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헬스케어 연계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협력 상품 '헬스케어라이프 369' 출시"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제공할 것"
  • ▲ (왼쪽부터) 서동혁 교원라이프 사업기획부문장,성윤주 GC케어 기업사업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교원
    ▲ (왼쪽부터) 서동혁 교원라이프 사업기획부문장,성윤주 GC케어 기업사업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교원
    교원라이프가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GC케어와 연계 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상조·헬스케어 연계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상조·헬스케어 연계 사업 확대 ▲양사 고객 혜택 강화 등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교원라이프는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상조와 헬스케어 서비스를 연계한 신규 상품인 ‘헬스케어라이프 369’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고품격 장례 서비스를 보장받을 수 있으며, GC케어와 제휴한 전국 건강검진전문병원에서 40만원 상당의 종합 건강검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은 본인 외 부모님이나 배우자,자녀 등 직계 가족도 가능하며 납입금은 장례 외에도 교육, 해외여행, 어학연수, 웨딩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만기 시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납입금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먼저 교원그룹 회원 전용 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가입 대상자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라이프케어와 헬스케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양사간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