‘343 MAX’는 발에 딱 맞는 피팅감을 구현할 수 있는 보아 다이얼 버전과 일상에서 고프코어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는 끈 버전으로 출시됐다. 제주의 다양한 지형과 자연 환경을 모티브로 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블랙, 베이지, 라일락, 그레이, 다크 그레이 색상이 있다.
-
◇ 신세계면세점, 클래식 음악인재 장학금 1000만원 기탁신세계면세점이 클래식 음악인재를 위한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아트경영의 일환으로 문화예술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해 이번 장학금 지원을 추진했다.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희망배달 캠페인을 통해 장학금을 마련했다.장학생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에 재학 중인 박지현(27) 피아니스트다.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한 장학금은 박지현 양이 학업에 더욱 매진할 수 있도록 박사과정 학비 등에 쓰일 예정이다.박지현 양은 대한민국 국가예술 영재로 꼽히며 유년 시절부터 피아노에 남다른 재능을 보였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펼치지 못할 위기에 처했으나 신세계면세점의 지원을 통해 이를 극복하고 생애 처음으로 미국 무대에도 올랐다. 이후 멘델스존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대상을 차지하는 등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
◇ 아모레퍼시픽, ‘세상을 아름답게하는 목소리: 아리따 展’ 개최아모레퍼시픽이 글꼴 ‘아리따’를 소재로 한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목소리, 아리따’ 전(展)을 3월 22일까지 개최한다.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에 마련된 이번 전시는 지난해 진행한 아모레성수와 아모레부산 전시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하는 ‘아리따’ 글꼴 전시로, 아모레퍼시픽의 글꼴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문화 사업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낸다.아리따 제작 과정을 담은 인터뷰 영상과 글꼴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자료를 통해 그간의 여정을 엿볼 수 있고, 글꼴별 특징 소개와 생성형 AI를 활용한 낱말 영상 등의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
◇ 풀무원, 동물복지 인증 닭으로 만든 ‘동물복지 더블직화 윙&봉’ 출시
풀무원식품이 동물복지 인증 닭으로 만든 간편식 ‘동물복지 더블직화 윙&봉(300g·9980원)’ 2종(숯불매콤·갈비양념)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엄격한 동물복지 기준으로 사육 환경을 조성한 동물복지 농장에서 키운 뒤 운송, 도축까지 전 과정에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국산 닭고기만을 사용했다.
또한 5℃ 이하 낮은 온도에서 12시간 저온 숙성해 부드러운 육질을 완성했다. 여기에 직화로 두 번 구워내어 진한 고기의 풍미와 숯불 향을 극대화했다. 특히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으로 구워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
◇ 오리온, ‘오트 다이제’ 출시
오리온이 수퍼푸드로 주목 받고 있는 귀리를 쿠키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트 다이제’를 출시했다.
오트 다이제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단백질 1.5배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오트를 22.5% 넣고 통밀을 더해, 고소한 맛과 영양까지 강화했다.
롤드오트, 퍼핑오트, 퀵오트 등 3가지 오트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고, 오리온만의 그래놀라 제조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로스팅오트를 토핑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기는 수제 쿠키의 맛과 식감을 제대로 구현했다.
메이플시럽과 비정제당을 넣어 자연의 단맛을 낸 것도 특징이다. -
◇ 코카-콜라사 커피 브랜드 ‘조지아’, ‘안효섭’ 모델 발탁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대세 배우 안효섭을 발탁했다.
코카-콜라사는 갓 내린 듯 풍부한 커피향과 깊은 풍미로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주는 자극제로서 조지아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내기 위해 안효섭을 모델로 발탁했다.
안효섭은 웹소설 원작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주인공 ‘김독자’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
◇ 엔제리너스, 기능성 원료 담은 딸기 시즌 메뉴 3종 출시
엔제리너스가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생겨난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제철 과일 딸기 조합의 ‘스트로베리 부스터’ 메뉴 3종을 3월1일 출시한다.
신선한 생딸기를 바탕으로 구성한 음료 3종은 타우린 2000mg을 함유한 △딸기주스plus+, 상쾌한 페퍼민트와 딸기, 비타민 1000mg을 담아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딸기민트티 plus+, 생딸기와 레몬을 갈아 상큼한 음료에 비타민 1000mg과 타우린 1000mg을 넣어 건강하게 즐기는 △레몬베리스노우 plus+ 다.
