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80여개 국내 패키지 여행상품 최대 30% 할인CJ올리브영, 6일까지 '셔터브리티' 3기 모집요마트, 론칭 2주년 맞이 강력한 장보기 혜택 선사
-
◇ 세븐일레븐, 아침미소목장우유 생크림빵 출시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얼려먹는 소용량 ‘아침미소목장우유 생크림빵’을 출시했다.생크림빵을 즐기고 싶었으나 생크림 양이 부담스러웠던 4050세대나 다이어트를 원하는 젊은 세대에 맞게 기존에 세븐일레븐에서 출시되었던 생크림빵 용량(110~130g)의 절반인 65g으로 출시됐다.여름철에 즐기기 좋도록 냉동 형태로 출시한다. 구매 후 냉동 상태 그대로 즐기면 생크림빵을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기존의 생크림빵 처럼 즐기고 싶은 고객은 실온에서 20분 해동후 취식하면 된다.
-
◇ G마켓, 80여개 국내 패키지 여행상품 최대 30% 할인G마켓이 6월 30일까지 ‘지역 여행상품 특별할인전’을 열고 80개 내외 국내 패키지 여행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과 연계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G마켓 단독 프로모션이다.이번 특별할인전 행사는 80여개 국내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당일치기 여행 추천지로 ▲고성 라벤더 축제 ▲백종원의 예산시장 ▲단양제천 힐링 여행 등을, 1박 2일 주말 여행 추천지로 ▲울산+기장 ▲문경 여행 ▲연평도 평화관광(갯벌체험) ▲신안・목포 ▲완주시티투어 ▲울릉 크루즈 패키지 등을 선보인다.할인쿠폰은 총 2종 제공한다. ‘20% 할인쿠폰’과 ‘10% 중복쿠폰’으로, 각각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다.
-
◇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 ‘햇반솥반’ 라이브 판매 수익 일부 기부CJ온스타일과 CJ제일제당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햇반솥반’ 구매 시 판매 수익 일부를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오는 25일 오전 9시 20분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 TV라이브 생방송 중 판매된 햇반솥반 주문건수만큼 제품 현물을 기부하는 형식이다. 주문건수에 따라 CJ제일제당을 통해 햇반솥반 약 7000개가 CJ나눔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는 약 2800만원 상당이다.이날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햇반솥반 전 제품 구성을 TV라이브 최초로 판매한다. 총 9종의 햇반솥반 37팩을 약 6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
◇ 올리비아로렌, ‘숏폼’ 콘텐츠로 고객층 넓혀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1분 이내의 짧은 영상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통해 기존 고객부터 신규 고객까지 공략에 나섰다.고객과의 신뢰 관계 형성을 최우선으로 여성 공감 마케팅을 전개 중인 올리비아로렌이 올해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숏폼’ 마케팅에 주목해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숏츠에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지난 3월부터 본격적으로 최신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해 올리비아로렌의 제품을 ‘쉽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이지 스타일링(EZ STYLING)’, ‘이지 룩(EZ LOOK)’ 등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게재하면서 고객들의 호평을 받는 중이다.
-
◇블랙야크, 여름 아웃도어 위한 반팔티 라인업 공개블랙야크가 올 여름 아웃도어 라이프를 더욱 쾌적하게 해줄 기능성 반팔 티셔츠 라인업을 공개했다.볼더링, 트레킹,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활동의 퍼포먼스를 높여주기 위해 설계된 이번 블랙야크 여름 반팔티 라인업은 방취 기술의 폴리진 가공, 냉각 기술의 헤이큐 쿨(HEIQ COOL) 가공 등을 제품별로 접목했다.여기에 심플한 정면 디자인과 함께 볼더링 장면, 블랙야크의 시그니처 아웃도어 용품 등을 등판 그래픽 요소로 넣어,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고프코어 스타일이나 데일리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다.
-
◇ CJ올리브영, 6월 6일까지 '셔터브리티' 3기 모집CJ올리브영이 오는 6월 6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의 '셔터(Shutter)' 서비스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집단을 뜻하는 '셔터브리티(Shutterbrity)' 모집을 위해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운영한다.셔터는 지난 2023년 10월 올리브영이 출시한 앱인앱(App-in-App) 서비스다. '좋아요'와 '댓글'을 통해 작성자와 팔로어 간 소통하는 일종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올리브영은 이번 모집 캠페인을 통해 최대 300명의 셔터브리티를 선발할 계획이다. 셔터브리티 3기는 오는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6개월 간 활동을 맡는다.
