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전통기름 로스터리 ‘방유당’의 참기름·들기름 선봬G마켓, 소규모 입점 셀러를 대상 ‘안전보건 컨설팅’ 지원코카-콜라,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 한정 출시
  • ▲ ⓒSSG닷
    ▲ ⓒSSG닷
    ◇ SSG닷컴, 전통기름 로스터리 ‘방유당’ 참기름·들기름 출시

    SSG닷컴이 전통기름 로스터리 ‘방유당’의 참기름·들기름을 판매한다. 
     
    방유당은 지난 50여년간 국내산 참깨, 들깨만을 사용해 전통기름을 제조하고 있다. 로스팅 온도, 시간에 따른 향과 맛의 정도를 단계별로 세분화한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저온에 단시간 로스팅한 1~2단계 상품은 깨 본연의 맛이 보존되어 샐러드 드레싱 등에 잘 어울린다. 고온에 로스팅 시간을 늘린 3~4단계 상품은 고소한 풍미가 극대화되어 비빔밥, 찜, 조림 등에 첨가하면 좋다.

    쓱닷컴 미식관에서 소개하는 방유당의 전통기름은 총 8종이다. 로스팅 단계에 따라 1~4단계 상품이 100ml와 200ml 용량으로 각각 출시된다. 들기름(1,3단계) 1만7500~3만1900원, 참기름(2,4단계) 2만4900~4만9900원이다.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 및 ‘새벽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 소규모 입점셀러 ‘안전보건 체계구축 무료 컨설팅’ 지원

    G마켓이 상시근로자 50인 미만의 소규모 입점 셀러를 대상으로 ‘안전보건 체계구축 무료 컨설팅’을 지원한다.

    컨설팅은 5인 이상 사업장으로 확대된 중대재해처벌법의 적용 대상인 G마켓, 옥션의 입점 중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다. 안전 관리에 관한 컨설팅을 진행해 자발적 체계구축이 가능하도록 기술 지원하는 내용이다.

    G마켓 안전보건 담당팀이 직접 셀러의 사업장을 방문, 안전 목표 수립 및 사업장 위험요인 확인, 안전보건 서류 관리 등을 점검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컨설팅 참여 셀러에게는 판매지원책도 제공한다. G마켓 ‘슈퍼딜’, 옥션 ‘올킬’ 등 사이트 별 메인 특가딜 참여 기회를 제공해 마케팅 지원할 예정이다.

  • ▲ 지난 2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KS-SQI 인증 수여식’에서 11번가 홍창영 고객중심경영담당(사진 왼쪽)이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사진 오른쪽)으로부터 KS-SQI 인증패를 수여받았다.ⓒ11번가
    ▲ 지난 2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KS-SQI 인증 수여식’에서 11번가 홍창영 고객중심경영담당(사진 왼쪽)이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사진 오른쪽)으로부터 KS-SQI 인증패를 수여받았다.ⓒ11번가
    ◇ 11번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e커머스 부문 1위 달성

    11번가가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17년 연속 e커머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서비스품질평가 모델로, 11번가는 지난 2008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단 한 번도 1위를 놓치지 않았다.

    이번 평가에서 11번가는 적극적인 고객 서비스와 사회적 가치, 서비스 결과 품질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e커머스의 근원적 경쟁력인 ▲상품 ▲가격 ▲트래픽 ▲배송 ▲편의성을 고루 강화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다.

    11번가는 고객의 세분화된 쇼핑 니즈를 충족시키며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간편식(간편밥상) ▲트렌드 패션(#오오티디) ▲리빙(홈즈)과 같은 신규 버티컬 서비스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고물가 시대 알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1만원 미만 상품만 모은 ‘9900원샵’과 소비기한 임박제품을 3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는 ‘임박마켓’도 성황리에 운영중이다. ‘9900원샵’의 올해 1~5월 월평균 거래액은 서비스를 시작한 지난해 9~12월보다 3배 이상(+227%) 급증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 품질관리 교육 프로그램 ‘퍼펙트 서브' 실시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생맥주 맛을 선사하기 위해 생맥주 품질관리 교육 프로그램 ‘퍼펙트 서브(Perfect Serve)’를 실시했다.

