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사과당-초량온당 대표 제품 편의점 버전 재해석쿠팡, 샤오미 ‘포코 X6 프로’ 국내 단독으로 판매동서식품, 동서문학상 부대행사 ‘멘토링 게시판’ 운영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디저트 핫플 사과당·초량온당과 협업 디저트 출시

    GS25는 사과당의 애플 맛을 구현한 베이커리 제품과 초량온당의 브레드 푸딩을 편의점 버전으로 재해석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과당은 예산시장에서 웨이팅이 끊이지 않는 애플파이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브레디크 사과생크림카스테라와 브레디크 사과크림롤케익, 브레디크 사과생크림빵은 사과당의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려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샤오미 ‘포코 X6 프로’ 스마트폰 단독 론칭… 최대 11만원 할인

    쿠팡이 샤오미의 고성능 5G 스마트폰 ‘포코 X6 프로’를 국내 단독으로 판매한다. 지난 2018년 샤오미가 첫 제품을 국내에 출시한 지 약 6년만에 쿠팡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포코 X6 프로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고성능 스마트폰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저렴한 가격 대비 프리미엄 사양을 갖춰 고사양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안정적인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와우회원은 오는 30일까지 5만원 추가 다운로드 쿠폰을 더해 8+ 256GB 모델은 29만9990원에, 12+ 512GB 모델은 34만9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왼쪽)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오른쪽) 이일형 로이드 인증원 대표이사.ⓒ신세계디에프
    ▲ (왼쪽) 유신열 신세계디에프 대표이사 (오른쪽) 이일형 로이드 인증원 대표이사.ⓒ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면세점, 국제 개인 정보 보호 인증 ‘ISO27701’ 획득

    신세계면세점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국제 개인정보 보호 인증인 ‘ISO27701’를 획득했다.

    이번에 신세계면세점이 인증 취득한 ‘ISO27701’은 은 개인정보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표준 인증으로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것으로 개인정보 관리 절차와 암호화, 비식별화 등 유럽의 개인정보보호법(EU-GDPR)에서 요구하는 총 8개 분야 49개의 관리 기준에 모두 부합해 인증을 취득했다.

    신세계면세점은 과거 국내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관리체계 인증인 ‘ISMS-P’, ’ISO27001’를 취득한 바 있으며, 이번 국제 인증 취득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 대한 개인정보보호 국제 표준의 관리 체계를 인정받았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한식소담길 위생등급제 평가 ‘매우 우수’ 획득

    아워홈이 인천공항 제1터미널에 위치한 한식소담길이 식품접객업소 위생등급제 평가에서 ‘매우 우수’ 인증을 획득했다.

    한식소담길 인천공항 제1터미널점은 지역인증 맛집과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백년가게’ 중심으로 구성된 K푸드 특화 매장이다. 이곳에 입점된 4개 매장 모두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새오리알 국산콩 무농약 콩나물’ 출시

    풀무원이 한국에서만 재배되는 프리미엄 토종 품종인 새오리알콩을 사용한 신제품 ‘새오리알 국산콩 무농약 콩나물’을 출시한다.

    특등급 새오리알콩을 풀무원의 무첨가 원칙에 따라 성장촉진제나 농약 사용 없이 깨끗한 물로 재배했다. 생산 산지관리부터 원물 품질 검사와 입고 시 샘플 검사까지 총 15단계 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또한 원재료 상태로 두 번, 콩나물로 재배 후 다시 한번 총 3단계로 진행되는 잔류농약 검사를 거쳤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청년인재 10기 발대식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고안한 청년인재 프로그램이 10주년을 맞이하며, 앞으로의 10년을 다짐하는 청년인재 10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발대식을 시작으로 청년인재 10기 학생들은 오는 1학년 2학기부터 7학기 동안 학기당 300만 원의 장학금 지원을 받으며, 이 밖에도 멘토링 프로그램과 봉사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스타벅스는 연 1회 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스타벅스 지원센터 인턴십 기회나 스타벅스 글로벌 해외 탐방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마슐랭 마라샹궈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의 신제품으로 ‘마라샹궈’ 용기면을 출시한다.

