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매장 내 ‘맨온더분’ 미니 팝업 인기 G마켓 ‘빅스마일데이’, 마트·식품군 최저가 도전CJ제일제당, 육공육 리얼직화 신제품 출시
-
◇ 신세계인터내셔날, 매장 내 ‘맨온더분’ 미니 팝업 인기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복 맨온더분이 지난 3월 오픈한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 내 큐레이션 공간 ‘맨온더분 팝업스테이지’가 2030 남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 후 매장을 방문하는 20~30대 고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하며 모객 효과를 톡톡히 누린 것으로 드러났다.맨온더분 팝업스테이지는 성장 가능성 높은 신진 브랜드를 발굴해 매장 내 별도 공간에 미니 팝업 형태로 선보이는 곳이다.
맨온더분의 감도 높은 시선으로 엄선된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으며, 단순히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의 가치와 콘셉트, 분위기를 집약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
◇ 세븐일레븐, 축구 카드 끝판왕 ‘파니니 2024 탑클래스’ 출시세븐일레븐이 스포츠팬들을 만족시킬 만한 축구 콜랙팅 카드의 끝판왕 ‘파니니 2024 탑클래스 카드’를 출시했다.글로벌 최고 인기 6개 클럽과 6개국 국가대표팀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콜랙팅 카드이다. 6개 클럽은 첼시, 리버풀, 맨체스터시티, 레알마드리드, 파리생제르망, 뮌헨으로 구성됐다. 6개국 국가대표는 한국, 아르헨티나, 브라질, 영국, 프랑스, 독일로 구성됐다.파니니 탑클래스 카드 2024 버전에는 손흥민, 김민재 등 해외파 선수 뿐 아니라 김영권, 조현우, 설영우 등 국내파 국가대표 인기 선수 16명의 카드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스페셜 카드로 손흥민 홀로그램 자이언츠 카드도 포함된다.
-
◇ 전자랜드, 충남 아산시에 유료 멤버십 매장 ‘랜드500 아산점’ 선보여전자랜드가 유료 멤버십 매장 33호점으로 충청남도 아산시 온천동에 ‘랜드500 아산점’을 선보였다.랜드500 아산점은 영업 면적 약 765㎡ 규모의 단층 매장이며, 아파트 단지와 주거지가 많은 아산시청 인근에 위치했다. 전자랜드는 랜드500 아산점에서 유료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 500가지 특가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한다.
-
◇ 지그재그, 배달의민족과 ‘슈퍼B마트데이’ 제휴 이벤트지그재그는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고 오는 22일까지 배민B마트 고객과 지그재그 고객을 위한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배민B마트 고객에게 지그재그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8%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지그재그 이용이 처음인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 쿠폰이 포함된 웰컴 쿠폰팩 6종과 중복 적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 이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지그재그 2000 마일리지도 지급한다.지그재그 고객 중 배민B마트 이용이 처음인 고객에게는 1만2000원 첫 주문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 사용 완료 시 배달의민족 5000원 쿠폰을 추가 증정해 총 1만7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콜마홀딩스・한국콜마, ‘자율준수의 날’ 개최콜마홀딩스는 지난 14일 서울 서초구 내곡동 소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제2회 자율준수의 날’을 개최했다.콜마홀딩스 자율준수관리자인 김종철 지속가능경영사무국장과 한국콜마 허현행 경영기획본부장이 윤리 규범 준수 서약을 각각 선포했다. 이 서약에 따라 모든 임직원들은 국내외 부패 방지 관련 법령과 의무사항을 준수하고 불법행위에 관여하지 않기로 다짐했다.
