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중동 크루즈 여행’ 전환 상품 판매GS샵, 역시즌 마케팅 개시… 겨울 의류 선봬스타벅스, NCT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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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리드라이프, ‘중동 크루즈 여행’ 전환 상품 판매프리드라이프가 오는 2025년 새해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중동 크루즈 여행’ 전환 상품을 판매한다.내년 1월 5일 출발 예정인 프리드라이프의 ‘중동 크루즈 여행’ 상품은 프리드투어 단독 상품이다. 7박 9일의 일정 동안 18만톤급 메가 크루즈 코스타 스메랄다호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하며 아랍에미리트의 두바이, 오만의 무스카트, 카타르 도하 등의 다채로운 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프리드라이프는 중동 크루즈 여행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발코니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및 불포함 비용 지원 ‘얼리버드 이벤트’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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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뚜기, ‘카레-위크’ 전개오뚜기가 6월 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롤리폴리 꼬또’에서 ‘카레-위크’를 진행한다. 오뚜기 카레 55주년을 기념해 카레를 활용한 이색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먼저 동굴을 연상케 하는 롤리폴리 꼬또 1층 ‘Cave(케이브)’에서는 직접 끓인 카레에 다양한 토핑을 커스터마이징해 즐기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카레라이스 또는 카레우동 중 하나를 선택한 뒤, 맵기 정도와 취향에 맞는 토핑을 추가하면 된다.롤리폴리 꼬또 2층 브런치 카페 ‘Hall(홀)’에서는 오뚜기 카레를 활용한 ‘카레크림 뇨끼’를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베이커리 매장인 ‘르밀(Le Miil)’에서는 강황 함량이 높은 백세카레를 이용한 백세카레 치아바타를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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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풀무원푸드머스, 군 급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풀무원푸드머스가 수도방위사령부와 군 급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협약에 따라 양측은 군 급식간 인적 교류를 바탕으로 식단, 교육 자료 등 교류를 진행하고, 군부대 급양관리관, 조리병, 민간조리원 대상으로 위생, 영양 전문 교육을 지원한다. 여기에 지구식단, 동물복지, 저염저당 식단 등의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풀무원푸드머스는 수도방위사령부와의 협력을 통해 바른먹거리로 군의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고 건강한 군 급식문화 조성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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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 한국당뇨협회 업무협약 연장대상이 한국당뇨협회와 지난해 체결한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을 1년 연장한다.이에 따라 내년 4월까지 1년간 한국당뇨협회에 당뇨환자를 위한 ‘청정원 콩담백면’ 제품 공식 후원을 이어나간다.‘청정원 콩담백면’은 2021년 6월, 코로나 팬데믹으로 건강에 대해 높아진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해 청정원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두유로 만든 두부면이다.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열량 또한 300㎉ 수준에 불과하여 칼로리 부담을 덜어낸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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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2024’ 개최CJ프레시웨이가 6월 27일부터 이틀간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4’를 개최한다. 푸드 솔루션 페어는 최신 외식 및 급식 산업의 트렌드와 솔루션을 총망라해 선보이는 B2B 전문 박람회다.CJ프레시웨이는 이번 박람회에서 ‘상생과 융합’이라는 대주제 아래 고객 성공을 지원하는 솔루션 사업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고객 데이터에 기반해 외식 및 급식 사업 운영 과정에 발생하는 고충점을 도출하고 이를 해결하는 유형별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프랜차이즈 전용 상품, 전처리 및 반조리 식재, 맞춤형 소스 등 상품을 통해 사업장의 운영 효율을 높이고 메뉴 고민을 덜어주는 밀 솔루션 상품과 아이누리, 튼튼스쿨, 헬씨누리 등 생애주기별 급식 식자재 브랜드의 PB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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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 홀케이크 버전 출시투썸플레이스가 시즌 메뉴 선보였던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을 홀케이크 버전으로 한정 출시한다.