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 S8 MaxV Ultra’ 선판매한국콜마, ‘고삼추출물’ 탈모 완화 효능 발견CJ푸드빌 뚜레쥬르, 가정의 달 맞이 신제품 선봬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MaxV Ultra’ 선판매

    11번가가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최상위 라인인 S시리즈 신제품, ‘로보락 S8 MaxV Ultra’를 선판매한다.

    ‘로보락 S8 MaxV Ultra’는 로보락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플래그십 모델이다. 

    11번가는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로보락 S8 MaxV Ultra’를 특가에 판매한다. 11번가는 오는 28일까지 론칭 기념 할인쿠폰을 발급, 신제품을 정상가(184만원) 대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4종 키트’(필터, 사이드 브러시, 물걸레, 사이드 물걸레)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 ‘메이드페스타’ 론칭… 전북특별자치도 K푸드 선봬
     
    G마켓과 옥션이 지자체와 함께 전국의 우수 먹거리를 선보이는 전문관 ‘메이드페스타’를 선보인다. 첫 지역으로 전북특별자치도 편을 진행, 경쟁력 있는 상품을 단독 특가에 제안한다.

    30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과 함께 ▲농업회사법인(유) 브라더팜(고창) ▲유한책임회사 모아푸드(익산) ▲농업회사법인 더미들래(군산) 등 도내의 우수 중소기업 3개 업체를 선정해 대표 식품을 소개한다.

    고창의 특산물인 ‘풍천 민물장어’를 업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브라더팜의 대표 상품으로, 실제 중량 600g 내외의 민물장어를 3만원대 초반에 판매한다. 국내산 무뼈닭발은 1+1으로 구성해서 선보인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경영주, PB 상품 생산현장 방문

    세븐일레븐 경영주들이 인기 PB상품인 이장우 ‘우불식당 즉석우동’, 정호영 ‘카덴 우동’의 생산 현장을 직접 찾았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한일식품을 통해 배우 이장우의 ‘우불식당 즉석우동’을 출시해 2개월만에 누적 판매 50만개를 넘어섰다. 올해는 유명 쉐프 정호영의 ‘카덴우동’을 출시해 인기를 얻었다.

    지난 16일 오후 충북지역 경영주 20여명을 초청해 한일식품 충주공장 견학하며 생산시설을 직접 둘러보고 함께 우수 PB 판매 사례를 공유하는 제2회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를 진행했다.   

  • ▲ ⓒ코리아세븐
    ◇ 아이파크몰, 단일층 최대 규모 ‘나이키 라이즈’ 오픈

    HDC그룹의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패션파크 6층에 나이키의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나이키 라이즈’ 매장을 선보였다.

    총 면적 1397㎡(422평) 규모로 국내 단일층 최대 규모다. 나이키 최고 등급 매장에 걸맞게 라이프스타일, 러닝, 트레이닝, 축구, 조던, 키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뿐만 아니라 축구 국가 대표팀, 해외 클럽팀 패치 마킹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러닝, 트레이닝 등 전문적인 스포츠 카테고리 상품과 성별, 연령대에 맞춘 상품들을 조닝별로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향상 시켰다. 
  • ▲ ⓒ한국콜마
    ▲ ⓒ한국콜마
    ◇ 한국콜마, ‘고삼추출물’ 탈모 완화 효능 발견

    한국콜마가 최근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열린 ‘세계모발연구학회(World Congress for Hair Research)’에서 탈모 완화 기능성 원료인 고삼뿌리추출물 관련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고삼이 탈모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해 특허를 출원하는 성과를 거둔 것은 한국콜마가 첫 사례다.

    한국콜마는 이번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고삼뿌리추출물을 활용한 고급 탈모 화장품을 개발한다. 성인 남녀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에 민감한 임산부, 영유아 등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 ▲ ⓒ헤지스
    ▲ ⓒ헤지스
    ◇ LF 헤지스, 친환경 ‘린넨’ 소재 앞세운 여름 컬렉션 출시

    헤지스가 프리미엄 친환경 린넨 소재를 앞세운 ‘여름 린넨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유럽에서 재배되는 프리미엄 아마(flax) 섬유를 사용했고 환경을 존중하는 농업 방법으로 재배된 섬유를 사용한 친환경 원사로 만들어졌다. 세계 최고 퀄리티로 인정 받는 ‘유러피안 플랙스(European Flax)’ 인증을 받은 린넨으로 제작돼 소장 가치가 높다.

