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그룹의 국내 첫 레지던스 호텔 브랜드 ‘카시아 속초’’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 입지 재확인국내 주요 특급호텔 침대시장 점유율 90% 달해
  • ▲ ⓒ시몬스
    ▲ ⓒ시몬스
    시몬스가 반얀그룹의 신생 럭셔리 호텔 ‘카시아 속초’ 전 객실 674개에 자사 매트리스 1375조를 납품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대표 휴양지로 손꼽히는 강원도 속초 대포항 인근에 자리한 카시아 속초는 동해 바다와 설악산이 선사하는 대자연의 풍광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공간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모던하고 유니크한 콘셉트가 더해져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시아 속초는 674개 전 객실이 오션뷰다. 환상적인 전망을 경험하며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안락함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객실에 주방 시설과 프라이빗 발코니 및 욕조가 설치됐다.

    시몬스 침대는 국내 주요 특급호텔 침대시장 점유율이 90%에 달한다. 이번 카시아 속초를 포함해 최근 오픈한 해비치 리조트 제주,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앤 스파, 파르나스 호텔 제주 등이 모두 시몬스를 선택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서울 신라호텔과 제주 신라호텔,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라다이스 시티 등도 시몬스 침대를 비치하고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