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썬케어 PB 팝업 스토어롯데면세점, '스누피' 캐릭터 팝업 선봬현대백화점, 원피스·바오 팝업 스토어 전개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유통업계가 무더위를 맞아 실내에서 컨텐츠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전개한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올리브영은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파르나스몰에서 라운드어라운드·브링그린·식물나라 등 PB브랜드 선케어 상품을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를 전개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UV장비를 활용한 자외선 차단 효과 측정과 무료 피부 진단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팝업 리플렛을 지참할 경우 별도 구매 없이도 선케어 샘플 3종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나우인명동’에서 스누피 팝업 매장을 오는 8월 14일까지 운영한다.

    스누피는 1950년 미국의 신문 만화인 ‘피너츠(Peanuts)’에 등장한 비글 강아지 캐릭터이다. 주인공인 소년 ‘찰리브라운’, 노란색 철새 ‘우드스톡’ 등과 함께 7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면세점과 IP커머스 전문 브랜드인 ‘보프렌즈’와의 협업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글로벌 캐릭터 스누피를 활용한 명동지역 최초의 팝업스토어로 의미가 크다. 롯데면세점은 나우인명동 전 구역을 ‘스누피 마켓’ 콘셉트로 꾸몄다.

    특히 이번 롯데면세점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스누피 인형과 열쇠고리, 휴대용 선풍기 등 32개의 스페셜 아이템을 비롯해 500여 개가 넘는 다채로운 캐릭터 상품을 준비했다.
  •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26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 2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 굿즈 400여 종을 선보이며, 루피·조로 등 애니메이션 주인공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준비됐다.

    대표 상품은 원피스 여권 케이스 6000원, 원피스 장마우스패드 1만4900원, 원피스 족자 9900원 등이다.

    또 5층 에픽서울존에서는 30일까지 에버랜드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 시즌2를 운영한다.

    바오패밀리 팝업스토어 시즌2는 '바오패밀리의 모든 즐거운 순간들' 이라는 컨셉으로 바오패밀리 모두의 동화같은 즐거운 일상을 경험할 수 있다.

    완구류부터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 150여종의 다채로운 굿즈와 유채꽃밭에서 놀고 있는 다섯 판다가족의 모습을 표현한 포토존,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