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KT, 알뜰폴 제휴 할인 요금제 출시… 20% 할인 혜택세븐일레븐, PB생크림빵 디저트 1~2위 차지… 얼먹족 인기오리온, 초코잼-딸기잼 더한 ‘초코파이 하우스’ 인기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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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U, 업계 최초 알뜰폰 제휴 할인… KT 전용 요금제 출시BGF리테일의 편의점 CU가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 생활을 돕기 위해 국내 최대 통신망 사업자인 KT와 함께 업계 최초로 알뜰폰 제휴 할인 요금제를 내놓는다.제휴 요금제는 총 5가지로 판매된다. 각 요금제별 기본 제공 양은 ▲15GB 무제한: 데이터 15GB, 전화 및 문자 무제한 ▲15GB(100): 데이터 15GB, 전화 100분, 문자 100건 ▲15GB(300): 데이터 15GB, 전화 300분, 문자 300건 ▲71GB 무제한: 데이터 11GB+일 2GB, 전화 및 문자 무제한 ▲100GB 무제한: 데이터 100GB, 전화 및 문자 무제한으로, 개별 통신 사용량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해당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들은 24개월 동안 매달 CU 매장에서 20%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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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븐일레븐, ‘푸하하그릭요거트크림빵’으로 생크림빵 얼먹족 공략세븐일레븐이 이달 디저트 매출을 분석한 결과 자사 PB 생크림빵인 ‘세븐셀렉트 푸하하소금우유크림빵’과 ‘세븐셀렉트 푸하하초코크림빵’이 각각 냉장디저트 내 판매 순위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전체 디저트 가운데에서도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하며 세븐일레븐의 전체 디저트 매출을 이끌고 있다.생크림빵은 출시 이후 젊은 MZ 고객들로부터 지지를 받으며 편의점 대표 냉장 디저트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생크림빵을 아이스크림처럼 얼려먹는 ‘얼먹’ 트렌드까지 유행하며 생크림빵이 여름철 편의점 디저트 강자로 우뚝 섰다.세븐셀렉트 푸하하그릭요거트크림빵은 그간 세븐일레븐에서 출시한 푸하하크림빵과 마찬가지로 크림의 달인 임훈 셰프의 레시피로 만들었다. 상큼한 그릭요거트 생크림으로 인해 느끼하지 않고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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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특산물 스타셀러 양성” G마켓, 보은군 농식품 판로 확대 지원G마켓이 충청북도 보은군과 ‘농식품 유통 디지털 전환 및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보은군 우수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개척에 나선다. 양측은 이번 협약으로 고물가 속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와 우수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G마켓은 보은군 농식품 유통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을 적극 추진한다. 보은군 우수 식품을 발굴하고, 특가딜, 라이브방송, 광고비 지원 등으로 성장 기반을 마련해주는 농특산물 맞춤형 컨설팅 및 큐레이션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지역 대표 아이템을 활용한 사업도 진행한다. G마켓은 보은군 대표 지역축제 ‘보은대추축제’ 현장 라이브방송을 운영, 지역 특산물 ‘보은대추’ 인지도 제고에 앞장선다. 이 외에도 속리산 프리미엄 쌀 판촉 지원 등을 통해 지역 특산물 판매 증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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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리온, 50년 만에 파격 변신으로 ‘초코파이 하우스’ 인기오리온은 ‘초코파이情’에 초코잼와 딸기잼을 더한 마블링 크림으로 더욱 새로워진 ‘초코파이 하우스’가 인기다.초코파이 하우스는 출시 4개월 만에 낱개 기준 24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12개입 1박스 기준으로도 200만 개가 넘는 양으로, 신제품으로서는 이례적인 높은 판매량이다. 오리온은 올해 2월 초코파이情 출시 이후 50년 만에 처음으로 마시멜로 대신 크림을 넣어 만든 ‘초코파이 하우스’를 선보인 바 있다.초코파이 하우스는 촉촉한 케이크 사이에 사르르 녹는 우유 크림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 했다. 크림 속에 잼을 넣어 만든 마블링 크림이 진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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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S홈쇼핑, 사랑의 공부방 임직원 자원봉사 실시NS홈쇼핑이 지난 21일 ‘경기남부 아동일시보호소’에서 ‘사랑의공부방 캠페인’을 펼치며 임직원 자원봉사를 실시했다.아동일시보호소는 학대 아동 및 결손 가정 아동들이 원가정에 복귀하거나 생활시설 입소 전까지 안정적인 환경에서 보호해주는 아동복지시설이다. NS홈쇼핑이 52번째 사랑의공부방 캠페인을 실시한 경기남부아동일시보호소는 특히나 영아를 포함한 어린아이들이 보호를 받고 있다.이날 임직원들은 여름을 앞두고 정비가 필요한 공간을 청소하고 도색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에어컨, 도배 등의 시설 리모델링을 위한 지원비를 경기남부아동일시보호소에 전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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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양유업, 커피 브랜드 ‘루카스나인 라떼’ 리뉴얼 출시남양유업은 대표 커피 브랜드 ‘루카스나인 라떼’를 리뉴얼 출시했다.‘라떼를 더욱더 라떼답게’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추진한 이번 리뉴얼은 기존 제품 대비 우유와 원두 함량을 높였고, -196도 마이크로 그라인드 공법과 저온 직화식 로스팅 등을 활용해 강렬한 에스프레소의 풍미를 더했다.특히 라떼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 우유 거품은 1A등급 무지방 우유 크리머를 사용, 자연스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카페에서 즐기는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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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워홈, 여름 시즌 골프장 전용 신메뉴 출시아워홈이 여름 시즌 원기회복을 돕는 골프장 전용 신메뉴를 출시했다.여름 시즌 콘셉트는 ‘일본 규슈 골프 트립’으로, 식도락 문화로 유명한 규슈 지역을 대표하는 일식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여름 주안상, 보양삼계전골, 갈치조림 등 신메뉴를 다채롭게 마련해 여름철 입맛 잡기에 나선다.메인 메뉴는 △비프안심카츠 △야키도리 돈부리 △하야시 붓카케 우동과 덴푸라 수제튀김 총 3종이다. 