    지난 6월 14일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마슐랭 마라탕면’의 후속 제품이다. 큼지막한 고기, 두부피, 청경채 등 총 7가지 건더기를 듬뿍 넣어 전문점 수준의 마라샹궈 맛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얼얼한 2단계 맵기의 마라샹궈로, 동봉된 얼얼마라유를 기호에 따라 첨가해 맵기를 조절할 수 있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동서문학상 부대행사 ‘멘토링 게시판’ 운영

    동서식품이 ‘제17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두 번째 부대행사로 온라인 게시판을 통한 일대일 글쓰기 지도 프로그램인 ‘멘토링 게시판’을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4주 동안 동서문학상 공식 홈페이지 내 멘토링 게시판에 작품을 올리면 4개 응모 분야별(시·소설·수필·아동문학) 작가들이 댓글을 통해 첨삭 지도를 해주는 방식이다.

    또한 매주 일요일에는 멘토링 게시판 참여자 가운데 심화 지도 대상자를 선정해 멘토 작가가 영상 통화로 직접 지도 해주는 ‘멘토링 티타임’도 진행된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가

    시몬스가 오는 7월 7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열리는 웨딩페어에 참여한다.

    행사기간 동안 시몬스는 행사기간 내 전국 롯데백화점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 제휴 카드를 통해 200·300·500·100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결제 구간별로 10%를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단,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마쓰야마·후쿠오카 항공권 선착순 특가 판매

    인터파크트리플의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일본 여행을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19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마다 마쓰야마 및 후쿠오카 왕복 항공권을 9만90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7월25일까지 일본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총 40명을 추첨해 트리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 GS홈쇼핑 론칭

    동원F&B가 종합 건강식품브랜드 ‘GNC’의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을 28일 밤 11시5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최대 63%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은 밀크씨슬추출물의 기능성 성분인 실리마린의 1일 최대 권장량인 130mg을 함유하고 있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B군, 아연 등 필수 영양성분 5종도 함유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원F&B는 이번 GS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30개입) 1세트를 8만9000원에, 3세트를 23만7000원에 판매한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BSR 봉사단, 매헌시민의 숲 일대 플로깅 봉사

    bhc그룹 BSR 봉사단이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매헌시민의 숲을 찾아 방문객과 지역 주민들의 쾌적한 휴식 및 여가공간 조성을 위한 ‘플로깅(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 봉사에 나섰다.

    이날 봉사 단원들은 공원 주변을 플로깅 하며 먹다 버린 음식물, 버려진 플라스틱 컵, 담배꽁초 등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또한, 공원 내 시설물 주위를 정화하고, 재활용품 분리수거 등의 활동으로 마무리했다.
  • ▲ ⓒ해태아이스
    ▲ ⓒ해태아이스
    ◇ 해태아이스, 제로 칼로리 얼음컵 아이스크림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 출시

    해태아이스가 칼로리와 당을 모두 없앤 얼음컵 아이스크림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는 해태아이스의 여름철 인기 제품 ‘아이스가이’의 제로 버전이다. 

    아이스가이 특유의 얼음을 씹는 아삭한 식감으로 시원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소다향을 첨가해 달콤한 청량감을 더했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오스를 사용하여 달콤한 소다맛을 선사하면서도 열량과 당 함량을 각각 0kcal와 0g으로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2024 대구 치맥 페스티벌’ 참가

    교촌에프앤비가 치맥의 성지 대구에서 열리는 ‘2024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교촌은 7월3일부터 5일간 치맥 페스티벌이 열리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 시민광장에 치맥 페스티벌 특별 부스를 열고 관람객을 맞이한다.

    교촌은 특별 부스에서 ‘점보윙시리즈 3종(교촌·레드·허니)’과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브루잉의 신제품 ‘문베어브루잉 윈디힐 생맥주’, ‘캔맥주 6종(윈디힐, 짙은밤, 여름밤, 문댄스, 소빈블랑, 모스카토)을 선보인다. 6종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문베어 6종 선물세트’도 현장 특가로 판매한다.
  • ▲ ⓒLF
    ▲ ⓒLF
    ◇ LF 불리, 시그니처 향 6종 담은 ‘라 씨젠느 유니버셀’ 출시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니치 향수 인기의 고공행진에 힘입어 불리를 대표하는 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인 ‘라 씨젠느 유니버셀(LA SIZAINE UNIVERSELLE)’을 출시했다.

