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올 실리콘 나비 쪽쪽이 출시이마트24, 테일러 스위프트 11번째 정규앨범 예약 판매롯데GRS, 포켓몬 타운 2024 with LOTTE 참여
-
◇ 유니클로, ‘스튜디오 지브리’와 협업 컬렉션 출시유니클로가 스튜디오 지브리와 협업한 ‘스튜디오 지브리’ 컬렉션을 오는 5월 31일 출시한다.총 31개의 패턴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티셔츠, 셔츠, 스웨트셔츠, 양말, ‘라운드 미니 숄더백’을 캔버스 삼아 선보인 그래픽이 돋보인다.이번 컬렉션에선 ‘이웃집 토토로’에 등장하는 ‘고양이 버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나오는 ‘숯 검댕이'와 같이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를 발견할 수 있다.
-
◇ 디 애퍼처, 서촌에서 올 여름 시즌 프레젠테이션 진행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뉴 클래식 여성복 브랜드 디 애퍼처가 서울 종로구 누하동에 위치한 ‘더 프레이즈’에서 27~28일 ‘2024 여름 시즌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이번 컬렉션에서는 기능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창작물을 구현하는 바우하우스(Bauhaus)의 디자인 미학에 영감 받아 빈티지한 아이템을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인기를 끌었던 H라인 맥시 스커트를 가볍고 시원한 폴리 혼방 소재로 내놨으며, 1920년대 보이룩을 연상시키는 코튼 워커 재킷을 브라운, 네이비 컬러로 제안한다.디 애퍼처의 여름 컬렉션은 오는 29일부터 SSF샵과 패션 플랫폼 W컨셉 등에서 판매된다.
-
◇ NS샵플러스, 28일 여름패션신상품 특집방송 진행NS샵플러스 여름 패션 특집방송 ‘적립이 왔썸머’에서는 폭염이 예상되는 올여름, 쾌적한 여름을 책임질 패션 신상품을 모아 28일 단 하루 방송한다.프랑스 특유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인체 공학적인 3D 절개선으로 움직임의 편안함을 극대화한 밀레골프의 UV차단기능성 ‘24SS 에어홀 셔츠3종’ 외에도 ‘르까프 에어부스트워킹화’, ‘아보크 쿨팬츠 3종’, ‘드라이셀’기술과 함께 더 시원해진 에어도트 원단의 ‘푸마 드라이쎌 에어도트 언더셔츠 7종’등을 방송한다.
-
◇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올 실리콘 나비 쪽쪽이 출시유한킴벌리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가 ‘올 실리콘 나비 쪽쪽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일명 노리개 젖꼭지로 불리는 쪽쪽이는 정서적 안정감과 코호흡 촉진, 구강 발달 등을 위해 널리 사용되는 제품이다.신제품은 자사 젖꼭지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만 만들어졌으며, 나비를 형상화한 직관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 성장단계에 따라 1단계(0~6개월 권장)와 2단계(6개월~18개월 권장)로 구분되며, 전용 케이스도 구비되어 있다. -
◇ 이마트24, 테일러 스위프트 11번째 정규앨범 예약 판매이마트24가 11번째 정규앨범 ‘더 토처드 포이츠 디파트먼트 (THE TORTURED POETS DEPARTMENT)’를 예약 판매한다.해당 음반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 주문하기’를 통해 4월 30일까지 상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고객들은 5월 6일부터 8일 사이 중 직접 지정한 날짜와 선택한 매장에서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이마트24에서 앨범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가격보다 저렴한 19000원에 판매한다.
-
◇ 스타필드, 어린이날 맞아 ‘캐릭터 올스타전’ 연다스타필드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4회 벌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올해는 ‘브롤스타즈’부터 ‘디즈니’까지 총집합한 ‘위아 올 스타즈(We’re All Stars)’를 콘셉트로 기획해 아이들부터 부모, 반려견까지 온 가족이 즐길만한 콘텐츠로 행복한 시간을 선물한다.대형 풍선뿐만 아니라 미니게임, 팬밋업, 컬러링 등 즐길거리도 역대급으로 준비했다. 벌룬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4월25일~5월6일)을 시작으로 고양(5월8일~5월21일), 안성(5월23일~6월6일)순으로 진행된다.
-
◇ GS25, 5월 한 달간 GS25랜드에서 파격 할인 행사GS25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우육, 과일, 어류, 건어류 신선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5월 3일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주문하거나, 25일까지 점포를 방문해 간편하게 원하는 곳으로 선물이 가능하다. 통신사 멤버십 할인까지 적용하면, 한우한돈선물세트1KG은 6만9300원, 소LA갈비세트2KG(미국산) 5만9300원, 자포니카민물장어 1.15KG 3만4860원, 애플망고세트(4입) 2만4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
◇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모음재단과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시 개최아모레퍼시픽이 이니스프리모음재단과 함께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19일까지 ‘story A 부산’에서 제주 어승생오름의 가치를 알리는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展)을 개최한다.'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展)은 지난해 이니스프리모음재단의 오름 연구지원 사업을 통해 출간한 도서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를 토대로 기획했다.전시는 매일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예약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5월 19일까지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운영한다.
-
◇ 우아한청년들, 배민B마트 제품포장에 PCR소재 친환경 포장재 확대·도입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이 로지스올그룹 한국파렛트풀이 제공하는 재생원료 소재 포장재를 퀵커머스 서비스 ‘배민B마트’ 물류 유통에 확대·도입한다.
