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와우회원 대상 최대 70% 할인… 안마의자부터 노트북까지G마켓, 어린이날·어버이날 인기 선물템 최대 77% 할인가11번가, 50% 할인에 경품까지… ‘최애와 아이 기획전’ 에르메스 향수 등 명품 출시
-
이커머스 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본격적인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서고 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이 있는 5월은 유통업계 최대 성수기 중 하나다. 이번 주말 주요 온라인 플랫폼은 저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앞세워 가족 선물 시장 공략에 나선다.2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주요 이커머스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먼저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의 달 선물 세일’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마사지기, 안마의자, 휴대폰, 노트북, 피부관리기기, 전기면도기 등 5000여개의 가전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번 행사는 어버이날, 어린이날 등에 맞추어 삼성전자, Apple, LG, 바디프랜드, 쿠첸 등 다양한 인기 가전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세탁기, TV, 에어컨, 로봇청소기 등 가전상품을 ‘로켓설치’ 서비스를 이용해 설치할 수 있다. 로켓설치는 가전, 가구 등을 전문 기사가 직접 배송하고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도와주는 서비스다.이 외에 ‘입소문난 선물 베스트’, ‘많이 선물한 랭킹특가’ 등 판매액 등을 반영해 선물을 많이 한 상품 랭킹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
G마켓도 오는 28일까지 ‘패밀리위크’를 열고 장난감, 건강식품 등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인기 선물템을 최대 77% 할인가에 판매한다.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6대 브랜드를 선정, 인기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삼성, LG, 정관장, 삼성물산, 레고, 바디프랜드가 함께 한다. 혜택도 풍성하다. 각 브랜드 별 최대 20% 중복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7%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
11번가는 5월 3일까지 어린이들의 ‘최애(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을 한데 모아 선보이고 최대 50% 할인에 푸짐한 경품 혜택까지 제공하는 ‘최애와 아이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에는 ▲레고 ▲해즈브로(플레이도우) ▲마이리틀타이거 ▲미미월드/캐치티니핑 ▲나비타월드(브루더, 시쿠) ▲손오공(피셔프라이스, 엘오엘, 옥토넛 등) ▲하베브릭스 ▲아이코닉스(뽀로로, 타요 등) ▲영실업(콩순이, 쥬쥬, 또봇 등) 등 대표 브랜드 9곳이 참여해 오는 30일까지 매일 1곳씩 원데이 특가 행사를 펼친다.11번가는 이번 행사에서 레고 코리아와 제휴해 ‘레고 브랜드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상품과 베스트셀링 상품, 연령대별, 시리즈별 추천 상품, 키덜트 레고 등 다양한 레고 제품부터, 현재 진행중인 경품 이벤트, 레고랜드 행사 정보 등 레고와 관련된 최신 소식 등을 모두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