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50주년 기념 에디션 출시단지 용기 모티브, 삶에 용기 부여 이중 의미 담아에디션 기념 SNS 이벤트 전개
  • ▲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단지, 용기' 에디션ⓒ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단지, 용기' 에디션ⓒ빙그레
    빙그레는 1974년 출시해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바나나맛우유의 50주년을 기념하는 ‘단지, 용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단지, 용기’ 에디션은 50년간 사랑받아온 바나나맛우유 특유의 친숙한 ‘단지 용기’를 모티브로 삼았다. 일상 생활속 처음, 수줍음, 낯섦, 떨림 같은 용기가 필요한 순간에 우리에겐 ‘단지, 용기’가 필요하다는 이중적인 의미를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50주년 에디션은 제품명이 있던 위치에 ‘단지 00할 용기’ 문구가 각인돼 소비자들이 원하는 문구를 자유롭게 적어 다양한 상황에 활용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빙그레는 50주년 에디션을 기념하고자 바나나맛우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6월 초부터 7월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특별한 50개의 용기문구가 담긴 스페셜 굿즈를 제공한다.

    이벤트를 통해 가장 많이 응모된 문구를 실제 제품으로 출시하는 스페셜 에디션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