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한국의 맛 시리즈’ 첫 상품 ‘창녕마늘시리즈’ 2종 선봬배달의민족, 충남 소상공인 판로 확대 나서삼성웰스토리 서포터즈 '웰스토리텔러' 1기 모집
-
◇ 세븐일레븐, 한국의 맛 시리즈 ‘창녕마늘떡갈비시리즈’ 2종 출시세븐일레븐이 대한민국 방방곡곡의 특산품을 활용해 개발한 간편식 ‘한국의 맛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그 첫 번째 상품으로 ‘창녕마늘떡갈비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창녕마늘떡갈비 시리즈는 ‘더커진창녕마늘떡갈비삼각김밥’, ‘창녕마늘떡갈비김밥’ 2종이다. 세븐일레븐은 해당 상품 출시를 위해 전국 최대 마늘 생산지인 ‘창녕’에서 생산된 우수한 마늘을 엄선해 풍미 가득한 마늘떡갈비 레시피를 개발했으며 최적의 배합을 통해 새로운 상품으로 탄생시켰다.
-
◇ 롯데홈쇼핑, ‘숏폼’ 무료 제작에 셀럽 고정 출연 상생방송 운영롯데홈쇼핑이 개그맨 김민기, 홍윤화 부부가 고정 출연하는 상생방송을 운영하고, 모바일 숏폼 무료 제작을 지원하는 등 중소기업 판로 개척 지원을 확대한다.앞서 지난해 7월 개그맨 김민기, 홍윤화 부부가 고정 출연하는 상생 전문 프로그램 ‘상상라이프’를 론칭했다. 호감도 높은 셀럽을 활용한 주목도 높은 방송으로 중소기업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돕기 위해 기획했다. 실제로 이들이 출연한 방송은 일반 게스트 출연 방송과 비교해 주문건수가 50% 이상 높았다.중소기업 상품을 활용한 숏폼 영상을 무료로 제작해 롯데홈쇼핑 앱에서 홍보하고 있으며, 향후 라이브 커머스 입점도 지원할 예정이다.
-
◇ G마켓, 판매자 대상 ‘풀필먼트’ 전용 사이트 오픈G마켓과 옥션이 판매자 대상 풀필먼트 전용 사이트를 오픈한다. G마켓과 옥션이 운영하고 있는 익일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정보를 한 자리에 담은 종합 소개 채널이다. 스마일배송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판매자는 이곳에서 즉각 풀필먼트 입점 신청도 가능하다.스마일배송 풀필먼트 채널 오픈을 맞아 6월 30일까지 스마일배송 관련 상담 신청을 하고 상담을 완료한 판매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e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가입을 위해 상담이 반드시 필요한 ‘스마일배송 저온센터’, ‘스마일배송 셀러플렉스’ 및 ‘스마일배송 멀티채널 풀필먼트’ 서비스 상담 시 적용된다.
-
◇ 티몬, ‘MSI AI PC 위크’ 특별전 개최… 최대 15% 할인티몬은 31일까지 ‘MSI AI PC 위크’ 특별전을 개최하고 80여개에 달하는 MSI의 인기 상품들을 엄선,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노트북·모니터, 그래픽카드, 저장장치 등 게이밍·비즈니스·크리에이터 분야에 최적화된 제품군 등을 총망라했다. 즉시 할인에 쿠폰 중복 할인 혜택을 더해 최대 추가 할인율은 15%에 이른다.대표 상품으로 입문자를 위한 휴대용 노트북 ▲MSI Thin GF63 12VE-i7,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MSI 알파 17 C7VG-R9 QHD 등을 압도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22일 오전 10시에는 ‘티몬플레이’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토스페이계좌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을 전하며 MSI의 노트북·모니터 제품 4종을 단독 행사가로 선보인다.
-
◇ BAT로스만스, ‘한부모 가정 고민상담소’ 열어 자립 지원BAT로스만스가 한부모 가정을 위한 지원과 소통의 장인 ‘한부모 가정 고민상담소’를 성황리 마무리했다.지난 1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커뮤니티 하우스 마실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모집된 50여명의 한부모 가정 부모들을 비롯해 BAT로스만스 및 대한사회복지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공감과 신뢰를 쌓는 효과적인 양육법'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강연은 자녀 교육 전문가이자 아시아 유일의 가트맨 공인 치료사인 HD행복연구소의 최성애 소장이 맡았다.
-
◇ bhc치킨,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 개최bhc치킨이 자녀와 아빠가 함께하는 bhc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5월 18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bhc 아카데미에서 개최된 이번 쿠킹클래스에는 예원유치원 출신의 초등학생, 중학생 자녀 8명과 아빠 8명, 총 16명이 참여했다.참가자들은 bhc치킨 브랜드 역사를 비롯해, 닭 사육 과정부터 식탁에 오르기까지 치킨 탄생 일련의 과정 등에 관한 이론 교육을 들었다.이어 안전 교육을 이수한 후, 아빠와 아이가 2인 1조가 되어 bhc치킨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순살 뿌링클’과 사이드 메뉴 ‘달콤바삭치즈볼’을 직접 조리하는 실습 시간을 통해 정서적 유대감을 쌓는 시간을 가졌다.
