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르봉 백’ 신상 3종 출시 갤러리아, 문화센터 여름 학기 회원 모집이디야커피, ‘타이완페이’ 도입
-
◇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르봉 백’ 신상 3종 출시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완판백’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르봉 백’ 라인을 확대하며 발레코어, 코케트코어 패션 트렌드를 이어간다.르봉 백 신상 라인은 ‘더플백’, ‘슬링백’, ‘미니 토트백’ 3종으로 르봉 백의 핵심인 ‘리본’ 모티브의 디자인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활용도와 수납 사이즈에 따라 기능을 다채롭게 한 라인업으로 출시됐다.전국 오프라인 아떼 바네사브루노 매장과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29CM, 무신사,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 론칭 전 4월 초 무신사와 W컨셉에서 프리오더 선런칭으로 출시돼 현재 상위 베스트셀러 랭크를 이어가고 있다.
-
◇ 유니클로, 쾌적하고 편안한 초여름 옷차림 위한 ‘리프레시 위크’ 프로모션유니클로가 5월 1일부터 6일까지 ‘리프레시 위크(REFRESH WEEK)’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본격적인 초여름 날씨를 맞이해 기획된 유니클로의 ‘리프레시 위크’는 쾌적하고 편안한 일상을 위한 유니클로의 봄·여름 에센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품목은 5월 1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공개된다.
-
◇ 톰 브라운, 현대백화점 본점에 키즈 팝업 오픈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리테일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있는 톰 브라운은 프리미엄 아동복 시장의 강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9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1층에서 키즈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49.6㎡(약 15평) 규모로 운영한다.톰 브라운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올 봄여름 시즌 키즈 컬렉션을 국내 매장 최초로 선보인다. 블랙 타이 셋업, 트위드 테일러링룩 등으로 차별화된 패밀리룩을 제안했다.톰 브라운의 키즈 컬렉션은 정교한 테일러링과 최고급 공정을 기반으로 기존 톰 브라운 상품과 동일한 수준의 품질로 선보인다. 국내에서 전개되는 키즈 상품의 사이즈는 4세부터 12세이다.
-
◇ 이니스프리, 쿠로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이니스프리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쿠로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한다.이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비타쿠로미 비타C 세럼, 패드 기획세트 ▲노세범 파우더 4종으로 구성됐다. 비타쿠로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산리오캐릭터즈의 악동 쿠로미가 1000번의 시도 끝에 성공시킨 비타C 레시피’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비타쿠로미 비타C 패드 기획세트를 구매할 시에는 비타C 컬러를 입은 쿠로미 스티커가 증정돼, 쿠로미의 앙증맞고 다양한 표정을 담은 스티커를 어디에나 붙여서 꾸미는 재미를 더한다.
-
◇ 무신사, 테일러메이드와 협업 컬렉션 출시무신사가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함께한 '테일러메이드x무신사 온 더 웨이(On the way) 컬렉션'을 선보인다.무신사와 테일러메이드의 첫 협업 컬렉션은 일상 속에서 캐주얼하게 골프를 즐기는 영 골퍼들을 위해 ‘어반 골프 라이프’를 테마로 기획됐다. 스탠드백, 보스턴백, 토트백, 파우치, 모자, 장갑, 볼 마커 등 총 11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상품 실물을 직접 보고 착용해 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팝업 행사는 5월 7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캠퍼스 N1 1층에 위치한 카페 ‘아즈니섬’에서 진행된다.
-
◇ CU, 건강 견과 브랜드 ‘Get Natural’ 론칭CU가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업계 최초로 건강 견과 브랜드 ‘Get Natural’을 론칭하고 건강 식품 시장 선도에 나선다.CU가 이번에 선보이는 ‘Get Natural’ 시리즈는 ‘건강한 자연 그대로의 한입’을 콘셉트로, 견과류와 건과일 등 다양한 농산 원물들을 담아 총 12종의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자극적인 시즈닝 없이 원물 자체의 담백한 맛을 담아 간식이나 안주로 건강하게 즐기기 좋다.
