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그램, 동해시와 만나 ‘로컬리티’에 주목세븐일레븐, 크림의 달인 임훈 셰프와 ‘푸하하초코크림빵’ 출시웅진씽크빅, ‘스마트올클래스 CP’ 파트너사 2000호점 돌파
-
◇ 에피그램, 동해시와 만나 ‘로컬리티’에 주목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24SS시즌을 맞아 14번째 도시로 동해시를 선정하고 로컬 프로젝트인 ‘로컬리티’를 진행한다.로컬리티란 잘 알려지지 않은 그 지역만의 독특한 콘텐츠와 자연, 주민들의 이야기를 아우르는 지역만의 시공간적 다양성을 뜻한다. 에피그램은 ‘로컬리티’에 집중하기 위해 동해시의 풍경, 여행자들이 방문하면 좋을 명소, 지도, 숙소와 맛집 등을 실용적으로 한권에 담은 ‘로컬리티 매거진’을 출간한다.일러스트레이터 ‘김푸른’과 협업하여 동해의 해송 묘목, 라벤더 꽃, 추암 촛대바위를 맞이하는 오리가 그려진 티셔츠 3종과 가방 2종을 선보인다.
-
◇ 하티스트, 론칭 5주년 기념 신상품 출시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 하티스트가 론칭 5주년을 기념해 ‘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하고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브랜드를 연상시키는 하트 모양과 숫자 ‘5’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5주년 기념 로고가 반영된 한정 티셔츠를 선보였다.산뜻한 컬러와 청량한 촉감의 아노락 점퍼도 내놨다.하티스트의 신상품은SSF샵에서 판매된다. 28일까지 구매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5000 퍼플코인을 지급하며, 5명을 추첨해 하티스트 5주년 생일 케이크를 증정한다.
-
◇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신규 인증 프로그램 ‘BAC 라운지 투어’ 론칭블랙야크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이 신규 인증 프로그램 ‘BAC 라운지 투어’를 론칭했다.BAC 라운지는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베이스캠프에 마련된 BAC 회원 전용 프라이빗 커뮤니티 공간이다. 산행에 필요한 정보와 물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BAC 어플리케이션 내 QR코드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BAC 라운지 투어’는 현재 운영 중인 강북구 우이동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센터, 은평구 진관동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 전남 구례군 성삼재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지리산점’을 비롯해 하반기 오픈을 앞둔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청계산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 세븐일레븐, 크림의 달인 임훈 셰프와 ‘푸하하초코크림빵’ 출시세븐일레븐은 디저트 맛집으로 잘 알려진 서울 연남동의 ‘푸하하크림빵’과 함께 ‘세븐셀렉트 푸하하초코크림빵’을 출시했다.푸하하초코크림빵의 크림 부분은 동물성 크림 비율이 50%에 달해 입안에서 녹아 내리는 듯 부드러우면서도 그 아래 가나슈 크림이 있어 올려 얼려 먹었을 때 가나슈의 쫀쫀하고 꾸덕한 식감이 극대화 되어 마치 아이스크림처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빵 또한 초코 가루를 넣어 만들었으며 글루텐 함량을 낮추고 계란과 유지 함량을 높여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극대화 된 것이 특징이다.
-
◇ CU, 이색 안주 ‘광동 진쌍화 족발’ 출시CU가 광동제약의 진쌍화 음료를 활용한 이색 기획 안주 ‘광동 진쌍화 족발(9500원)’을 선보인다.CU HMR팀의 소스 전문 개발자가 약 3개월 동안 실제 진쌍화에 들어가는 농축액 원액을 활용한 개발 테스트를 진행하며 특제 소스를 만들어냈다. 감초 추출물, 간장, 양파 등 22가지의 다양한 재료를 한 데 끓여 단짠단짠한 맛의 간장 베이스 소스를 만든 뒤, 진쌍화 농축액과 배합 비율을 조정해가며 쌍화 향에 감칠맛까지 더했다.해당 제품들은 오뚜기에서 열라면 스프 베이스의 액상 소스를 활용해 안주로 즐기기 좋도록 매콤한 맛의 양념으로 만들었다. 5월 한달 동안 1000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
◇ G마켓, 21일까지 ‘봄철별미대전’ 연다G마켓과 옥션이 21일까지 ‘봄철별미대전’ 프로모션을 열고, 봄 제철식품부터 나들이 음식, 보양식 및 다이어트 관련 식품을 모아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G마켓의 TOP3 추천상품으로 ‘1등급 냉장 한우 암소 꽃등심 300g’, ‘천안 명물 50년 전통 호두과자(40입)’ 및 ‘농심 배홍동 비빔면(4입*4개)’를 특가에 판매한다. 이외에 다양한 봄 피크닉 관련 식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후 19~20일은 ‘원기충전 하는 날’, 21일은 ‘다이어트 하는 날’로, 각각 제철 보양식재료와 건강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 하이트진로, ‘이가라시 준마이긴죠 지카구미’ 출시하이트진로가 일본 사케 ‘이가라시 준마이긴죠 지카구미’를 처음 출시한다.이가라시 준마이긴죠 지카구미는 720㎖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16도이다. ‘지카구미’란 사케를 만드는 제조방식의 하나로 막 완성된 술을 그대로 병에 담아 산뜻한 맛과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감귤과 같은 신선한 향과 음용 도중에 느껴지는 탄산감이 맛을 한층 풍부하게 해 생선회와 같은 양념이 진하지 않은 요리와 잘 어울린다. 한국에는 1년에 340박스(12본입) 한정으로 수입이 될 예정이며 일본에서도 극소수의 특약점에만 제공된다.
