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고객 대상 3만원 쇼핑지원금 제공명품 추첨부터 인기 브랜드 최대 20% 할인 혜택TV홈쇼핑 인기 브랜드 선정해 카드 할인 및 적립금 지원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과 최대 2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롯쇼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4월 4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중 고물가에 알뜰 쇼핑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전 고객 대상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명품 추첨 이벤트 ‘롯쇼페 럭키드로우’ ▲고객 참여형 경품 이벤트 ‘0원의 선택’ ▲50여개 인기 브랜드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고객 전원에게 매일 총 3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5000원, 1만원, 1만5000원 등 총 3가지 쿠폰을 매일 1회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 즉시 사용 가능하다.

    모바일 앱으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샤넬, 디올 등 명품을 지급하는 ‘롯쇼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가입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바일 구매 합산액이 5만원 이상이면 응모 기회가 1회 추가로 주어진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 ‘0원의 선택’도 선보인다. 매일 제시되는 경품 2개 중 1개에 투표하면 자동 응모가 되는 방식으로, 득표 수가 높은 경품을 선택한 고객 중 매일 300명을 추첨해 해당 경품을 지급한다.

    올해 TV홈쇼핑에서 인기가 높은 50여개 브랜드를 선정해 카드할인, 적립금 지급 등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첫날인 4월 4일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램 10 크로스비’, 독일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 ‘엘쇼’에서는 ‘조르쥬레쉬’, ‘안나수이’의 봄 시즌 인기 신상품을 판매한다.

    프랑스 헤어 뷰티 브랜드 ‘유진 페르마’,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 등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에이스침대’, ‘프리츠한센’ 등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적립금 10%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