-
◇ ‘세븐카페x쿵야 레스토랑즈’ 스페셜 에디션 시즌컵 출시세븐일레븐은 5월 한 달간 ‘세븐카페X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카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피규어 텀블러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레귤러와 라지 총 두 가지 사이즈로 양파쿵야가 세븐카페 레귤러 컵을 들고 있는 익살스러운 모습을 담아 디자인 됐다. 레귤러사이즈에는 양파쿵야와 함께 빈말풍선을 배치해 원하는 멘트를 적어 나만의 세븐카페 컵으로 꾸밀 수 있다. 라지 사이즈컵의 뒷면에는 학생, 직장인들의 마음의 소리를 대변하는 ‘집 가고 싶다’는 멘트를 숨겨놓아 웃음을 자아낸다.
5월 한 달간 ‘세븐카페 마시고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 받자’ 이벤트와 ‘카카오페이머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 NS홈쇼핑, ’돼지의 왕’ 정호영 통등심 돈카츠 단독 론칭NS홈쇼핑에서 정호영 셰프와 SBS미디어넷의 콜라보로 탄생한 브랜드 ‘돼지의 왕’의 첫 상품인 정호영 ‘통등심 돈카츠’와 ‘부드러운 멘츠카츠’를 단독으로 선보인다.‘통등심 돈카츠’는 원육부터 남다른 선진포크의 한국형 종돈을 사용, 100% 국내산 한돈을 숙성하여 육즙을 살리는 20mm내외 두께를 적용한 ‘통등심 돈카츠’이다. 한돈과 국내산 채소를 갈아 만든 ‘부드러운 멘츠카츠’는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사용으로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 CJ온스타일, 다다엠앤씨 여성 홈웨어 ‘나른’ 여름 신제품 3종 선봬CJ온스타일은 이달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의 여름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나른은 CJ ENM 커머스부문의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 ‘다다엠앤씨’의 대표 브랜드다.나른은 기록적인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을 대비해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모달 소재를 활용, ‘모달 캐미솔’, ‘모달 드로즈’, ‘이지 브라렛’을 출시했다. 얇고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은 물론 압박감 없이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밀착력을 자랑한다.5월 11일, 13일에는 24시간 동안 할인가에 선보이는 올리브영 ‘오특’을 통해 ‘나른 베스트 트렁크 5팩’을 최대 33%에 제공한다.
-
◇ 갤러리아, 문화센터 여름 학기 회원 모집갤러리아백화점은 5월 31일까지 '24년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문화센터 여름학기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 까지 진행한다.이번 여름학기는 건강에 대한 관심, 스트레스 관리 등 사회적 이슈와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5가지 테마가 특징이다. 지난해 회원수가 전년 대비 7% 증가한 기악, 미술공예 등은 강좌를 확대한다.올 여름 개막을 앞둔 제33회 파리 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프랑스와 관련된 문화 콘텐츠를 테마로 강좌를 선보인다. 파리 올림픽의 주요 장소를 소개하는 등 여행 관련 콘텐츠와 와인, 버터 등 미식 관련 강좌도 마련했다. 가족 단위 회원을 위한 파리 올림픽 케이크 만들기, 장식품 만들기 등의 이벤트 특강도 진행한다.
-
◇ hy,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 출시hy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브랜드의 세 번째 라인업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를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에는 스페인산 납작복숭아추출액을 넣었다. 납작복숭아는 유럽 등지에서 주로 생산되는 여름 대표 과일이다. 일반 복숭아보다 강한 단맛이 특징으로, hy 프로바이오틱스와 자일리톨을 함께 담아 건강까지 생각했다.
-
◇ 던킨, ‘인사이드 아웃2’ 테마 도넛 출시SPC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5월 이달의 도넛을 선보인다.새롭게 선보이는 도넛 4종은 ▲ 불안, 하면 초코 우유 필드 ▲ 기쁨, 을 주는 바나나 우유 도넛 ▲ 버럭, 할 땐 딸기 우유 츄이스티 ▲ 까칠, 한 날엔 멜론 우유 필드 등이다.영화 속에 등장하는 기억 저장 구슬을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한입 크기 먼치킨으로 형상화한 ▲ 메모리볼, 멜론 먼치킨 ▲메모리볼, 핑크 카카오 먼치킨 ▲메모리볼, 초코 카카오 먼치킨 등 3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 이디야커피, ‘타이완페이’ 도입이디야커피가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대만의 간편결제 서비스 ‘타이완페이(TWQR)’을 전국 가맹점에 도입한다.타이완페이는 대만 현지에서 널리 사용되는 QR 기반 모바일 결제 플랫폼이다.
