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전신 초밀착 ‘슈퍼콜라겐 리프트샷’ 출시hy, 기능성 강화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출시세븐일레븐, 아침 타임 세일 전개
-
◇ 바이탈뷰티, 전신 초밀착 ‘슈퍼콜라겐 리프트샷’ 출시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라인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을 출시한다.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은 5가지 타입의 콜라겐이 한 포에 담긴 고밀도 액상형 전신 콜라겐 제품이다.아모레퍼시픽이 특허를 보유한 콜라겐 제형 기술을 더해 콜라겐 특유의 이미와 비린취를 잡았으며 미국산 체리 추출물을 첨가해 체리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1포에 15kcal로 부담 없이 매일 섭취가 가능하다.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주요 온라인 채널을 포함한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 아이소이, ‘모공올킬세럼’ 올리브영 입점 및 신규 광고 공개아이소이의 ‘모공올킬세럼’이 올리브영 입점 기념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힙합듀오 ‘이짜나언짜나’와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모공올킬세럼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모공올킬세럼 한정 기획 세트도 출시했다. 모공올킬세럼 20ml 본품에 여행 시 휴대하기 좋은 동일 제품 10ml, 모공토닉 8ml를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동일라인의 포어 타이트닝 토닉 에센스(이하 모공토닉)도 올리브영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
◇ BYC, 키자니아와 함께 어린이 직업체험 마케팅 실시BYC는 키자니아 서울에 기능성 직물 및 원단을 연구하고 패턴 개발을 체험할 수 있는 ‘텍스타일 개발 센터’를 오픈한다. ‘BYC 텍스타일 개발 센터’에서는 섬유 연구와 패턴 제작, 기능성 원단 실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먼저 BYC 제품 속 다양한 패턴과 원단을 살펴보며 디자인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다. 다음으로 동물 모양의 스텐실 도안과 패브릭 물감, 파우치와 에코백을 활용해 나만의 패턴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다. 또한, 순면이나 울과 같은 천연 섬유와 레이온, 폴리에스터 등의 인조 섬유를 현미경으로 관찰하며 섬유를 연구하고, 방수 통풍, 냉감, 보온 원단의 기능을 알아보는 실험도 준비했다.
-
◇ 블랙야크, 해발 1100m에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베이스캠프 지리산점’ 열어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해발 1100m 지리산 성삼재에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지리산점’을 오픈했다.이번에 오픈한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지리산점’은 북한산 강북구 우이동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센터’, 한라산 제주 ‘야크마을’, 북한산성 은평구 진관동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에 이은 블랙야크의 네번째 베이스캠프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이다.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지리산의 변화 무쌍한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부터 지리산 산행을 기념하는 커스터마이징 티셔츠, 패치와 와펜 등 매장 한정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
◇ 에스아이빌리지, 상반기 최대 행사 ‘빌리지페스타’ 진행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이달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간 상반기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빌리지페스타’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결제 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주며 명품백부터 니치 향수, 럭셔리 골프웨어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모든 멤버십 회원에게는 총 14만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쿠폰팩이 지급되며,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각 선착순 3천명에게 당일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오전 9시에는 14% 쇼핑백 쿠폰, 오후 6시에는 쇼핑백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한 7% 더블 쿠폰이 제공된다.