-
◇ 디아지오코리아, ‘비음주 운전 vs 음주운전’ 게임 출시디아지오코리아가 음주운전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한 ‘비음주 운전 vs 음주운전’ 게임 출시를 기념해 택시 호출 플랫폼 우버 택시와 함께 캠페인을 실시한다.이번 캠페인은 다섯 가지의 미니게임을 통해 운전 시 음주가 제어능력, 반응속도, 주의력, 인지력, 그리고 제동력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 지 알 수 있도록 구성됐다.이번 캠페인은 음주운전 근절 메시지를 전파하고, 소비자들이 안전한 귀갓길을 위해 책임 있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우버 택시와 협업을 진행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선착순 1만명의 참가자들은 우버택시 5000원 할인 코드를 받을 수 있다.
-
◇ 배달의민족, 충남 소상공인 판로 확대 나서배달의민족 B마트가 5월 27일까지 ‘충청남도 농산물 기획전’을 열고 60여 가지 상품에 대해 최대 25% 할인을 진행한다.판매 품목은 충남 지역 농협에서 계약 재배하고 철저한 검수를 거친 상품으로 과일, 채소, 쌀, 잡곡 등 총 61종이다.배민의 식자재 전문 몰 배민상회도 상생에 나선다. 배민상회는 지역 생산자와 외식업 사장님을 연결해 양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충남 지역의 농특산물 쇼핑몰 ‘농사랑’이 입점을 진행 중이다. 농사랑은 충남의 15개 시군에서 엄선한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는 온라인 장터다.
-
◇ 동아오츠카, 싸이와 함께한 ‘나랑드사이다’ 광고 온에어
동아오츠카가 가수 싸이를 모델로 한 나랑드사이다 광고를 온에어했다.
동아오츠카는 싸이의 개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이 나랑드사이다의 다채로운 맛과 활기찬 이미지와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한 바 있다.
이번 광고는 나랑드사이다의 특징인 톡쏘는 탄산감과 청량감, 그리고 사이다만의 시원함을 잘 살린 CM송을 싸이가 직접 제작 및 노래까지 도맡아 특유의 중독성있는 멜로디를 선보였다. -
◇ 삼성웰스토리 서포터즈 '웰스토리텔러' 1기 모집
삼성웰스토리가 Z세대의 시선에서 사업, 직무, 조직문화 등을 직접 경험해 보고 소개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웰스토리텔러' 1기를 모집한다.
모집은 5월20일(월)부터 6월23일(일)까지 삼성웰스토리의 기업블로그인 스토리W를 통해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서류와 면접 평가를 거쳐 7월4일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최종 선발된 '웰스토리텔러'는 총 12명으로 7월8일(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오프라인 정기모임 5회를 포함해 팀, 개별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
◇ 요기요, 로봇 전문 기업 ‘코가로보틱스’와 배달앱 이용 편의성 위한 기술 업무 협약 체결
배달앱 요기요가 로봇 전문 기업 ‘코가로보틱스'와 음성 주문 서비스 기반의 배달앱 편의성 증대를 위한 협약을 진행한다.
양사는 요기요의 배달 서비스와 코가로보틱스의 로봇 간의 API 기술 연동을 통해 서비스 활용 범위를 확장한다는 계획으로, 향후 개발될 코가로보틱스의 홈로봇에 요기요가 보유한 푸드테크 기술을 적용해 고객 주문 채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
◇ 아워홈, ‘구氏반가’ 신제품 4종 출시
아워홈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구氏(씨)반가’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구씨반가는 구자학 아워홈 선대회장의 뜻을 이어 지난해 론칭한 프리미엄 HMR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경상도식 문어탕국’, ‘황금팽이 소고기 육개장’ 등 국탕류 2종과 ‘진주식 육전 물냉면’, ‘진주식 육전 비빔냉면’ 면류 2종까지 총 4종이다.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장미축제를 맞아 장미원 이용에 특화된 '가든패스'를 새롭게 출시하고 21일부터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장미원 가든패스는 오는 24일부터 6월9일까지 720품종 300만송이 장미가 가장 화려하게 만개하는 기간에 에버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시간제 특별 이용권이다.
에버랜드를 이용한 시간만큼 1만원부터 4만원까지 차등 요금이 적용된다. 예를 들어 가든패스로 에버랜드 입장 후 장미원, 포시즌스가든 등 정원을 집중적으로 관람하고 2시간 안에 퇴장하면 1만원만 내면 된다. -
◇ 정관장, 항산화·스킨케어 앰플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 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하루 한 병으로 항산화와 피부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몸속 항산화 코어를 끌어올려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3중 항산화 포뮬러와 피부건강 신소재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하루에 한번, 앰플 한 병과 2개의 캡슐을 섭취하면 되며 앰플은 세븐베리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캡슐은 목 넘김이 편안한 작은 크기로 설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