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결혼 성수기 앞두고 ‘웨딩페스타 2024’ 개최CU, 막걸리 29종 4병 이상 구매하면 할인 행사 진행SPC삼립 '로만밀 통밀' 나초 2종 출시
  • ▲ ⓒ한화갤러리아
    ▲ ⓒ한화갤러리아
    ◇ 갤러리아百, 14일까지 웨딩 페스타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5일부터 14일까지 ‘웨딩 페스타 2024 (WEDDING FESTA 2024)’ 행사를 진행한다. 결혼 성수기 가을 시즌 이전 진행하는 웨딩 프로모션으로 예물과 혼수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금액 할인권을, 300만원 이상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이 행사 기간 동안 펜디, 미우미우, IWC, 쇼메, 그라프 등 총 100여개 브랜드에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최대 250%까지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장마철 맞이 막걸리 기획전 ‘4병 사면 할인’

    CU가 장마철을 맞아 막걸리 29종 전 상품에 대해 4병 이상 구매하면 할인해주는 이색 마케팅을 진행한다. 장마 시즌을 겨냥해 이처럼 대규모의 막걸리 기획전을 펼치는 것은 유통업계 최초다.

    CU는 이달 말일까지 22종의 인기 막걸리 상품들에 대해 4병 이상 구매하면 1000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마련했다. 대상 상품은 장수 생막걸리(국내산), 월매쌀막걸리, 지평 생막걸리, 국순당 생막걸리 등 주요 제조사들의 대표 상품들을 비롯해 알밤동동, 경주법주 쌀막걸리, 느린마을늘봄, 독도막걸리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함께 구성했다.

    CU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농심 꿀꽈배기 막걸리(10일 출시 예정)를 비롯해 신이어 할매막걸리, 박유덕 골목막걸리, 크라운 땅콩카라멜 막걸리 등 차별화 상품들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 ▲ 왼쪽부터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 이인배 서울영일초등학교 교장, 최 열 환경재단 이사장.ⓒ롯데홈쇼핑
    ▲ 왼쪽부터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 이인배 서울영일초등학교 교장, 최 열 환경재단 이사장.ⓒ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서울 구로구에 11번째 친환경 숲 조성

    롯데홈쇼핑이 지난 3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영일초등학교에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친환경 녹지공간 ‘숨;편한 포레스트’ 11호를 조성하고 완공식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도심 속 녹지공간 조성 사업 ‘숨;편한 포레스트’를 4년째 진행 중이다. 지난해부터는 미래세대 아동들에게 자연 친화적인 환경과 안전한 쉼터를 선물하기 위해 학교 숲 조성에 집중하고 있다. 서울 강서구 송화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송파구 풍납초, 성북구 장위초, 동작구 강남초에 이어 구로구 영일초에 5번째 학교 숲을 완공했다.

    서울영일초등학교 재학생 중 다문화 가정 학생의 비중은 70%로 높다. 롯데홈쇼핑은 학교 시설 개선 및 녹지 공간 조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다 유휴공간이 많은 영일초등학교를 11호 숲 조성지로 선정하고, 약 한 달 간의 공사 기간을 거쳐 학교 숲을 완공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100주년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가 올해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최고급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100주년 에디션(이하 일품진로 100주년 에디션)’을 17일 출시하고 한정 판매한다. 국내 주류 업계 최초로 100주년을 맞이한 하이트진로는 100년의 헤리티지를 담아내기 위해 뛰어난 제품력과 희소성이 높은 기념주를 기획하게 됐다.

    하이트진로의 100년 역사와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도수 30도의 최고급 증류식 소주이다. ▲최고급 임금님표 이천쌀만을 사용해 3차례 증류한 최고 순도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의 원액과 ▲’일품진로 23년’ 목통숙성원액을 블렌딩해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이트, 온더락 등 다양한 음용 방식에 따라 각기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대구치맥페스티벌서 음주운전 방지장치 체험 부스 운영

    오비맥주가 오는 7일까지 두류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2024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음주운전 방지장치(Ignition Interlock Device, IID)’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오비맥주는 올해 10월 상습 음주운전자 대상 음주운전 방지장치 부착 의무화를 앞두고, 법 시행 안내와 음주운전 근절 인식 제고를 위해 장치 제조업체 센텍코리아와 함께 체험부스를 열고 시민들을 만난다.

