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2080 주니어 불소 칫솔 출시롯데홈쇼핑, TV 예능 ‘박군 밥상차렷’과 손잡고 상품 출시CJ푸드빌 빕스, 가정의 달 프로모션 전개
-
◇ LF 챔피온, 지구의 날 맞아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 출시LF가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이 지구의 날(4월 22일) 기념 친환경 ‘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에코 퓨처 라인 컬렉션’은 유기농 면 혹은 재생 원사 등 친환경 원사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친환경 여름 의류와 잡화 총 9종이다.대표 제품인 ‘에코 퓨처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지구의 날 테마를 담은 톡톡 튀는 그래픽이 특징이다. 여성용 ‘프론트 타이 크롭 반팔 티셔츠’는 리본을 묶을 수 있는 디테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재생 나일론 원단을 사용한 벨트백, 쇼퍼백, 백팩 등 스타일리시한 가방과 부니햇 등 잡화 아이템도 있다.
-
◇ 세르지오 타키니, 클래식함과 기능성 잡은 ‘플레잉 폴로 컬렉션’ 론칭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가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타키니 플레잉 폴로 컬렉션’을 선보인다.베이직한 디자인의 폴로 셔츠지만 원단과 컬러, 실루엣으로 차별화를 둔 제품이다. 테니스나 골프 등 스포츠 활동에서는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 캐주얼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는 설명이다.지난 3월 말 출시된 ‘타키니 플라잉 스커트’ 7종과 동일한 컬러로 구성돼 같은 컬러로 코디하면 원피스 같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남성의 경우 ‘타키니 에센셜 우븐 숏팬츠’와 함께하면 깔끔한 한 벌 코디가 가능하며 그 외에도 모든 하의류와 매치하기 부담 없다.
-
◇ 애경산업, 2080 주니어 불소 칫솔 출시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불소 성분을 함유해 아이의 건강한 구강 관리를 도와주는 ‘주니어 불소 칫솔’을 출시했다.영구치가 자라기 시작하는 6세 이상 아이의 구강 관리는 위한 제품으로, 칫솔모에 불소 성분을 함유해 충치 케어 등 영구치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2080 주니어 불소 칫솔은 치아 틈새 사이를 꼼꼼하게 케어하고 잇몸이 연약한 아이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미세모를 적용했다.
-
◇ 롯데홈쇼핑, TV 예능 ‘박군 밥상차렷’과 손잡고 상품 출시롯데홈쇼핑은 SBS미디어넷과 공동 기획을 통해 TV 예능 ‘박군 밥상차렷’에서 선보인 식품을 TV홈쇼핑에서 판매하며, 첫 상품으로 ‘박군 한우소불고기’를 단독 론칭한다.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박군’이 TV홈쇼핑 생방송에 직접 출연해 ‘박군 밥상차렷’ 1화에서 선보였던 ‘한우소불고기’를 판매한다. 1++ 한우를 국내산 오디와 능이버섯 등을 활용한 특제 양념으로 12시간 동안 저온 숙성해 식감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난다는 설명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군이 ‘한우소불고기’를 활용해 직접 개발한 레시피도 공개할 예정이며, 대표 인기곡 ‘한잔해’ 무대도 선보인다.
-
◇ 이마트24, 앱 가입하면 에너지음료・김밥 쏜다이마트24는 매일 오후 1~2시에 수도권 대학교 내 점포에서 ‘에너지드링크 무료 쿠폰’ 또는 ‘김밥 2200원 할인 쿠폰’ 중 1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쿠폰은 이마트24 모바일 앱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경희대, 국민대, 동국대 등 수도권 대학교 내에 위치한 이마트24 10개 점포에서 진행된다.해당 점포에서 이마트24 모바일앱 신규가입한 고객은 지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MZ 세대 공략 브랜드 확충신세계사이먼이 운영하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최근 MZ 세대 고객을 공략하는 신규 브랜드들이 추가 입점했다.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캐주얼 패션 브랜드 Mmlg 매장이 문을 열었다. Mmlg는 가볍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에브리데이 웨어 패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MZ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줄 서서 먹는 서울 3대 도넛 맛집 ‘올드페리도넛’이 경기 서북부권 최초로 오픈했다. 지난해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에 이어 아울렛 2호점이다. 매장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우유크림 브레드, 크림브륄레 등 다양한 인기 도넛을 비롯해 구움 도넛류인 링브레드 5종도 함께 판매한다.