오는 4월30일까지 전국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 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 특화 브랜드 ‘튼튼스쿨’ 50% 성장
CJ프레시웨이가 PB ‘튼튼스쿨’을 통해 청소년의 트렌디한 식문화를 반영한 상품을 확대하며 약 3조6000억 원 규모의 학교 급식 식자재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튼튼스쿨은 CJ프레시웨이가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유통하는 학교 급식 특화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의 상품 유통 규모는 최근 3년간 연평균 35%씩 성장했다.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약 50% 확대되는 등 고객 수요가 눈에 띄게 늘었다.
CJ프레시웨이가 튼튼스쿨 브랜드를 통해 운영하는 상품은 약 60종이다.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치킨 △스테이크 △훈제오리 △생선튀김 등 메인 메뉴용 상품부터 △두부 △주스 △견과류 등 메뉴 활용도가 높은 구색 상품까지 다양하다. CJ프레시웨이는 새 학기를 겨냥해 3월부터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
◇ SPC 던킨, 봄 닮은 달달한 ‘허니 슈크림 필드’ 출시
SPC 비알코리아 던킨이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허니 슈크림 필드’를 출시한다.
‘허니 슈크림 필드’는 달콤한 슈크림과 꿀을 활용해 봄을 상징하는 노란 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슈크림을 가득 채우고 100% 국내산 아카시아꿀로 만든 허니 코팅을 입힌 필드 도넛으로, 슈크림에는 바닐라 빈을 풍부하게 넣어 진한 바닐라의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 도넛 위에는 허니 코팅과 더불어 드리즐로 달콤함을 더했다. -
◇ 맥도날드, ‘맥크리스피·맥스파이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2종 출시
맥도날드가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로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맥크리스피·맥스파이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버거 2종은 맥도날드의 대표 치킨 메뉴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새콤하고 고소한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와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의 조합으로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바삭한 크러스트 속에 토마토 소스와 모짜렐라, 체다 치즈를 채운 ‘토마토 치즈 크러스트’가 두툼한 치킨 패티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 가득 차는 풍미를 자랑한다. -
◇ 오뚜기, 삼겹살데이 맞아 ‘특별 기획세트’ 온라인 기획전
오뚜기가 3월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삼겹살과 곁들여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특별 기획세트’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많은 소비자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깃집에서 먹는 고기 맛을 즐기고, 비빔면 등과 함께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별 기획세트는 '삼겹살데이 세트'로 ▲삼겹살소스 3종(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 삼겹살 양파절임소스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 ▲진비빔면(4개입) ▲생와사비(43g)로 구성된다. 해당 세트는 공식몰(오뚜기몰), 카카오톡 쇼핑하기, 쿠팡, 롯데온, 11번가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할인가 1만48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형지엘리트, 부천FC1995 MD 2종 출시형지엘리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부천FC1995'(부천)의 MD 2종 출시와 함께 국내 프로축구 K리그로 활동 보폭을 넓힌다.처음으로 공개되는 제품은 부천의 MD 2종 후드티와 맨투맨이다.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부천의 캐주얼 로고 '랄랄라'(LallallA)를 사용해 제작했다. 랄랄라는 부천이 경기 승리 시 선수와 팬이 함께 부르는 우승 셀레브레이션이자 '언제 어디서나 즐긴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3월 2일 홈구장인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천안시티FC'와의 개막전 현장에서 팬들에게 첫선을 보인다.
-
◇ 빙그레, 봄 맞이 한정판 신제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 출시
빙그레가 봄 맞이 한정판 신제품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붕어 모양의 과자 사이에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채워 넣어 기존 ‘떡붕어싸만코’ 제품과 차별점을 뒀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벚꽃과 딸기, 분홍색을 활용해 봄의 화사함을 강조했다.
봄철에만 한정적으로 운영하며 편의점 채널 출시 이후 순차적으로 전 유통채널에 판매확대 예정이다. -
◇ SPC 배스킨라빈스, 윤일 기념 ‘덤데이’ 프로모션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4년에 한 번 돌아오는 '윤일(閠日)'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윤일인 29일 단 하루 진행하는 ‘덤데이’는 배스킨라빈스가 하루가 더 주어지는 특별한 2024년 2월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너스처럼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29일 매장에 방문해 쿼터(4가지 맛, 1만8500원) 1개 구매 시, 싱글레귤러(1가지 맛, 3900원) 콘 또는 컵 1개를 무료로 증정해 덤으로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재미를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