    치맥페스티벌 방문객들은 오비맥주와 센텍코리아 부스에서 음주운전 방지장치를 직접 불어 보며 기기의 작동 원리와 실효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방문객이 음주운전 방지장치를 체험하고 인스타그램에 피드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휴대용 음주측정기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 첫 번째 콘텐츠 공개

    골든블루가 ‘골든 하이볼 믹스셋(Golden Highball Mix Set)’ 시리즈의 첫 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는 K-하이볼의 대표 주자인 ‘골든 하이볼’을 즐기는 공간과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를 국내 최정상급 디제이들이 직접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리즈의 첫 번째 주자는 화려한 테크닉을 자랑하는 ‘DJ 스프레이’다. 지난 2일 공개된 ‘DJ 스프레이’ 콘텐츠 티저 영상은 바이닐(LP)을 활용한 디제잉 장면을 통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영상은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로만밀 통밀' 나초 2종 출시

    SPC삼립이 ‘로만밀(Roman Meal) 통밀’을 활용한 나쵸 2종을 선보인다.

    ‘로만밀 나쵸’는 세계적인 통곡물 전문 브랜드 로만밀社의 ‘로만밀 통밀’을 사용한 제품이다. 과거 로마 병사들이 체력 강화를 위해 매일 통밀과 호밀을 섭취했던 것에 착안해 통밀·호두·아마씨 등 슈퍼푸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옥수수의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히말라야 소금을 사용해 고소하고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로만밀 나쵸 히말라야솔트’와 칠리고추와 훈연 향이 어우러진 매콤 달콤한 맛의 ‘로만밀 나쵸 스모키칠리’ 등 2종이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한정판 ‘말보로 레드랜드’ 출시

    한국필립모리스가 말보로 한정판 ‘말보로 레드랜드’를 출시한다.

    이번 말보로 한정판은 ‘말보로 레드’와 ‘말보로 골드’ 2종으로 전에 없던 새로운 컨셉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도전과 모험을 표방하는 말보로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기 위해 팩 전면에 지프차, 바이크, 요트, 열기구 이미지를 더했으며, 각각 산지, 도심, 강가, 하늘을 배경으로 질주하고 모험하는 모습을 담았다.

    8주간 전국 편의점과 일반 소매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4500원이다. 
  • ▲ ⓒ대교
    ▲ ⓒ대교
    ◇ 대교에듀캠프, ‘프리토들러’ 단계 론칭

    대교에듀캠프의 프리미엄 아동미술 브랜드 플래뮤가 영유아 맞춤 생애 첫 미술 놀이 프로그램 ‘프리토들러’를 론칭했다.

    이번 신규 프로그램은 36개월 미만의 아이들과 미술을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이 미술에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총 24주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우선 프로그램 첫 4주 동안은 플래뮤 적응기로 안정 애착 미술 놀이 프로그램 ‘미술 친해지기’를 진행하고, 이후 20주는 명화 감상 중심의 플래뮤 워밍업 프로그램 ‘명화 친해지기’와 명화로 색깔 감정 미술 놀이를 하는 ‘컬러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컬러데이’ 프로그램은 유아들에게 똑딱 명화카드를 통한 스토리텔링으로 쉽게 명화를 접하며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여 오감 발달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 ▲ ⓒKT&G
    ▲ ⓒKT&G
    ◇ KT&G, 대학생 마케터들 육성 ‘상상 마케팅스쿨 17기’ 성료

    KT&G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전 마케팅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2024 상상 마케팅스쿨 17기’가 지난 3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상상 마케팅스쿨’은 KT&G 상상유니브가 2010년부터 운영해온 대학생 마케팅 교육 및 실전 경험 프로그램이다. 대학생들의 마케팅 역량 제고를 목표로 매년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2만여 명의 대학생 마케터들을 배출했다.