이번 타이완페이 도입으로 5월 1일부터 이디야커피를 찾는 대만 관광객들은 별도의 환전 절차 없이 현지에서 쓰던 결제 앱을 이용해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다.이디야커피는 최근 한국을 찾는 대만의 관광객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대만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번 타이완페이를 도입하게 됐다. -
◇ 노브랜드 버거, 신한은행과 프랜차이즈론 업무 협약
신세계푸드는 지난 29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신한은행과 ‘노브랜드 버거 가맹점주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은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가맹점주에게 창업자금과 운영자금을 지원하는 대출 제도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노브랜드 버거 예비 가맹점주는 대출 지원을 통해 초기 자금 부담을 덜게 됐으며, 기존 가맹점주는 저금리 대환대출과 다양한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대출 금액과 한도는 가맹점주들의 개인 신용도에 따라 상이하다. -
◇ 팔도, 팔도비빔면 신규 광고 '40년 비빔면의 근본' 온에어
팔도가 '팔도비빔면' 신규 TV-CM을 5월1일 온에어한다.
출시 40주년을 맞아 제작한 광고는 베테랑 연기자 서권순과 범죄도시3 '초롱이' 캐릭터로 인기를 끈 배우 고규필이 출연한다.
새 광고는 '40년 비빔면의 근본'이라는 콘셉트로 모델 각각의 캐릭터를 살려 위트 있게 연출했다. 아침드라마 명장면으로 꼽히는 '김치싸대기'를 패러디해 원조 비빔라면은 팔도비빔면이란 메시지를 전달한다. -
◇ SPC 티트라, ‘2024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SP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2024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패키지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한 티트라의 제품은 ‘프리미엄 블렌딩티 3종(△와일드 히비스커스 체리 △선라이즈 히비스커스 스트로베리와 △선셋 루이보스 바나나 브릘레)’이다.
패키지 일러스트는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영국인 아티스트 그룹 ‘Good wives and warriors(UK)’과 협업을 통해 완성했다. -
◇ 해태아이스, 미니 사이즈 누가바 ‘누가바이트 미니’ 출시
해태아이스가 대표 브랜드 누가바를 활용한 신제품 ‘누가바이트 미니’를 출시한다.
‘누가바이트 미니’는 누가바를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누가바의 누가 초코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주는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렸으며,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앙증맞은 크기와 둥근 디자인으로 보는 맛도 더했다. 개별 포장지에는 누가바이트 미니의 모양을 귀엽고 발랄한 표정으로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
◇ 농심, 매콤 고소한 배홍동큰사발면 출시
농심이 출시 4년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배홍동의 용기면 신제품 ‘배홍동큰사발면’을 30일 출시했다.
배홍동큰사발면은 배,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해 만든 새콤달콤한 비빔장에 한정판 ‘챌린지에디션’에 적용했던 하늘초를 더해 깔끔하고 매콤한 맛을 한층 살렸다.
또한 ‘윈터에디션’의 콩가루 토핑으로 고소함과 감칠맛도 구현했다. 면은 쫄깃하고 탄력있는 얇은 면발로 비빔장과의 조화는 물론 다양한 토핑과도 잘 어울린다. 조리시간도 2분으로 단축해 간편함을 더했다. -
◇ 오뚜기, 구수한 누룽지와 통닭다리 넣은 '옛날 누룽지닭다리삼계탕' 출시
오뚜기가 구수한 누룽지와 부드러운 닭다리살로 만든 '옛날 누룽지닭다리삼계탕'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통닭다리와 누룽지로 만든 영양 가득한 삼계탕으로, 큼직한 통닭다리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살렸고 찢은 닭가슴살을 넣어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국산 현미 누룽지를 넣어 구수한 누룽지 풍미와 식감을 살렸으며, 찹쌀도 추가해 더욱 푸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