‘베리 아박 홀케이크’는 케이크 상단에 크랜베리 토핑을 추가하여 맛과 비주얼을 극대화했다. 베리 마스카포네 크림 시트 사이에는 블랙 초코 쿠키와 큐브 치즈 케이크를 쌓고, 딸기 꿀리로 딸기 아이스크림 같은 식감을 더했다.5월 26일까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베리 아박 홀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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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샵, 고물가에 역시즌 마케팅… 한 달 앞당겼다GS샵이 여름 시즌 유통업계 공식이 된 ‘역(逆)시즌 마케팅’을 작년보다 한 달 앞당겨 실시한다.오는 25일 오전 9시 20분 ‘더 컬렉션(The Collection)’ 방송을 통해 ‘리오벨 faux 밍크 후드 하프코트’, ‘리가 풀 스킨 밍크 폭스 콤비 구스다운’ 등 겨울 의류를 판매하며 역시즌 마케팅에 본격 돌입한다.고물가에 가성비 높은 역시즌 상품을 빠르게 선보여 고객 부담은 낮추고 관심은 높이기 위한 편성 전략으로 5월에 역시즌 상품을 방송하는 것은 2018년 이후 6년 만이다. 지난해 역시즌 상품 첫 방송이 6월23일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한 달이나 빨라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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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갤러리아百 “AI 고메이494 CM송 가사를 맞춰요”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 신규 9개 브랜드를 선보이며 생성 AI 플랫폼으로 만든 CM송(Commercial Song)을 공개했다.AI를 활용해 만든 갤러리아 첫 작품으로 멜로디는 물론 가사도 AI의 손을 빌렸다. 가사는 맛 집 브랜드와 대표 메뉴명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에그서울 계란빵으로 아침을 시작해’등과 같이 각 브랜드명과 대표 메뉴명을 가사에 담았다.24일부터 31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갤러리아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등록하고 카카오톡 메시지 CM송 영상을 확인하면 고메이494 신규 입점 브랜드 식사 할인권(5000원)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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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성다이소, 일상이 쾌적하다! ‘이지쿨 의류’ 출시아성다이소가 ‘이지쿨(EASY COOL) 의류’를 출시한다. 올해는 냉감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초냉감’ 라인을 추가해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초냉감 심리스 드로즈’는 차가운 냉감 소재를 사용한 상품으로 착용 시 바로 시원한 감촉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시원한 촉감으로 몸에 달라붙지 않는 ‘냉감의류’도 마련했다. 가벼운 착용감의 ‘5부 냉장고 바지’는 양쪽에 주머니가 달려 편하면서도 자유로운 활동을 선사한다. ‘이지쿨 메쉬 심리스 브라’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아 하루 종일 입어도 불편함이 없으며 볼륨 패드를 탈부착할 수 있어 더운 날 땀이 나도 걱정 없이 입기 좋다. -
◇ KT&G 상상마당, ‘콘서트 기획자 워크숍’ 수강생 모집KT&G 상상마당 홍대가 공연기획자 인재육성 프로그램 ‘콘서트 기획자 워크숍’의 수강생을 오는 6월 12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전문적인 공연기획자 육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실리카겔, 소수빈 등 유명 뮤지션이 참여한 상상마당의 음악지원사업인 ‘나의 첫 번째 콘서트’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실제 공연 기획·운영을 경험할 수 있다.이번 ‘콘서트 기획자 워크숍’ 3기에서는 하이브 출신 공연 디렉터인 제이미 전, 2024 한국대중음악상 사무국장이자 공연기획자로 활동중인 박준우(Bluc), 먼데이프로젝트 기획자인 박성자 매니저, KT&G 상상마당의 현직 공연기획자 안동용 등이 강사로 참여한다. -
◇ 데일리호텔, 야놀자 통합 회원 전환 시 최대 1만 포인트 지급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여가 큐레이션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야놀자 통합 회원 전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31일까지 야놀자 통합 회원으로 전환하는 데일리호텔 고객들에게 야놀자 플랫폼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최대 1만 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데일리호텔에서 골드 회원일 경우, 야놀자 플랫폼의 VIP 멤버십 ‘골드 클래스’ 등급을 부여받고 최대 10% 할인 쿠폰팩 등 멤버십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 스타벅스, NCT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30일부터 7월4일까지 SM엔터테인먼트의 보이 그룹 NCT와 손잡고 엔시티즌(엔시티 팬클럽)를 비롯한 K-POP 팬과 스타벅스 고객들을 사로잡을 협업 상품들을 선보인다.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음료 이름에 NCT를 담아 협업의 의미를 더한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를 한정 음료로 선보인다.
이름에 NCT를 포함한 푸드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도 출시한다. 플레인과 자몽 허니 두가지 맛으로 겹겹이 말아 올린 퀸아망을 납작하게 눌러 마치 레코드판처럼 만든 푸드를 앨범처럼 포장해 레트로 감성까지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