이 외에도 △우리술 여름 주안상 △매콤고기 순대 두루치기 △버섯모듬 보양삼계전골 △고사리 듬뿍 갈치조림 △우럭매운탕 △바삭 수제 고추튀김 △바삭 수제 모듬튀김 △막걸리 크러쉬 등 여름철 식욕을 돋우는 다양한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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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디야커피, 아이스티 신메뉴 4종 출시이디야커피가 오는 28일 신메뉴 ‘아이스티’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이디야커피의 이번 신제품은 일상 속 건강을 강조하는 BFY(Better-For-You) 소비 트렌드와 더불어 자신만의 방식으로 특별한 경험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이번 신제품은 복숭아 맛 아이스티를 활용한 음료 4종으로 ▲제로슈가 아이스티 ▲아망추 ▲아샷추 ▲제로슈가 아샷추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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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뚜기, 오뚜기 카레 X 도산분식 협업 메뉴 선보여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가 압구정 대표 맛집 ‘도산분식’과 협업해, 오는 7월 21일까지 도산분식 압구정점에서 오뚜기 대표 카레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오뚜기와 도산분식의 컬레버레이션 팝업은 오는 28일부터 7월 2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협업 메뉴를 위해 활용된 오뚜기 제품은 ‘바몬드 카레’, ‘3일 숙성카레’, ‘지중해산 토마토 카레’, ‘오뚜기카레’, ’백세카레‘ 등이다.오뚜기 카레X도산분식 팝업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6개로 ▲바몬드 키마카레 ▲코코넛 카레 에그누들 ▲카레 텐신항 ▲3일 숙성 비빔면 ▲카레 토스트 ▲카레 마요 김말이 등이다. 도산분식 시그니처 메뉴 4개(어묵튀김도산떡볶이, 돈까스샌드, 육회김밥, 순대튀김)를 포함해 총 10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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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트진로, 자연기반 투자연계형 프로그램 2기 데모데이 개최하이트진로는 자연기반 투자연계형 프로그램 2기를 통해 선정한 농수산 분야 스타트업 10개사와 투자사를 초청, 데모데이(스타트업이 사업모델을 투자자에게 공개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됐다.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과 함께 농수산 분야 스타트업 발굴과 육성을 위해 실시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자연기반 2기’에는 총 189개 업체가 지원해 지난해보다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이 중 서면 평가 및 심층 인터뷰, 발표 평가, 현장 실사 등을 통해 최종 선정된 농식품분야 7개 업체, 수산분야 3개 업체를 대상으로 데모데이를 진행했다. 데모데이에 참가한 업체에는 투자유치를 위한 기업소개 및 투자사와 1:1 상담 등의 기회가 주어졌다. 투자 적절 기업은 검증을 통해 최종 투자 및 팁스(Tips) 연계도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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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라즈베리빵’ 출시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 ‘라즈베리빵’을 출시한다. 지난 10월 ‘빵부장 소금빵’, 올해 1월 ‘빵부장 초코빵’ 출시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신제품 ‘빵부장 라즈베리빵’은 풍부한 버터와 라즈베리가 어우러진 상큼달콤한 맛을 구현한 크루아상 모양의 스낵이다. ‘베이커리 스낵’이라는 빵부장의 컨셉에 맞춰, 크루아상에 라즈베리 콩포트(잼)를 곁들인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한편, 농심 빵부장 시리즈는 베이커리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을 스낵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현재 ‘소금빵’과 ‘초코빵’ 2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긴다는 ‘베이커리 스낵’ 컨셉과 가상의 스낵 연구원 ‘빵부장’ 캐릭터 마케팅이 인기를 끌며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약 8개월 만에 누적 150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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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서식품,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 X 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 출시동서식품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 X 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잔망루피는 유명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루피’에서 유래한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와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콘텐츠를 갖춰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다.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 ‘카카오프렌즈 춘식이’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일곱 번째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다. 친숙한 이미지라는 공통점을 가진 맥심 커피믹스와 잔망루피의 조합으로 맥심 커피믹스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고 MZ세대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한정판으로 선보인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등 3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잔망루피 특유의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일러스트를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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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락앤락, 친환경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2기’ 수료식 성료락앤악이 지난 3개월간 진행된 그린메이트 22기 활동을 마무리하고 수료식을 개최했다.이번 그린메이트 22기는 총 20명이 선발됐으며 지난 3개월간 매주 락앤락의 텀블러, 밀폐용기 제품을 활용해 ‘굿바이 일회용컵 챌린지’, ‘용기내 챌린지’ 등의 미션을 전개하며 지구를 위한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했다.그린메이트 22기 최우수팀으로 선정된 ‘그린포스’ 팀은 광운대학교에서 ‘그린메이트 운동회’를 진행해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부적찾기, 플랜트 스왑,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해 친환경 문화를 친근하게 알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우수활동자는 한성대학교 임수인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