-
◇ hy, ‘발효홍삼K 키선장엔 HT042’ 출시hy가 어린이 키성장 제품 '발효홍삼K 키성장엔 HT042‘을 선보이고 어린이 영양제 시장 공략에 나선다.이번 신제품에 함유된 HT042는 경희대 한의대 연구팀이 15년에 걸쳐 개발한 기능성 소재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제형은 아이들이 먹기 쉬운 스틱젤리다. 사과맛으로 전통원료의 맛을 최소화해 거부감 없이 섭취 가능하다. 1개월 기준 60포를 소분 포장해 휴대성을 높였다.
-
◇ 삼양사, ‘제26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그림축제’ 성료삼양그룹과 휴비스는 지난 20일 전주 휴비스 공장에서 열린 ‘제26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그림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전국의 유치원생(만 3~6세)과 초등학생 약 1100명이 참가했으며, 가족까지 포함하면 2200여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올해 그림 경연대회는 ▲멸종 위기에 처한 동식물을 지키는 우리들의 노력 ▲100년 뒤에도 깨끗한 우리 동네, 미래 친환경 도시의 모습 등 2개의 주제가 제시됐다. 학생들은 원하는 주제 1개를 선택해 그림을 그리며 환경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
◇ CJ푸드빌 빕스, 가정의 달 프로모션 전개CJ푸드빌 빕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12일까지 ‘스테이크 패밀리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성인 샐러드바 3인과 스테이크로 구성된 세트를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테이크는 ‘프리마베라 안심&채끝’,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엘본’, ‘스테이크 플래터’ 5종 중 선택할 수 있다.5월 말까지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나만의 봄 화관 만들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 내에 실제로 착용이 가능한 ‘봄 화관’을 비치했으며 꾸미기 도구로 직접 나만의 봄 화관을 만들 수 있다.
-
◇ 파리바게뜨, 어린이날 맞이 캐릭터 케이크 출시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판다’를 비롯한 다양한 캐이크를 선보인다.‘안녕! 판다 케이크’는 귀여운 판다가 인사하는 입체 형태의 케이크로 초콜릿 시트를 크림으로 아이싱 한 후, 코코넛 가루로 판다의 포근한 분위기를 표현했다.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파리바게뜨의 벨리곰 케이크를 더욱 깜찍한 모습으로 리뉴얼한 ‘벨리곰이 축하해! 케이크’, 부드러운 시트에 상큼한 라즈베리 크림의 케이크로 봄을 맞아 뽀로로 친구들이 유치원 버스를 타고 소풍 가는 귀여운 외관을 표현한 ‘뽀로로와 소풍가요!’ 등을 판매한다.
-
◇ 농심 백산수, ‘몽드 셀렉션’ 2년 연속 수상농심 백산수가 벨기에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의 생수부문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대상(Grand Gold)’을 2년 연속 수상했다.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창립, 소비재 품질을 평가해 시상하는 세계적 평가기관이다. 생수부문은 미각, 시각, 후각을 활용한 관능평가, 과학적 분석평가 등 총 6개 항목에 대해 심사를 진행한다.올해 백산수는 ‘견줄 데 없는 순수함과 신선함이 담긴 훌륭한 물(An excellent water with unparalleled purity and freshness)’이라는 심사평과 함께 각 항목 평균점수 90점 이상을 획득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
◇ 폴 바셋, 한옥 드라이브스루 ‘경주 교동 DT’ 오픈매일유업 폴 바셋이 한옥의 미를 담은 첫 번째 경주 매장을 오픈했다.경주 교동 DT점은 폴 바셋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옥 드라이브스루(Drive-Thru) 매장으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팔각을 중심으로 기와, 대들보, 좌식 평상 등 전통적인 한옥의 특징을 살려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
-
◇ 캐리비안 베이, 봄맞이 재개장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지난 주말부터 야외 파도풀, 유수풀 등 물놀이 시설 가동을 시작으로 재개장에 돌입했다.
지난 20일 오픈한 야외 파도풀은 폭 120미터, 길이 104미터의 초대형 풀에서 거대한 해적선과 성벽 등을 바라보며 최대 높이 2.4미터의 인공파도를 즐길 수 있다.