-
◇ G마켓 ‘빅스마일데이’, 18일까지 마트·식품군 최저가 도전G마켓과 옥션이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생필품, 가공식품 등 생활밀착형 상품군을 최대 57% 할인가에 판매한다.오는 16일은 ‘생필품’ 최저가에 도전한다. G마켓은 ▲베베숲 프라임 물티슈 ▲시크릿데이 생리대 ▲로니리크 헤어 관리 모음 ▲퍼실 세탁세제 ▲팸퍼스 팬티형 기저귀 등을 선보인다. 옥션은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두보레 후리지아 에센스 비누 등을 준비했다.17일에는 ‘뷰티’, 18일에는 ‘먹거리’ 관련 최저가 도전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
◇ 롯데홈쇼핑, ‘샤크닌자’ 청소기 두 달 만에 40억원 돌파롯데홈쇼핑은 미국 소형가전 1위 브랜드 ‘샤크닌자’ 무선 청소기가 론칭 두 달 만에 주문액 40억원을 돌파하는 등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무선 블렌더를 단독으로 선보이며 화제를 이어간다.롯데홈쇼핑은 무선 청소기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샤크닌자’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며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오는 18일 오전 8시 20분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샤크닌자’의 휴대용 무선 블렌더 신제품 ‘블라스트’를 단독 론칭한다.
-
◇ NS홈쇼핑, 나폴레옹 갤러리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NS홈쇼핑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마련했다.NS홈쇼핑 나폴레옹 갤러리의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경기도 성남시 소재 유치원과 초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나의 장래 희망 그리기’를 주제로 완성된 작품 뒷면에 학교, 학년, 성명, 연락처를 기재하고 참가신청서와 함께 우편 혹은 방문 접수 하면 된다.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2명에게 외식상품권 20만원, 우수상 30명에게는 외식상품권 10만원, 당선작 40명에게는 외식상품권 5만원권이 각각 수여된다. -
◇ 천재교과서 해법독서논술, 전국 지사 사업설명회 개최천재교과서의 해법독서논술이 5월 21일 전국 지사 사업설명회를 연다.이번 사업설명회는 전국 40개 해법독서논술 지사 사무실에서 진행된다. 독서논술 학원, 교습소, 공부방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해법독서논술 프로그램과 교재, 계약 절차와 지원 사항 등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교육 트렌드에 대한 변화 등 교육 사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비롯한 교육 사업 성공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
◇ 투썸플레이스, 가족 초청 행사 전개투썸플레이스가 지난 5월 15일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중구 투썸SEP센터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커피 클래스는 ‘처음 시작하는 크리마트’라는 테마로, 가족과 함께 투썸플레이스 커피를 시음해보고 세밀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크리마트’를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했다. 디저트 클래스 ‘DIY 케이크 만들기’에서는 케이크를 직접 데코레이션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그림으로 간직할 수 있는 캐리커처 이벤트, 아이들이 원하는 디자인을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 등도 진행됐다.
-
◇ 맥도날드, 해피 스낵 신규 라인업 공개맥도날드가 고객 혜택 플랫폼 해피 스낵 신규 라인업을 공개했다.올해 두 번째 시즌 라인업은 ▲뉴 1955 스낵랩 ▲맥너겟 4조각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아이스 드립 커피(M) ▲아이스 드립 커피(L) ▲환타(M)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뉴 1955 스낵랩’은 대표 버거 메뉴인 1955 버거를 스낵랩으로 옮겨놓은 신메뉴다.여름을 맞이해 시원한 '아이스 드립 커피'도 이번 시즌 해피 스낵 라인업에 포함됐다. 미디엄 사이즈와 라지 사이즈 두 가지로 제공하며 소비자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
◇ 롯데칠성음료, ‘시티포레스티벌 2024’ 후원롯데칠성음료가 5월 18일 한강 노들섬에서 개최되는 운동 페스티벌 ‘시티포레스티벌 2024’ 후원사로 참여한다.올해 행사는 ‘헬시클럽’ 콘셉트로 강하나(스트레칭), 배윤정(댄스), 심으뜸(필라테스), 아미라(요가), 홍강사(스피닝) 등과 함께 하는 운동 프로그램과 부스 행사 등이 펼쳐진다.롯데칠성음료는 도심 속 공원에서 ‘오트몬드’ 브랜드 체험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오트몬트 포레스트 파크’ 부스를 운영한다. 오트몬드 포레스트 파크는 게임존, 시음존, 휴식존으로 구성된다.