    ‘퍼펙트 서브’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전 세계 어디서나 타협하지 않은 최고 품질과 스텔라 고유의 맛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기획한 글로벌 품질관리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데이비드 베컴과 함께 장인정신을 통해 우수한 맛과 차별화된 매력을 조명하는 ‘맛이 가치가 되는 순간(A Taste Worth More)’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올해 3월부터 전국 500여 곳의 스텔라 생맥주 취급 업장을 대상으로 엄격한 품질관리 교육을 실시했다. 해당 업장들은 방문객들에게 최상의 스텔라 생맥주 맛을 제공하고자 브랜드 전용잔 챌리스(Chalice)에 맥주를 따르는 각도부터 거품을 걷어내는 ‘스키밍(Skimming)’ 작업을 거쳐 고객에게 서빙 되는 순간까지의 과정에 대한 교육을 이수했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뷰티 소품 제안하는 세컨 브랜드 ‘밀리’ 출시

    CJ올리브영이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데일리 소품 브랜드 ‘밀리(MILLI)’를 전국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 선보인다. 밀리는 올리브영 대표 화장소품 브랜드인 ‘필리밀리(FILLIMILLI)’의 세컨 브랜드다.

    가성비를 추구하는 1020 고객에게 데일리로 활용도가 높은 각종 소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라인업은 쿠션 퍼프, 스폰지, 화장솜 등 교체 주기가 빠른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추후 시즌 이슈를 반영해 머리끈 등 헤어소품이나 기름종이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론칭과 함께 출시한 신제품은 모두 균일가 2000원에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뷰티 제품의 구매 연령이 낮아지고 있는 점에 착안해 가성비 있는 세컨 라인 출시를 결정했다. 실제로 최근 3년 간 올리브영 내 10대 회원수는 연 평균 2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 ▲ ⓒ대상
    ▲ ⓒ대상
    ◇ 대상, ‘7월의 행운 럭키드로우’ 이벤트

    대상 온라인몰 정원e샵이 7월 말까지 기존 고객 및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7월의 행운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권은 신규 회원 가입하거나 정원e샵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지급되며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자동 추첨 방식으로 총 6명을 선정해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1명) ▲LG 스탠바이미(2명) ▲다이슨 쿨 선풍기 타워형(3명)을 증정한다.

    응모권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회원을 위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에게 ▲종가 5만원 김치 상품권(10명) ▲배달의민족 3만원 상품권(30명) ▲정원e샵 적립금 1만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60명)을 지급한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발대식 진행

    삼양그룹이 판교 디스커버리센터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8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2017년 시작한 삼양씨즈는 삼양그룹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씨앗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씨드(Seed)에서 이름을 따와 작은 씨앗이 큰 나무로 성장하듯 잠재력을 지닌 대학생들이 크게 성장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삼양씨즈 8기에는 전국의 대학생 550여명이 지원한 가운데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32명을 선발했다. 선발된 학생들은 임직원과의 멘토링, 쿠킹클래스, 사업장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2개월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삼양그룹의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CJ더마켓, 론칭 5주년 기념 프로모션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올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품목 구분 없이 약 1500개 이상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인기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 1.05㎏’과 여름 시즌 제품인 ‘비비고 열무김치 1.5㎏’과 ‘동치미물냉면 2인분+함흥비빔냉면 2인분’ 등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메 중화요리 세트(중화짬뽕·중화짜장·탕수육)는 43%,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 60g’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hy
    ▲ ⓒhy
    ◇ hy, ‘애플 사이다 비기너 드링크’ 출시

    hy가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 여름 음료’편 우승 메뉴인 ‘hy 애플 사이더 비기너 드링크’를 선보인다.

    hy 애사비 드링크는 배우 진서연이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애사비모히토’를 재해석한 건강음료다.