-
◇ 무신사 부티크, 아이웨어 카테고리 확대… 럭셔리 선글라스, 안경 브랜드 전개무신사의 럭셔리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부티크’가 럭셔리 아이웨어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구찌 아이웨어 △발렌시아가 아이웨어 △생로랑 아이웨어 △톰포드 아이웨어 등 럭셔리 브랜드가 전개하는 아이웨어부터 △그루버 △마이키타 △비제이클래식 △이펙터 △팩토리9000 등 선글라스 및 안경을 전문으로 하는 하우스 브랜드까지 총 23개 브랜드를 무신사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럭셔리 아이웨어 브랜드의 신규 입점을 기념해 오는 4월 12일까지 기획전도 진행한다. 기획전 기간에는 신규 입점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무신사 부티크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
◇ 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모델 재계약… 글로벌 효과 ‘톡톡’미샤가 트와이스 사나와 브랜드 앰버서더 계약을 이어간다.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해 트와이스 사나를 모델로 발탁하며 글로벌 입지 확장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바 있다. 사나는 특유의 세련되고 건강한 이미지와 두터운 팬덤을 바탕으로 한국과 일본을 넘어 아시아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큰 시너지를 발휘했다.미샤는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레티놀샷’ 제품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국내외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 풀무원, 컬러 두부면 ‘식물성 지구식단 노랑두부면’ 출시
풀무원식품 ‘풀무원지구식단’이 고단백 건강면 ‘두부면’에 색을 입혀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한 신제품 ‘식물성 지구식단 노랑두부면(100g·2980원)’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영양과 맛은 물론 시각적 즐거움까지 중시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산뜻한 색감을 더했다. 단호박, 강황 등 식물성 재료로 색을 내 감각적인 요리가 가능하다.
100g당 단백질 20g을 함유한 고단백 제품이다. 끓는 물에 삶을 필요 없이 조리 및 섭취가 가능하고 오래 두어도 붇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AI 헬스케어 파일럿 프로그램’ 운영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AI 헬스케어 전문기업 웨이센(WAYCEN) 및 알고케어(ALGOCARE)와의 협업을 통해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웰니스 클럽 ROO 멤버십 회원과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AI 헬스케어 파일럿 프로그램을 4월 한달간 운영한다.
웨이센은 스마트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웨이메드 코프’로 녹음한 기침음을 AI가 분석해 호흡기 등의 건강 상태를 알려주는 헬스케어 솔루션이다.
알고케어는 개인별 건강 정보를 AI로 분석해 영양제를 정밀 맞춤 조합해 한 컵에 제공하는 1대1 맞춤 영양 솔루션이다. 모바일 앱을 통해 건강 검진 기록, 병원 처방 기록 등을 연동할 수 있고, 기기 전면에 부착된 태블릿 PC를 통해 매일의 컨디션을 선택할 수 있다. -
◇ 요기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중소벤처기업부’와 업무 협약
요기요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가게 사장님들의 효율적인 플랫폼 마케팅 활동 지원을 위한 ‘O2O플랫폼 진출지원사업’에 참여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총 4000명의 가게 사장님에게 11월 30일까지 1인당 최대 50만원의 온라인 마케팅 비용을 지원한다.
사장님의 가게 운영 스타일에 맞춰 ‘가게쿠폰’과’ ‘메뉴할인’을 선택해 상한액 소진 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
◇ hy, 기능성 강화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출시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저당 설계가 특징이다. 당(糖)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70% 이상 줄였다.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2300mg 함유했다. 당 걱정이 있는 고객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기능성도 강화했다. 난황, 차조기, 양배추 등 주요 부원료도 그대로 적용했다. hy가 자체 개발한 특허 소재 ‘꾸지뽕잎추출물’은 기존 제품 대비 6.3mg 더 담았다. -
◇ 농심,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출시
농심이 탄산음료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2종과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3종을 출시했다.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는 우유와 잘 어울리는 딸기와 멜론맛을 제로칼로리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츄파춥스만의 팝아트적 디자인을 패키지에 반영하고, 실제 농축과즙을 더한 풍부한 과일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는 레몬, 자몽, 딸기 3종이다. 멘토스 캔디 중 가장 많이 팔리는 맛을 골라 풍부한 과일향의 탄산수로 구현했다. -
◇ 스타벅스, 장애인의 날 맞아 제4회 스타벅스 그림 공모전 개최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청년 장애인 작가를 대상으로 '제4회 스타벅스 그림 공모전'을 하트-하트재단,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개최한다.
스타벅스 그림 공모전은 차별 없는 세상을 표현한 ‘With me’를 주제로 정했다.
