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 동구에 3층 규모곽재선 회장 "브랜드 소통 기회 확대"서울, 부산, 대구 확장 예정
  • KG모빌리티(KGM)가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다각도의 드라이빙 체험을 제공하는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개관했다.

    KGM은 이날 오전 9시 익스피리언스 센터 1호점인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 개관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곽재선 KGM 회장 및 박장호 대표이사, 노동조합 선목래 위원장을 비롯해 박경준 국내사업본부장, 이 강 디자인센터장 등 관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시승과 상담은 물론 히스토리월과 콘셉트카 전시까지 동시에 이루어져, 다양한 드라이빙 체험뿐만 아니라 KGM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이다.

    곽재선 회장은 "지난 3월 경기도 군포와 대전에 광역시승센터를 설치한 데 이어 이번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개소로 브랜드 소통의 기회를 확대했다"며 "직원과 고객의 행복은 물론 전 세계에 가치를 만들어내는 데 한 부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에 3층 규모로 마련된 '익스피리언스 센터 일산'은 자연과 도심을 콘셉트로 일상과 레저를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이미지를 강조한다.

    차량 인도 세리머니 장과 고객 라운지 등 고객을 위한 공간이 준비돼 있으며,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선보인 콘셉트카 F100 전시를 비롯해 70년의 역사를 지닌 KGM의 발자취와 미래 비전을 포함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볼 수 있는 히스토리월 등 전시 공간도 마련됐다.

    KGM은 일산점을 시작으로 추후 서울, 부산, 대구 등 접근성이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확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