-
◇ CJ제일제당, 육공육 리얼직화 신제품 출시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델리미트 브랜드 육공육이 리얼직화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의 육가공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야외 캠핑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불맛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스팀·그릴 직화 등 4번 구워내는 과정으로 고기의 풍미를 더했다. 차별화된 온도제어 기술로 고기를 태우지 않으면서도 촉촉한 육즙과 바삭한 식감까지 극대화했다.‘육공육 리얼직화 후랑크’는 고소한 삼겹살과 담백한 돼지 뒷다리살을 최적으로 배합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소시지다. ‘육공육 리얼직화 삼겹’은 최적의 두께로 설계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구현한 삼겹살 구이다.
-
◇ 파리바게뜨, ‘파리생제르맹×써모스 텀블러’ 한정 출시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축구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을 통해 텀블러 굿즈를 한정 출시한다.이번 ‘파리 생제르맹×써모스 텀블러’는 은은한 베이지 톤의 텀블러 전면에 파리 생제르맹 로고를 크게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만1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 맘스터치, ‘맘스패밀리세트’ 판매량 27% 늘어맘스터치가 최근 2주간 집계한 ‘맘스패밀리세트’의 판매량이 직전 동기 대비 27% 증가했다.맘스터치는 4월 중순 이후 이어진 따뜻한 날씨와 어린이날 등 각종 기념일로 외식 수요가 증가한 가운데, 합리적 가격에 푸짐한 메뉴 구성의 ‘맘스패밀리세트’가 가족 단위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했다.
-
◇ 남양유업, ‘슈퍼제로 락토프리’ 출시
남양유업이 ‘맛있는 우유 GT 슈퍼제로 락토프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유당을 제거해 속 불편 없는 섭취가 가능하고, 무지방 우유 특유의 밍밍한 맛을 잡아 풍미를 한층 높였다.
세균 수 기준 최고 등급 1A 원유를 남양유업만의 18가지 항목으로 꼼꼼하게 검사해 품질을 높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LST와 GT 공법을 통해 보다 뛰어난 영양과 맛을 냈다고 강조했다. -
◇ 현대그린푸드, 가정간편식 ‘모두의 맛집 골목상권편’ 지원자 모집
현대그린푸드가 서울시와 함께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식당의 대표 메뉴를 가정간편식(HMR)으로 개발하는 ‘모두의 맛집 골목상권편’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서울시 대표적인 먹거리 골목인 장충단길(중구)·선유로운(영등포구)·양재천길(서초구)·오류버들길(구로구)·하늘길(마포구) 등 5개 지역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다.
현대그린푸드는 서울시와 공동 심사를 거쳐 프로젝트에 참여할 골목 상권 맛집 5곳을 선발해 HMR 제작·유통·마케팅 등 전 과정을 지원할 계획이다. -
◇ 인터파크트리플, 군인·가족 여가 생활 활성화 위해 대한민국 육군과 협업
인터파크트리플은 대한민국 육군과 13일 충청남도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업무협약식을 갖고 육군이 운영하고 있는 ‘행복한 군인가족 만들기’ 프로그램’에 동참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육군 내 모범 근무자 및 해당 가족들을 대상으로 해외여행을 지원한다. 육군 소속 군인 및 군무원, 간부후보생 및 그 직계가족, 순직자·전사자 가족들을 위한 전용 홈페이지 및 CS 창구를 마련하고, 각종 티켓 및 여행 상품 구매 시 상시 할인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
◇ 오뚜기 2024년 상반기 대졸신입사원 및 외국인유학생 채용
오뚜기가 2024년 상반기 대졸신입사원 및 외국인유학생 채용을 진행한다.
26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내국인 채용직무는 B2C영업, B2B영업, 홍보영양, 글로벌영업, 마케팅(PM), 디자인, 판매전략, 영업지원, 브랜드경험(BX), 생산기술, 환경안전, 생산설비, 품질보증, 식품안전(식품성분 분석), R&D, 디지털·보안, 구매, 인사, 총무이며, 외국인유학생 채용직무는 브랜드경험(BX), 마케팅(PM), 글로벌영업, 구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