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베스트&스테디 상품 엄선간편식, 음료, 주류, 스낵 등 할인온∙오프라인 대규모 1+1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오는 7월 11일 ‘세븐일레븐데이(7-11 Day)’를 기념해 1년에 단 한번, 역대급 소비자 혜택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세븐일레븐데이 행사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인 ‘7’과 함께 연상되는 ‘럭키 세븐(Lucky seven)’을 테마로 고객들에게 큰 혜택과 뜻밖의 행운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야심 차게 준비한 세븐일레븐데이 행사는 ▲럭키한 1+1 ▲럭키한 할인 ▲럭키한 700원 딜 ▲럭키한 7% ▲럭키한 이벤트라는 5대 컨셉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합해 구성됐다. 편의점 대표 상품군인 간편식, 음료, 주류, 스낵류 등 먹거리 중심의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도 풍성한 혜택이 이어진다. 행사기간 세븐앱에서는 럭키한 700원딜, 럭키한 7%, 럭키한 이벤트 세가지 테마를 만나볼 수 있다. 럭키한 700원딜은 매일 인기상품 중 한 가지를 선정해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700원에 판매한다.

    럭키한 7%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 7%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1만, 5만, 10만원권)을 7%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단,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이 7월을 넘어 1년 내내 고객의 마음속 첫 번째 편의점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적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