오는 27일 가동을 시작하는 메가스톰은 자기부상 워터코스터와 토네이도가 결합된 캐리비안 베이의 대표 어트랙션이다. -
◇ 모두투어, 호주 최대 빛 축제 '비비드 시드니' 관람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가 세계에서 가장 큰 빛 축제 중에 하나로 꼽히는 호주의 '비비드 시드니' 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 '비비드 축제 관람 시드니 완전 일주 6일'은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호주의 프리미엄 국적기 콴타스 항공을 이용하고 전 일정 4성급 호텔에 투숙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
호주를 대표하는 시드니를 비롯해 세계에서 가장 하얀 모래사장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아름다운 해변 하이암스 비치가 있는 저비스베이와 유네스코 지정 세계 자연유산으로 등재된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등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
◇ 파라다이스복지재단, ‘제14회 아이소리축제’ 개최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4일 장애·비장애의 경계를 허물고 참여자 모두 함께 즐기는 통합문화예술 행사 ‘제14회 아이소리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14년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컬처파크에서 열린다.
‘아트 피크닉(ART PICNIC)’을 주제로 온 가족이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이번 행사의 메인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레이터 김승배 작가와 협업해 진행하는 ‘초대형 협동화 만들기’다. -
◇ LG생활건강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출시홈스타에서 욕실 바닥이나 샤워부스, 주방 찌든 때를 청소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줄일 수 있는 신제품인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을 출시했다.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모두 어떤 찌든 때에도 잘 달라붙는 높은 점도의 핑크구연산폼 제형을 적용했다. 이 핑크폼은 크렌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3가지 핑크베리 추출물과 고농도 구연산을 배합해서 만들었다. 기존 자사제품 대비 3배 더 쫀쫀한 밀착력이 특징이다. 이 폼이 오염 부위에 단단히 붙어서 오염 물질을 분리한 뒤, 이를 완전히 분해하는 식으로 청소를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
◇ 다이소, 카카오페이 이벤트 진행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몰과 다이소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카카오페이머니로 다이소몰에서는 3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1500P를, 매장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P를 즉시 적립받을 수 있다.5월 19일까지 4주간 다이소몰과 매장에서 각 최대 2회(1일 1회), 카카오페이포인트 총 4000P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
◇ 이랜드 로엠, 24년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이랜드 로엠이 2024년 여름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라인인 ‘시그니처 컬렉션 : Summer Scenery’을 공개했다.‘찬란한 초여름의 단상’을 콘셉트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해 여성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구현했다.
가볍고 얇은 여름용 소재임에도 우아한 핏을 살려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으로는 ‘퍼프 크롭 가디건’과 ‘레이스 풀 스커트’, ‘트위드 자켓’을 선보인다. -
◇ KT&G장학재단, 문화예술 장학생 선발KT&G장학재단이 4월 20일 발레 부문의 청소년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문화예술 장학생을 선발하고 장학증서를 수여했다.문화예술 장학사업은 청소년 인재들을 국내외 무대에서 활약하는 예술가로 성장시키기 위한 KT&G장학재단의 우수인재 양성 장학 사업이다. 2016년을 이후 총 81명에게 14억5000만원 규모의 장학금과 교육 기회를 제공했다.장학생들에게는 각각 500만원의 장학금과 발레 마스터가 교육을 실시하는 ‘마스터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 시몬스, ‘스프링 프로모션’ 전개시몬스가 봄 시즌 결혼 및 이사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프링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특정 베딩 최대 30% 이상 할인 등을 선보인다.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등을 증정한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결제 금액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
◇ 스타벅스 코리아, ‘플랫 화이트’ 출시스타벅스 코리아가 4월 23일부터 ‘플랫 화이트’를 출시한다.플랫 화이트는 일반 에스프레소 샷에 비해 짧은 시간 빠르게 추출하는 리스트레토 샷을 이용한다. 에스프레소 1샷으로 제조하는 카페 라떼와 달리 플랫 화이트는 리스트레토 2샷을 활용해 원두의 깊고 진한 풍미는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출시를 기념하여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4월 23일부터 27일까지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플랫 화이트를 결제 시,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
◇ 롯데칠성, 유튜버 ‘쯔양’과 함께 하는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맛켓’ 공개
롯데칠성음료가 9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협업해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하고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알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협업 콘텐츠는 쯔양이 상큼한 매실 향이 첨가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과 어울리는 봄맞이 간식을 소개하는 ‘그린플럼 피크닉 맛켓’ 콘셉트로 진행된다.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과 어울리는 간식을 댓글로 추천한 유튜브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제품 무료 기프티콘과 전국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