    컬렉션 라인업은 초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가벼운 아우터, 셔츠, 7부 티셔츠, 원피스, 스피커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 ▲ ⓒ르베이지
    ▲ ⓒ르베이지
    ◇ 르베이지, 권중모 작가와 두번째 협업 상품 출시

    르베이지가 공예가 권중모 작가와 또 한 번의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올 봄여름 시즌 권 작가의 시그니처인 이중 주름 작업이 반영된 협업 상품을 내놨다. 이번 협업은 추상적인 사물을 구체화하는 ‘상징’에 주목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이중 주름 기법이 들어간 셔츠, 슬리브리스 블라우스, 플루이드 팬츠, 슬리브리스 롱 원피스, 스커트, 가방, 스카프 등이다.

    이번 협업 상품은 전국 르베이지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가정의 달 맞이 신제품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뚜쥬와 함께, 5!(오) 해피 데이’를 콘셉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가정의 달 대표 제품 ‘오!해피 플라워 케이크’와 ‘플라워 베리 생크림’은 어버이날을 상징하는 꽃 장식은 물론 건강함을 듬뿍 더한 쌀 100% 시트를 활용했다.

    디저트 시즌 한정 선물세트인 ‘오!해피타임’은 벌꿀 카스테라와 촉촉한 휘낭시에, 바삭한 아몬드 비스킷으로 구성됐다. 캐릭터 케이크로는 ‘헬로카봇 펜타스톰X라이프캐논’, ‘크앙! 티라노’를 선보인다.

  • ▲ ⓒ천재교육
    ▲ ⓒ천재교육
    ◇ 천재교과서, ‘유퀴즈 온더 기출로!’ 이벤트 전개

    천재교과서가 5월 12일까지 ‘유퀴즈 온더 기출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기출로 홈페이지에서 ‘10분의 기적’을 무료로 다운받아, 참여자의 학년에 맞춰 과목별로 마련된 퀴즈를 풀고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참여자에게 다이소와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 ▲ ⓒ메가스터디교육
    ▲ ⓒ메가스터디교육
    ◇ 메가스터디교육, 푸른나무재단에 플래너 판매금 기부

    메가스터디교육이 학교폭력 예방 및 치유 활동 지원을 위해 푸른나무재단에 2024년 1학기 주간완전학습 플래너 판매금 전액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전국학교폭력 상담전화 및 학교·사이버 폭력 피해 청소년 긴급출동 지원, 학교폭력예방 교육, 피해자 심리 치유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푸른나무재단은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시민사회에 알리고, 학교폭력 예방과 치료를 위한 활동을 목적으로 설립된 청소년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믹스커피 1L 바닐라’ 출시

    이디야커피가 RTD ‘믹스커피 1L 바닐라’를 선보인다. 바닐라 출시로 인해 이디야커피 믹스커피 라인업은 기존 오리지널, 헤이즐럿에 이어 3종을 갖추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믹스커피에 우유의 부드러움을 더해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1L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가벼운 PET 형태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음용 편의성을 높였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그룹 전략기획 본부 ESI 신입사원 채용

    이랜드가 그룹의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함께 만들어 나갈 ESI(Eland Strategic Intelligence) 24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ESI는 △뉴발란스 △스파오 △미쏘 △애슐리퀸즈 △켄싱턴호텔앤리조트 △NC, 뉴코아 도심형 아울렛 등과 함께 이랜드의 성장을 이끈 그룹 전략기획 본부다. 해당 조직은 다양한 직무경험과 사업운영을 통해 경영자 및 그룹 내 핵심리더를 양성한다.

    이번 채용을 통해 △전략기획(국내/해외) △사업개발 △인사 △재무・자금 등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패션 △리테일 △F&B △호텔&레저 △건설&테마파크 등 B2C 사업 전반에 걸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 중국, 베트남 등에서 글로벌 프로젝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 ▲ ⓒ아디다스
    ▲ ⓒ아디다스
    ◇ 아디다스, 베이비몬스터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YG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시작하며 삼바, 가젤, 그리고 핸드볼 스페지알 컬렉션의 두 번째 챕터를 선보인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삼바, 가젤, 그리고 핸드볼 스페지알 컬렉션의 두 번째 챕터를 담은 티징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화보 속 베이비몬스터 루카, 파리타, 아사, 아현, 라미, 로라, 치키타 총 7명의 멤버들이 산뜻한 컬러웨이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타일을 선보이며 연일 화제에 올랐다.

    이번 SS24 오리지널스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삼바, 가젤, 핸드볼 스페지알은 각각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오리지널 스토리를 이야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