    저당(2.5g), 저칼로리(25kcal) 설계가 특징이다. 지방 함유량도 제로(0)라 섭취부담이 없다. 프리바이오틱스 기능성 소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야쿠르트 유산균 발효물도 첨가했다.

    hy는 출시를 기념해 ‘2+1이벤트’를 진행한다. 1박스(24입)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 ▲ ⓒ천재교육
    ▲ ⓒ천재교육
    ◇ 천재교과서 해법독서논술, 온라인 특강 ‘도시락’ 실시

    천재교과서 해법독서논술이 급변하는 입시 환경으로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을 위해 ‘2028 대입 개편 초중등 입시 전략’을 소개하는 온라인 특강 ‘도시락(樂)’ 7탄을 실시한다.

    18일 오후 12시에 해법독서논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2028대입 개편 핵심 분석과 함께 대입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특목·자사고 입시 사례를 바탕으로 한 입시 전략에 관해 설명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해법독서논술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국 해법독서논술 교실 및 지사에 문의해 사전 예약을 접수하는 방식이다. 특강 전날 사전 예약자에게 유튜브 라이브 방송 링크가 문자로 발송되며, 해당 링크를 통해 라이브 방송에 접속할 수 있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제주 몽생이 샌드’ 한정 판매

    파리바게뜨가 제주 지역의 특산품 ‘제주 말차’를 활용해 ‘제주 몽생이 샌드’를 출시하고 제주도에 오픈한 지역 콘셉트 매장인 파리바게뜨 동화마을점에서 한정 판매한다.

    ‘제주 몽생이 샌드’는 바삭한 초콜릿 버터쿠키 사이에 제주도의 푸름을 담은 제주 말차 버터크림과 촉촉한 브라우니가 함께 들어가 쌉쌀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쿠키 겉면에는 ‘몽생이’ 캐릭터를 4가지의 랜덤 인장으로 새겨 넣어, 퍼즐처럼 맞춰지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파리바게뜨 동화마을점에서만 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 코카-콜라,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 한정 출시

    코카-콜라가 2024년 파리 하계 올림픽을 기념해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 ‘올림오는 7월 26일 막을 올리는 2024 파리 하계 올림픽을 향한 응원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전 세계인의 축제인 올림픽을 더욱 풍성하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패키지 곳곳에는 파리 올림픽을 상징하는 요소들이 반영됐다. 다섯 대륙을 상징하는 오륜기의 다섯 가지 색상(파랑, 노랑, 검정, 초록, 빨강)을 프랑스 파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에펠탑에 입혀 일러스트로 형상화했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아메리치노 크러쉬’ 출시

    롯데GRS 엔제리너스가 4일 여름철 인기 메뉴 아메리치노를 리뉴얼 한 신메뉴 ‘아메리치노 크러쉬’를 출시한다.

    엔제리너스의 아메리치노는 부드러운 에스프레소 거품과 진한 풍미가 특징인 아이스 전용 메뉴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가운데 아메리치노의 시원함을 극대화한 메뉴를 선보이고자 ‘세상에 없던 뜨거운 냉커피’ 아이덴티티를 담아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

    아메리치노 크러쉬는 기존 아메리치노에 뜨거운 열수를 부어 살얼음을 발생시키는 열전도 현상을 접목한 메뉴로 아메리치노의 깊은 풍미는 유지하며 차가운 온도는 극대화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육군본부와 ‘행복한 육군 가족 만들기’ 위문품 전달

    롯데웰푸드가 지난 2일 서울 용산구 로카우스 호텔에서 육군본부와 ‘행복한 육군 가족 만들기’를 위한 장병 위문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롯데웰푸드는 육군 장병과 가족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음료형 단백질 보충제인 ‘이지프로틴 초코’ 제품 1억원 상당을 전달했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여름방학 결식 우려 아동 위한 ‘마음한끼 캠페인’ 전개

    요기요가 여름 방학 기간 중 결식이 우려되는 미혼·한부모 가정 아이들을 대상으로 식비를 지원한다. 

    이번 캠페인의 경우 스타강사 김미경 이사장의 사단법인 ‘그루맘’과 함께 방학 기간에도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미혼·한부모 가정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오는 14일까지 앱 내 ‘할인랭킹’ 배너를 통해 주문된 수만큼 한 끼 식사비가 기부되며, 기부금은 ‘그루맘’ 재단의 미혼·한부모 가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