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채용 연계형 마케팅 인턴’ 공개 모집포트폴리오, 현장오디션으로 선발지원자 아이디어 실제 마케팅 현장 적용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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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 유통군이 직무 역량 중심으로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신입사원을 오는 6월 3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 유통군 출범 이후 처음으로 계열사 통합으로 진행하는 이번 ‘채용 연계형 마케팅 인턴’ 공개 모집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멤버스 총 5개 계열사에서 롯데그룹의 직무 역량 중심 채용 방식인 ‘아이엠(I’M) 전형’으로 선발한다.

    선발된 인턴들은 ‘마케팅(Marketing)’과 ‘마라톤(Marathon)’의 합성어인 ‘롯데 마케톤(Lotte Markethon)’이라는 롯데 유통군 마케팅 인턴십을 8주 동안 진행하며 마케팅 전문성과 실전 경험을 갖출 수 있다.

    처음으로 진행하는 ‘롯데 마케톤’을 통해 지원자들은 아이디어를 현업에 실행할 기회를 갖는다. 

    이번 ‘채용 연계형 마케팅 인턴’ 공개 모집은 롯데그룹 ‘아이엠(I’M) 전형’의 일환으로 스토리 심사, 현장 오디션 순으로 진행된다. 전형 합격자에 한해 8주 간의 인턴십 종료 후 최종 합격 여부가 결정될 예정이다. 

    노경석 롯데 유통군HQ 인재육성팀장은 “본인이 낸 아이디어를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국내 대표 유통기업에서의 실전 경험을 통해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