-
◇ 유니클로, K-POP 보이그룹 ‘트레저’와의 첫 번째 UT 콜라보레이션유니클로가 유명 K-POP 아이돌 그룹 ‘트레저(TREASURE)’와의 첫 번째 그래픽 티셔츠 콜라보레이션인 ‘Find Your TREASURE UT’ 컬렉션을 출시한다.‘Find Your TREASURE UT’ 컬렉션은 트레저의 대표곡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적용되어 마치 히트곡 모음집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심플한 스타일을 통해 트레저의 음악 세계관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트레저의 팬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악 애호가에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한다. 본 컬렉션의 매력적인 디자인은 오직 UT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
◇ 롯데홈쇼핑 벨리곰, 자이언츠 응원 영상 5일 만에 60만뷰 돌파롯데홈쇼의 벨리곰이 롯데자이언츠 선수단 출근길에 진행한 ‘깜짝 카메라’ 영상이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60만회를 돌파한 데 이어, 홈경기에서 특별 시구까지 선보이며 자이언츠 응원에 나섰다.160만 팬덤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 벨리곰은 지난 21일 부산의 랜드마크인 사직구장에 깜짝 등장해 롯데자이언츠 홈경기의 시구자로 나섰다. 귀여운 외모와 특유의 익살스러운 행동으로 경기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며 시구를 완벽하게 소화했다.이날 ‘부산 갈매기’를 자처한 벨리곰은 시구에 앞서 롯데자이언츠 마스코트인 ‘윈지’에게 공 던지는 법을 배우고, 경기 중에는 팬들과 함께 깜짝 응원을 펼치는 등 재미있는 모습도 연출했다.
-
◇ 스타벅스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 ‘Magical 8 star’ 회원 50만명 달성
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점 25주년을 맞아 새롭게 시범 도입한 ‘Magical 8 star’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의 참여 회원이 50만명에 도달했다. 지난 9일 프로그램을 오픈한지 약 2주 만이다.
골드 회원의 반응은 뜨겁다. ‘Magical 8 star’ 프로그램으로 전환한 고객은 약 2주 만에 50만 명을 넘어섰으며, 이는 전체 골드 회원의 7명 중 1명이 가입한 수치다. -
◇ 동아오츠카, 제주항공과 ‘근로자 안전문화 확산’ MOU 체결
동아오츠카가 제주항공과 함께 ‘근로자 건강관리 및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1일 서울시 강서구 제주항공 서울지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온열질환으로 인한 중대재해 예방 ▲근로자 멘탈 헬스케어 등 근로자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 모범사례를 만들고 이를 확산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
◇ 상하농원 야외 수영장, 6월21일 개장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의 야외수영장이 6월21일 오픈한다. 투숙객은 물론 방문객도 이용 가능한 공간이다.
국제 규격에 맞춘 50m × 24m 대형풀과 달팽이 모형의 유아풀은 미끄럼틀이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카바나를 포함해 썬배드, 렌탈샵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포함하고 있다. 스낵바는 상하농원 공방에서 만든 수제 제품과 고창 특산물로 메뉴를 갖춰 물놀이를 즐긴 뒤 허기를 달래기 좋은 먹거리를 제공한다. -
◇ hy, 자매결연 군부대 육군 제25보병사단 방문
hy가 21일 육군 제25보병사단을 방문해 총 2000만원 상당의 위문금품을 전달했다.
hy는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군(軍) 사기진작을 위해 1978년 25사단과 자매부대 결연을 맺었다. 이후 매년 직접 부대를 방문하며 46년째 소중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
◇ 요마트, 론칭 2주년 맞이 강력한 장보기 혜택 선사
배달앱 요기요가 전국 즉시 장보기 서비스인 ‘요마트’ 오픈 2주년을 맞이해 역대 최대 할인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제철 신선식품부터 유제품, 가공식품까지 요마트가 취급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여름 시즌에 맞춰 ▲아이스크림류 최대 50% ▲여름면류 최대 32% 할인 등 시원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치킨가라아게, 통새우 튀김, 국산 꽃게 등 다양한 상품들을 1+1 증정한다. -
◇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 50일 만에 300만개 돌파
팔도 '비락식혜 제로'가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비락식혜 제로는 팔도가 3월 선보인 제로 버전의 식혜다.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300만 개를 달성했다. 이는 팔도가 예측한 초기 판매량 대비 4배 많은 수치다. 팔도는 생산량 확대를 통해 급증하는 수요에 대응할 방침이다.
식음료 전반에 걸친 '제로' 열풍과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결합해 기존 고객 외에 젊은 층의 소비를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
◇ bhc치킨, ‘쏘마치’ TV 광고 공개bhc치킨이 신규 광고 모델인 배우 황정민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쏘마치’ TV 광고를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깊은 소스 맛이 일품인 신개념 양념치킨 ‘쏘마치’의 특징을 살려 ‘짙은 쏘스 깊은 맛남’을 주제로, 배우 황정민이 자연 속에서 ‘쏘마치’의 매력을 오감으로 느끼며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한 편의 감성 로맨스 영화처럼 그려낸 점이 특징이다.5월 29일에는 ‘치킨 누아르’라는 또 다른 장르의 디지털 필름도 공개될 예정이다. 누군가에게 납치된 ‘쏘마치’를 찾으러 가며 벌어지는 상황 속에서 다양한 액션과 코믹을 넘나드는 황정민의 명품 연기를 감상할 수 있다.
