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등 10개 계열사 참여여름 휴가 관련 상품 선봬‘L7 해운대’, ‘시그니엘 부산’, ‘롯데월드 부산’ 등 단독 혜택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7일까지 '월간 롯데 7월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계열사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는 월간 정기 행사다. 이 달에는 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웰푸드 등 10개 롯데 계열사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선보이며,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먼저 '7월의 M.V.P' 혜택으로 롯데호텔과 손잡고 올해 6월 새롭게 오픈한 'L7 해운대' 오픈을 기념해 'L7 해운대' 객실과 조식, 수영장 등 관련 패키지 상품을 롯데온 단독 구성과 단독 혜택가로 선보인다. 더불어 '시그니엘 부산' 객실 할인과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가입 이벤트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일자 별로 매일 오전 10시에는 휴가 준비를 위한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여름 방학 간식 준비를 위해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오는 3일까지 롯데 인기 과자와 경품을 담은 '인기스낵 럭키박스'를 선착순 9900원에 판매하다. 2일에는 롯데GRS와 손잡고 '롯데리아 1만원권'을 8500원에 판매한다. 4일에는 롯데면세점에서 5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달러 적립금을 증정하며, 6일에는 롯데렌터카에서 준대형 전기차 24시간 이용권을 9900원에 판매한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롯데온에서 새롭게 오픈한 ‘L7해운대’부터 ‘인기스낵 럭키박스’까지 다양한 계열사 혜택 모아보고, 전국의 롯데 온∙오프라인 매장 활용해 풍성한 여름 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