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에서 부스 운영… 관객에 삼다수 총 6만병 제공31일까지 가정배송 APP 통한 굿즈 이벤트 진행‘임영웅도 믿는 물, 제주삼다수’ 브랜드 이미지 구축
  •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국민 생수’ 제주삼다수와 ‘국민 가수’ 임영웅의 특급 만남에 대중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제주삼다수는 지난 3월 가수 임영웅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첫 광고 영상을 온에어한데 이어, 최근 두 번째 광고 ‘수질관리 편’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임영웅은 특유의 바르고 착한 이미지와 신뢰를 주는 목소리로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전달하고 있다.

    임영웅의 보이스를 통해 ‘땅이 깨끗해야 물도 깨끗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 첫 광고 영상은 공개 직후부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공개 약 두 달 만에 총 조회수 1900만 뷰를 넘었다.

    17일 공개된 두 번째 광고 ‘수질관리 편’에서는 “어떤 빈틈도 용납할 수 없으니까”라는 임영웅의 멘트로 제주삼다수만의 수질관리 비법을 전달한다.

    연간 2만 번의 수질검사와 106개의 관측망을 통해 철저히 모니터링하는 엄격한 관리로 수질 걱정 없는 깨끗한 물을 완성했음을 강조하고 있다. 이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49만회를 기록하고,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에 오르기도 했다.

    제주삼다수와 임영웅은 업계 1위라는 공통점으로 무한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는 평이다. 

    임영웅은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이라는 제목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BTS 등과 더불어 국내 3대 티켓파워 뮤지션으로 꼽히는 아티스트의 콘서트인 만큼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가 몰리면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제주삼다수가 협업을 할 예정이다. 제주삼다수는 2024 임영웅 콘서트 기간 동안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종합안내소 맞은편에서 ‘제주삼다수 행사부스’를 운영하고, 콘서트를 찾은 팬들을 위해 삼다수 6만병을 제공한다.
  •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는 행사부스와 종합안내소 의무실 앞에 다 마신 삼다수 병을 수거할 수 있는 PET 분리 배출함을 배치해 폐페트병 처리를 통한 쓰레기 최소화에 힘쓸 계획이다.

    국내 1위 생수 브랜드의 ESG 실천 면모를 보여주고 국내 공연 문화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임영웅과 팬들의 행보에 동참한다는 의미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최근 많은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임영웅 브로마이드 2종 및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2종과 용돈봉투 5종을 굿즈로 출시했다. 해당 굿즈는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APP을 통해 삼다수를 정기배송 혹은 선물한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굿즈 증정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26년간 국민 곁을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생수로서 국민가수 임영웅과 함께 제주삼다수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를 기반으로 깨끗한 땅과 물이 주는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