    올해 운영된 ‘2024 상상 마케팅스쿨 17기’는 전국의 대학생 2400여 명이 지원하는 등 높은 관심속에, ‘챌린저(Challenger)’, ‘체인저(Changer)’, ‘해커톤(Hackerthon)’ 세 단계로 구분돼 진행됐다. 마케팅 현직자 및 전문가들의 최종 심사를 통해 우수팀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총 1800만원 규모의 상금이 수여됐다.
  •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로 체크인’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면세점은 해외 여행 최대 성수기인 7~8월 여름 바캉스 시즌에 맞춰 오는 5일부터 8월 22일까지 전사 최대 규모 ‘신세계로 체크인-써머 스플래쉬(신세계로 Check in: SUMMER SPLAS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로 체크인’은 여행지 정보, 고객 참여형 콘텐츠, 시즌별 테마 행사 등을 제공하는 신세계면세점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이하여 각종 패션·뷰티 카테고리 아이템 할인, 쇼핑지원금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경품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

    로맨틱한 낭만 도시 ‘프랑스 파리에서 한 달 살기’ 패키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 어디에서나 1달러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1명에게 동반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지급한다. 
  • ▲ ⓒ롯데관광개발
    ▲ ⓒ롯데관광개발
    ◇ 롯데관광개발, '2024 한국서비스대상'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 수상

    롯데관광개발이 지난 3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한국서비스대상'에서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주관사는 한국표준협회(KSA)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53년간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와 고품질의 여행상품으로 대한민국 여행 산업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아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2003년 수상 이후 15번째로 여행업계 중에서는 유일한 종합대상이다.
  •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여름 제철 식재료 활용 '써머 페스타' 신메뉴 출시 

    현대그린푸드가 8월31일까지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등 전국 27개 점포 식품관에서 '써머 페스타'라는 테마로,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비빔냉면에 쫀득한 식감의 냉제육을 곁들인 '냉제육 비빔냉면(1만5000원)', 장어, 전복 등 수산물에 수제로 만든 복분자 소스를 넣어 만든 '삼복덮밥(2만원)', 특제 시즈닝으로 마리네이드한 새우와 옥수수가 들어간 '통옥수수 새우피자(2만4000원)' 등이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일본 프리미엄 패키지 '모두시그니처' 상품 라인업 강화

    모두투어가 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겨냥해 일본 지역 '모두시그니처'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출시된 '시그니처블랙'은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시그니처'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노팁, 노쇼핑, 노옵션 및 ▲5성급 이상 호텔 숙박 ▲현지 유명 식당 및 호텔 정찬식 등으로 여행을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 브랜드다.

    대표 상품은 '북해도 료칸 온천 4일'이다.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하고 럭셔리 전통 료칸으로 유명한 노보리베츠 타키노야 료칸에 3연박 숙박한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육개장사발면 마스코트 캐릭터 ‘뇽이’ 공개

    농심이 육개장사발면 마스코트 캐릭터 ‘뇽이’를 공개했다. 

    농심은 뇽이 캐릭터 스토리와 디자인에 육개장사발면의 주요 특징을 담았다. 뇽이는 사발면 모양의 우주선을 타고 우주 맛집을 탐방하는 외계인으로, 지구에 불시착한 뒤 육개장사발면에 반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지구 곳곳을 탐방하며 야외에서 먹기 좋은 육개장사발면의 강점을 강조하고 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IP 컬래버로 급식 마케팅 영역 확대

    CJ프레시웨이가 구내식당을 배경으로 IP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달 5일까지 급식 점포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의 첫 방송을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프레시웨이는 주요 오피스 구내식당과 사내 카페에서 신작 드라마를 콘셉트로 한 특식 메뉴와 한정판 음료를 선보인다. 특식은 드라마의 배경이 오피스 라이프인 점에서 착안해 회식 인기 메뉴를 모아 구성했다. 치킨, 골뱅이 무침, 꼬치 어묵탕과 무알콜 맥주를 함께 제공해 점심 회식 분위기를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