    ‘라 씨젠느 유니버셀’은 불리의 오 트리쁠 워터 베이스 향수 6종(리켄 데코스, 멕시크 튜베로즈, 앙브르 드 마다가스카르, 세드르 디 리방, 이리 드 말트, 미르 데리트레)으로 구성됐다. 향수병의 용량은 10ml로, 가볍고 휴대하기 편리하다. 각 향수는 스코틀랜드, 멕시코, 마다가스카르, 레바논, 몰타 그리고 에리트레아 등 각 나라들을 대표하는 특별한 향을 담고 있다.


  • ▲ ⓒ에이블리코퍼레이션
    ▲ ⓒ에이블리코퍼레이션
    ◇ 에이블리, 입점 마켓 ‘자체 제작 휴대폰 케이스’ 주문 급증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에서 입점 마켓 ‘자체 제작 휴대폰 케이스’ 주문이 급증했다.

    5월 에이블리 라이프관 ‘자체 제작 폰케이스’ 주문 수는 전년 동기 대비 95%로 2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거래액은 80% 늘었다. 유저의 관심도를 나타내는 지표도 상승세를 보였다. 동 기간 ‘자체 제작 폰케이스’ 상품 전체 클릭 수는 65% 증가했다. ‘핸드메이드 폰케이스’(135%), ‘핸드메이드 케이스’(90%) 등 수제 생산 품목 관련 검색량도 상승 추이를 보이며 자체 제작 폰케이스의 인기를 증명했다.
  • ▲ ⓒ디디에 두보
    ▲ ⓒ디디에 두보
    ◇ 디디에 두보, 환경재단과 ‘고 그린 위드 디디에 두보’ 캠페인 진행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ESG 경영 일환으로 환경재단과 함께 ‘고 그린 위드 디디에 두보(Go Green with DIDIER DUBOT)’ 캠페인을 진행한다.

    환경 보호와 생태계 복원의 중요성을 알리고,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관심과 후원을 독려하는 환경 캠페인이다. 디디에 두보는 환경 전문 공익 재단인 환경재단에 정기 후원을 시작하는 후원자에게 특별 제작한 ‘마이 그린 네크리스 (My Green Necklace)’를 굿즈로 증정한다.

    마이 그린 네크리스는 디디에 두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쁘띠 디디’ 디자인에,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초록빛 스톤을 세팅해 제작됐다. 
  • ▲ ⓒSPC
    ▲ ⓒSPC
    ◇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블루 서퍼 비치’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으로 푸른 여름 해변을 떠올리게 하는 ‘블루 서퍼 비치’를 출시한다.

    블루 서퍼 비치는 블루 솔티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그라함 크래커의 바삭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다.

    함께 선보이는 ‘블루 서퍼 비치 케이크’는 파도를 형상화한 제품으로, 워터컷 기술(높은 수압을 이용한 커팅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파도 모양 베이스를 제작해 여름 바다 느낌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단짠의 조화와 다양한 식감이 돋보이는 ‘아이스 모찌 블루 바닐라’도 만나볼 수 있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 성료

    동아오츠카가 6월 27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SSG랜더스와 KT위즈 경기에 프로야구팬 대상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

    동아오츠카는 이날 경기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임직원 및 SSG랜더스 구단 근로자에게 시구·시타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경기장을 찾아준 야구팬들에겐 ‘나랑(드) 최고의 조합을 찾아줘!’와 ‘폭염에는 포카리! 온열질환 예방 퀴즈’를 선보였다.

    특히 시구·시타 이벤트 전에는 고용노동부, 안전보건공단과 함께 진행중인 폭염예방 캠페인 영상이 상영됐다.
  • ▲ ⓒ웨스틴 조선 부산
    ▲ ⓒ웨스틴 조선 부산
    ◇ 웨스틴 조선 부산, 딥티크와 ‘파리지앵 서머’ 프로모션
     
    웨스틴 조선 부산이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딥티크와 협업한 ‘파리지앵 서머’를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기분 좋은 여름 바캉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키 홀더에 객실 키를 담아 제공하며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인 서머 비치 타월 1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웨스틴 조선 부산의 식음 업장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지앵 서머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6만원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