-
◇ CJ제일제당,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1주년 기획전CJ제일제당이 4월 30일까지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첫 돌 축하’ 기획전을 진행한다.먼저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를 2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비비고 총각김치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기획전 상품들을 3만원 이상 구매할 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비비고 묵은지 등 경품도 제공한다.
-
◇ 오뚜기, ‘진비빔면 용기면’ 출시오뚜기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하고 휴대하기 용이한 진비빔면 용기면을 선보인다.진비빔면 용기면은 봉지면과 마찬가지로 냉비빔면 또는 온비빔면 두 가지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냉비빔면은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4분 후 물을 버린 다음 냉수로 헹궈 액체스프와 비비면 완성되며, 온비빔면은 2분 30초 후 물을 버리고 액체스프를 넣으면 된다.
-
◇ 코카-콜라 환타 보이그룹 ‘라이즈’ 모델 발탁코카-콜라 환타가 보이그룹 ‘라이즈(RIIZE)’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라이즈는 멤버들의 다양한 감성을 표현한 독자적인 음악 장르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을 선보이며 데뷔 앨범 판매량 100만장 이상을 기록했다.코카-콜라사는 솔직한 매력과 톡톡 튀는 개성으로 새 시대의 아이콘으로 성장하고 있는 라이즈가 환타의 상큼하고 즐거움이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
◇ 웅진씽크빅, ‘스마트올클래스 CP’ 파트너사 2000호점 돌파웅진씽크빅의 학습 콘텐츠 제휴 브랜드 ‘스마트올클래스 CP’의 파트너사가 2000호점을 돌파했다.스마트올클래스 CP는 전과목 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 연산학습 전문 솔루션 ‘AI 바로셈’ 등 자사의 디지털 학습 콘텐츠를 개인 공부방, 학원, 지역아동단체 등 교육기관에 제공하는 콘텐츠 제휴 사업 브랜드다.예비 초등학생부터 중학 과정까지의 우수한 학습 콘텐츠와 함께 오프라인 현장에서 유용한 티칭 노하우 서비스를 지원해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활용되고 있다.
-
◇ 메가스터디교육, ‘제2회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메가스터디교육이 ‘우리가 만드는 한 뼘의 Thinking’이라는 타이틀 아래 ‘제2회 메가스터디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오는 4월 28일까지 접수된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 가운데 우수작을 선정해 총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수상작 발표는 5월13일이다.
-
◇ 홈앤쇼핑, 박솔미 '더복순 한우 함박스테이크' 출시홈앤쇼핑은 배우 박솔미 브랜드로 유명한 ‘더복순’의 ‘한우 함박스테이크’를 론칭한다.더복순 한우 함박스테이크는 100% 한우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하다. 또한 국내산 마늘과 국내산 양파를 넣고 5mm로 분쇄한 후 200회 이상 치대는 과정을 거쳤다. 소스는 박솔미 만의 비법으로 데미글라스소스에 국내산 양파, 새싹보리분말, 표고버섯분말을 넣었다.
-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개점 8주년 대규모 쇼핑 행사 진행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이 개점 8주년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개점 8주년 기념 대규모 쇼핑 행사 'Happy 8irthday' 를 연다.송도점은 행사 기간 동안 180여 개 브랜드의 단독 세일, 특가 상품, 구매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해외패션 브랜드 최대 30% 추가 할인 ▲180여 개 브랜드 초특가 아이템전 ▲대형 브랜드 특별 프로모션 ▲MZ세대를 위한 패션 브랜드 신규 오픈 프로모션 ▲인기 F&B브랜드 팝업 ▲콘서트어린이 미술 전시 등 가족과 연인을 위한 행사도 진행된다.
-
◇ 동아오츠카, 경남도와 ‘근로자 건강’ 위한 폭염 예방 프로그램 소개
동아오츠카가 17일 경남도와 도청 도정회의실에서 근로자 폭염 재해 예방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설명회에서는 폭염 극복 캠페인 계획과 폭염 및 온열질환 예방 교육 안내, 찾아가는 폭염 솔루션 사업참여 협조, 경남도 근로자폭염방위대 구성 등을 계획했다.
고용노동지청,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LG전자 등 대기업 10개 업체가 참석해 보다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동아오츠카는 이를 통해 수분보충데이 홍보, 온열질환 예방 교육 등을 추진해 경남도와 함께 근로자의 폭염 재해 예방에 노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