응모 자격은 장애인 복지법에 의한 등록 장애인으로 만 19~34세 이하의 청년(2024년 4월1일기준)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모전 접수는 4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접수된 작품은 소정의 심사를 거쳐 6월 초 발표할 예정으로, 관련 시상식은 6월20일에 진행된다. 대상 2점은 각각 300만원씩, 금상 2점에는 각각 100만원이 수여되며, 은상 3점, 동상 5점, 장려상 10점 등 총 22점의 작품에 대해 시상할 예정이다. -
◇ 해태아이스, 신제품 ‘시모나바밤바’ 출시 및 광고 캠페인 공개
해태아이스가 만우절을 맞아 신제품 ‘시모나바밤바’를 출시하며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신제품 ‘시모나바밤바’는 1976년에 출시된 해태아이스 대표 브랜드 시모나와 바밤바가 만나 탄생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시모나의 달콤한 꿀호떡 시럽과 바밤바의 고소한 밤맛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겉면에 초코 코팅을 입혀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
◇ 세븐일레븐, 아침 타임 세일 전개세븐일레븐이 4월 한달간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세븐카페 핫레귤러와 삼각김밥 또는 김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0원 할인을 제공하는 ‘아침엔세븐일레븐 콤보행사’를 진행한다.여기에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추가 20% 할인까지 제공한다. 이에 따라 최대 혜택 적용 시 1440원~3360원에 세븐카페와 삼각김밥 또는 김밥을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정상가 대비 약 40% 할인된 가격이다.‘모닝구독’도 실시한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세븐카페 커피 4종과 ‘카덴유부초밥’, ‘빙그레바나나우유라이트’ 등 아침시간대 잘팔리는 식사상품 45종에 대해 아침 7시~11시 구매시 30% 할인해준다.
-
◇ CU, 프리미엄 돌얼음 ‘아이스 컨테이너’ 출시CU가 얼음을 전용 용기에 담아 편의성을 높인 프리미엄 돌얼음 ‘아이스 컨테이너’(500g, 1800원)를 선보인다.3월 3일 출시되는 아이스 컨테이너는 얼음이 잘 녹지 않도록 고안된 아이스페일(얼음통)에 첨단 제빙 기술로 만든 투명하고 단단한 돌얼음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얼음은 연중 내내 높은 판매고를 보이는 상품 중 하나다. 또한 날이 풀리면서 나들이, 캠핑 등 외부 활동이 늘어나고 술과 음료를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 트렌드가 이어지는 점 등을 고려해 컵얼음보다는 크고 봉지얼음보다는 잘 녹지 않고 휴대성이 높은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
◇ 이마트24, ‘연애의 참견’ 협업 상품 출시이마트24가 KBS Joy 연애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과 협업한 먹거리 상품 4종을 선보인다.이번 협업 상품은 ‘오락가락 연애하지 마라 닭갈비 도시락(5500원)’, ‘말리는 연애하지마라 닭갈비 파스타(4500원)’, ‘버거운 연애하지 마라 버거(2800원)’, ‘삼각 연애하지마라 삼각김밥(1400원)’ 등이다.해당 상품은 모두 마라맛을 콘셉트로, ‘연애의 참견’ 프로그램의 특징을 살려 연애에 조언하는 듯한 상품명으로 위트를 담았다.
-
◇ 교촌에프앤비, 직관·나들이족에 제격인 ‘순살 세트’ 할인 프로모션
교촌에프앤비가 순살 치킨 메뉴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살 세트 메뉴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앱을 비롯해 외부 배달 플랫폼 등 전체 유통 채널에서 4월24일까지 진행된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교촌, 레드, 허니, 블랙 및 반반 순살 치킨과 퐁듀치즈볼이 함께 구성된 ‘[기간한정] 순살 세트’ 메뉴에 대해 자동으로 2000원 가격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 롯데백화점, ‘헤지스 로잉 클럽 스토어’ 선보여롯데백화점이 오는 11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헤지스’와 ‘리복’이 협업한 ‘헤지스 로잉 클럽 스토어’를 선보인다.'헤지스 로잉 클럽 스토어'는 수상 스포츠 ‘조정(로잉)’을 테마로 정해 매장 인테리어와 콘텐츠를 조정 콘셉트로 준비했다. 조정 트레이닝 복은 물론 '조정'을 즐겼던 엘리트 대학생들의 패션이었던 '프레피 룩(Preppy Look)' 스타일의 의류와 헤지스의 대표 의류 라인 ‘아이코닉’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