-
◇ 시몬스, ‘N32 신세계 대구점’ 오픈시몬스의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신세계백화점 대구점 7층에 팝업 형식으로 선보이는 이번 매장을 통해 대구·경북 지역 소비자들과의 접점이 대폭 확대될 전망이다.N32 신세계 대구점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와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 등 N32 전 라인업은 물론 N32 매트리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시몬스의 신제품 프레임 매니티, 아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
◇ CJ프레시웨이, ‘더 건강한 밥상을 위한 친환경 데이’ 운영CJ프레시웨이가 주요 단체급식장에서 전라남도 유기농 쌀을 활용한 식단을 주 2회 제공하는 ‘더 건강한 밥상을 위한 친환경 데이’ 캠페인을 올해 11월까지 실시한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업, 교육기관, 병원 등 전국 40여 곳의 단체급식장에서 일반 급식, 테이크아웃 간편식, 환자식 등 다양한 형태로 유기농 쌀을 활용한 식단을 선보인다.또 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 고객 전용 앱(APP) ‘프레시밀’을 통해 급식장별 운영 식단과 이벤트 정보를 사전 공유하고,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캠페인 알리기에 나선다.
-
◇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 팝업 스토어 운영롯데칠성음료가 6월 9일까지 부산 서면 젊음의 거리에서 ‘새로운 살구 정원’ 팝업 스토어를 연다.새로 살구의 세계관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살구 정자 360도 포토존 촬영, 포석정 술잔 띄워 보내기, 살구 한상 체험 등 다양한 이색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 롯데리아, 아이스로드 디저트 출시롯데리아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망고를 활용한 디저트 2종과 여름 대표 간식 팥빙수 등 총 3종을 선보인다.‘망고젤리 토네이도’는 달콤한 망고 아이스크림과 쫄깃한 망고 젤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디저트다. ‘망고젤리쿨러’는 달달한 망고와 상큼한 레몬의 맛이 합쳐져 더운 날씨에 청량감을 주며 곤약젤리의 재밌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아이스 드링크다.‘팥빙수’는 팥과 후르츠 칵테일, 떡 등이 풍성하게 토핑된 클래식한 디저트로 기본에 충실한 정통 빙수다. 아삭한 얼음에 팥과 달콤한 토핑의 조합으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오리지널 빙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 에이스침대, 연세대 산학협력 프로젝트 성료에이스침대가 ‘에이스침대의 중·장기적 고객 로열티 향상을 위한 영업·서비스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한 연세대학교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5월 21일 에이스에비뉴 서울점에서 실시된 최종 평가에서는 ▲이해도 ▲객관성 ▲논리성 ▲창의성 ▲실현가능성 등 여러 항목을 종합적으로 취합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팀에게 대상을 수여했다.에이스침대는 대상 수상팀에게 상패와 상장, 상금 200만 원 등을 증정했다. 이 외에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수여한 3팀에게는 각각 150만 원, 100만 원, 50만 원의 상금을 전달했다.
-
◇ 천재교육 T셀파, ‘생성 AI 시대 최고의 교수법’ 출간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티셀파)는 최근 신간도서 ‘생성 AI 시대 최고의 교수법’을 출간했다.저자인 광주교육대학교 박남기 교수는 이 책을 통해 교육계가 실전에서 생성 AI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한다. 고품질의 응답을 얻을 수 있는 명령어 작성 기초와 함께 다양한 명령어 사례를 제공한다.또한 수업 단계별로 교사와 학생이 생성 AI를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자료를 제공한다. 교사가 수업 준비, 수업자료 제작, 수업 진행, 학생 평가, 학급경영 등 교육활동에 있어 AI를 활용하는 방법을 예시를 통해 설명한다.
-
◇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 출시이디야커피가 23일부터 생과일 음료 3종을 선보인다.‘생과일 수박주스’는 고품질의 수박을 갈아 넣어 수박 고유의 달콤함과 청량함을 즐길 수 있다.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방울토마토를 통째로 갈아 넣었다.‘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는 신선한 수박과 식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보다 깊은 달콤함과 시원함을 즐길 수 있다.
-
◇ 마녀공장, ‘땡스베리 그린 티 마스크 시트’ 출시마녀공장이 우수한 품질의 하동 녹차의 어린잎과 5가지 베리 추출물을 담아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고 생기를 더하는 비건 마스크팩 '땡스베리 그린 티 마스크 시트'를 출시한다.신제품은 하동 녹차와 티트리시카 성분을 담아 진정 및 수분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하동 녹차의 어린잎을 비롯한 원물들을 전통 한약재 추출법과 저온 추출법을 응용해 원물의 유효 성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효능은 극대화한 마녀공장만의 콜드 데콕션(Cold Decoction) 공법으로 추출해 진정 효과를 높였다.시트부터 성분까지 모두 식물성으로 처방해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받은 것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