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 과즙, 이온, 에너지 등 모든 음료 카테고리 총망라1+1 증정 및 할인 역대급 구성인기 브랜드 음료 중심으로 단독 행사도 펼쳐
-
CU는 이달 본격적인 기온 상승에 맞춰 1등 브랜드를 중심으로 총 540여 종에 이르는 대규모 음료 프로모션을 5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CU는 탄산, 스포츠・이온, 에너지, 과즙, 주스, 우유 등 모든 음료 카테고리를 총망라해 1+1 200여 종, 2+1 300여 종, 할인 및 증정 40여 종에 대해 역대급 행사를 펼친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의 행사 상품 수 대비 약 35% 증가한 수치다.또 칠성사이다, 밀키스, 코카콜라 제로, 환타 제로, 닥터페퍼 등을 비롯해 영진 구론산 병음료의 1+1 단독 행사를 펼치고 포카리스웨트 구매 시에는 나랑드 사이다를 증정하는 파격 행사도 준비했다.매월 1~15일간 쓔퍼세일 기간엔 1.5L 대용량 음료 10종도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칠성사이다 제로, 밀키스, 펩시콜라, 게토레이 레몬, 스프라이트, 환타 오렌지, 자연은 사과 1.5L 제품은 CU에서만 단독으로 1+1 판매한다.CU가 올해 차별화 전략 상품으로 운영하고 있는 건강 음료 신제품들 모두 +1 행사에 포함됐다. 동화약품과 함께 만든 하루한병 2종(아르긴, 테아닌), 대상웰라이프와 협업한 아르포텐 에너지음료 2종(포텐, 시트러스), HDEX 퍼포먼스 이온음료 2종(피치 망고, 애플 포도) 등이다.가정의 달 콘셉트로 기획된 박카스F 스페셜 패키지(20입)도 1만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기획했다.BGF리테일 음용식품팀 이나라 MD는 “역대급 음료 프로모션을 기획해 고객들의 알뜰 소비를 돕고 여름 매출 모멘텀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