이번 협업으로 우아한청년들은 로지스올그룹 한국파렛트풀로부터 재생원료 소재의 친환경 포장재를 공급받아 물류 전과정에 확대·적용한다.
우아한청년들은 PCR(Post-Consumer Recycled) 봉투를 26일부터 일부 지역에 도입한 다음 지역별로 기존 생분해 봉투가 소진되는대로 확대될 예정이며 GRS 인증 재생원료로 만든 아이스팩 원단은 5월부터 도입할 예정이다. -
◇ 롯데GRS, 포켓몬 타운 2024 with LOTTE 참여
롯데GRS가 콘텐츠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포켓몬 IP를 활용해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 롯데GRS 포켓몬 부스 운영 및 잠실 지역에 포켓몬 랩핑 매장을 운영한다.
26일부터 5월15일까지 운영하는 롯데GRS의 포켓몬 부스는 다양한 MD 제품을 선보이며,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미니게임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오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는 롯데GRS의 포켓몬 부스는 방문 고객 대상 엔제리너스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제공하는 선착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
◇ KGC인삼공사, 임영웅 출연 광고 영사 200만뷰 돌파정관장이 지난 4월 24일 공개한 ‘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동영상이 공개 40시간만에 200만뷰를 돌파했다.영상 속에서 임영웅은 아침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부터 식사 후 운동과 공부에 노래 연습까지 다양한 일상을 보여준다. 바쁜 시간 속에서 임영웅은 정관장을 챙기며 매일의 힘을 준비하는 모습을 선보였다.해당 영상에는 총 4817건의 댓글이 달리며 히어로(Hero) 노믹스 효과를 확인했다.
-
◇ 시몬스, ‘시몬스 맨션 미아점’ 오픈시몬스가 서울시 성북구 하월곡동에 ‘시몬스 맨션 미아점’을 열었다.매장에서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이자 국민 혼수침대로 유명한 '젤몬(Zalmon)’, ‘에디슨(Ediso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등 여러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시몬스는 시몬스 맨션 미아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
◇ 농심, 전주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농심이 지난 4월 25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에서 전주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와 K필름과 K라면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맺었다.이번 협약으로 농심은 한국을 대표하는 식품인 라면을 통해 전주국제영화제 활성화와 영화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농심은 영화제 관람객 및 관계자들에게 영화 ‘기생충’에 등장해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짜파구리’, 뉴욕타임즈가 꼽은 세계 최고의 라면 ‘신라면블랙’ 등 국제영화제 취지에 걸맞은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제공한다.
-
◇ 롯데웰푸드, ‘목캔디’ 리뉴얼롯데웰푸드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목캔디’의 허브 추출물 함량을 25% 늘리고 디자인을 개선하는 등 리뉴얼을 진행했다.리뉴얼된 목캔디는 국내산 모과 추출물과 도라지엑기스에 ▲라벤더 ▲캐모마일 ▲페퍼민트 등 천연 허브 12종을 함유하고 있다.1988년 출시 이후 유지해온 녹색과 흰색의 패키지 디자인도 전체 녹색 적용으로 바꿨다. 디자인을 더 세련되게 바꾸면서 목캔디에 들어간 12종의 허브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
◇ 웅진씽크빅, ‘한걸음 먼저 인물’ 출시웅진씽크빅이 유아를 위한 인물 전집 시리즈 ‘한걸음 먼저 인물’을 출시한다.‘한걸음 먼저 인물’은 각 인물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는 동시에 간접적 진로 체험을 가능하게 하는 그림책 구성의 전집이다. 인물의 일생과 업적은 물론 직업적 가치관과 꿈을 이뤄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업적과 활동에 대한 직관적인 이해가 필요한 우주비행사 닐암스트롱, 생물학자 다윈 등의 인물 작품은 ‘3D 조작북’으로 구성했다. 이밖에 5권의 기업 연계 별책에서는 직장 내 직업 에피소드를 8760시간 동안의 심층 취재로 현실감 있게 담아냈다.
-
◇ 풀무원 올가홀푸드, 원물 스낵 2종 출시풀무원 올가홀푸드가 원물 스낵 ‘순감자칩∙순고구마칩’을 출시했다.‘순감자칩’은 전분 함량이 높고 수분이 적어 포슬하고 담백한 식감의 두백 감자를 깨끗한 현미유에 바삭하게 튀겨 만든 제품이다. 국내산 두백 감자를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해 까다롭게 골라 사용했다.‘순고구마칩’은 촉촉하고 달콤한 국내산 꿀고구마를 껍질째 슬라이스해 고구마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담백한 원물 칩이다. 국내산 고구마를 소금물에 살짝 씻어 깨끗한 현미유에 바삭하게 튀겨 만들었다.가격은 각각 40g 기준 3900원이다.
-
◇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모델로 싸이 발탁동아오츠카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모델로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를 발탁했다.나랑드사이다는 칼로리·색소·설탕·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은 ‘4 Zero’ 음료다. 최근에는 여러 소비자 사이에서는 나랑드사이다를 활용해 하이볼로 애용하고 있다.동아오츠카는 싸이의 개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은 나랑드사이다의 다채로운 맛과 활기찬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발탁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