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일주일간 ‘가전·디지털 더 세일’ 프로모션 개최GS샵, ‘최은경의 W’ 특별 게스트로 이승훈 참여웅진씽크빅, 초등교사 대상 온라인 강연 실시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 TV·빔프로젝터 특가 ‘가전·디지털 더 세일’

    G마켓과 옥션이 28일까지 ‘가전·디지털 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앞두고 TV 등 영상가전을 비롯해 여름 인기 가전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영상가전을 찾는 고객이 증가할 것에 착안해 관련 상품군의 할인폭을 키웠다. 삼성, LG 등 인기 브랜드 TV 상품은 최대 25% 할인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브랜드 별로 중복 할인 쿠폰 혜택과 카드사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고객 개개인에 따라 최적의 할인을 자동으로 적용해주는 편의성도 갖췄다.

    사이트 별로 매일 달라지는 특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은 매일 자정부터 오후 3시까지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을 진행한다.

    22일에는 ‘위닉스 NEW 21L 인버터 제습기’(00시~9시),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캡슐커피머신’(9시~12시), ‘린나이 3구 빌트인 인덕션 전기레인지’(12시~15시)를 제안한다. 옥션은 오늘의 특가로 22일 ‘삼성 QLED 4K TV 75인치(사운드바 증정)’, ‘대우 3단 리모컨 써큘레이터 선풍기’, ‘대우 14형 스탠드 선풍기’를 선보인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샵, 아이돌 그룹 ‘위너’ 멤버 이승훈 특별 출연
     
    이승훈은 오는 24일 GS샵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최은경의 W’ 프로그램에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다. 해당 방송은 오후 8시 45분에 시작하며 이승훈은 밤 9시50분부터 출연해 진행자 최은경 씨와 함께 마지막 상품인 브릭스(BRIC’S) 가방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승훈은 지난 15일 첫 미니 앨범 [MY TYPE]을 내고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을 시작했다.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프로듀싱하고 기획, 편집, 스타일링, 섭외, 음반디자인까지 참여하며 독창성을 뽐낸 그는 기안84가 연출한 스토리필름을 선보이고 ‘KBS 6시 내고향’에 출연하는 등 기존 아이돌과는 다른 파격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아티스트답게 방송 콘텐츠로 숏폼 챌린지와 홈쇼핑 매진을 결합한 ‘매진 공약’을 제안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휴가철 물가 잡는 ‘썸머 홈플런’ 개최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25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썸머 슈퍼세일! 썸머 홈플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우, 삼겹살, 복숭아, 통닭 등 여름 신선 먹거리부터 물놀이 용품 등 바캉스 필수품, 여름 이불 등 생필품까지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회사는 여름 휴가철 대표 먹거리를 엄선해 놓쳐서는 안 될 초저가 ‘홈플런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첫 주말인 25~28일에는 ▲‘한돈 일품포크 삼겹살(100g)’을 1690원이라는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고, 한 주간 ▲‘햇사레&하늘작 복숭아’는 7990원 ▲‘당당 옛날통닭’은 4990원에 내놓는다.

    ▲‘대란(30입)’은 1판 5990원, 2판 9990원 ▲‘진라면 소컵(6입)’은 249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고객 수요가 높은 신선식품은 반값으로 준비했다. 7대 카드* 결제 시 26~28일 단 3일간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을 반값에 선보이고, ▲냉동 스페인산 냉삼겹(1kg) ▲단단 파프리카(개) ▲새벽수확 양상추(봉) ▲완숙 토마토(2kg)도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 ▲ ⓒ컬리
    ▲ ⓒ컬리
    ◇ 컬리, 최대 74% 할인 혜택 쏜다… ‘컬리세일’ 개최

    컬리가 올 여름 최대 규모 쇼핑 축제 ‘컬리세일’ 기획전을 개최한다. 폭염이 예고된 올 여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시즌 상품부터 일상 식재료까지 총 2,100여 개 상품을 최대 74%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컬리세일은 ‘썸머 세일존’과 ‘장보기 세일존’을 따로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각 관에 맞는 상품들을 큐레이션해 더 편리하고 재밌는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밖에 카테고리별 베스트와 골라담기 특가 등도 준비했다.

    썸머특가 코너에서는 여름 필수 아이템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하코야’ 살얼음 동동 냉메밀 소바, ‘전주 베테랑’ 메밀소바 등 여름면 간편식은 물론 각종 제습제와 선풍기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이면 떠오르는 ‘식단관리’, ‘캠핑음식’, ‘홈카페’ 키워드 추천 상품도 제안한다. 
  • ▲ ⓒW컨셉
    ▲ ⓒW컨셉
    ◇ W컨셉, 뉴트로 열풍에 70년대 ‘링거티셔츠’ 인기

    패션 플랫폼 W컨셉이 20년 주기로 돌고 도는 유행에 1970년대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패션 아이템 ‘링거티셔츠’가 올 여름 재유행하고 있다.

    링거티셔츠(Ringer T-shirts)는 ‘링거티’로 불리며, 티셔츠 목과 소매 끝단의 링 모양 배색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그래픽, 빈티지 프린트 등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출시돼 캐주얼, 스포티룩 등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어 MZ세대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고객 활용도가 높은 스타일링 방법은 일명 ‘멜빵바지’로 불리는 오버롤 데님과 함께 입어 캐주얼한 분위기를 내거나 슬랙스,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는 방식이다.

    W컨셉에서는 빈티지 프린팅, 크롭 디자인, 니트 링거티 등 다양하게 변주된 상품이 출시되면서 ‘FRRW 로고 링거티셔츠’, ‘반원아틀리에 러브 링거티’, ‘씨타 레트로 링거티’, ‘로브로브 뉴 콤비네이션 티셔츠’ 등이 인기가 높다.
  • ▲ ⓒ풀무원샘물
    ▲ ⓒ풀무원샘물
    ◇ 풀무원샘물, ‘하이 브리지톡’ 브랜드 캠페인 전개

    풀무원샘물이 23일부터 8월 14일까지 탄산이 강렬한 ‘브리지톡’의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해 ‘하이 브리지톡’ 팝업 스토어를 연다.

    칵테일 바 ‘무근본’, ‘대저택’과 함께 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믹솔로지스트의 특별 레시피가 더해진 ‘브리지톡 하이볼’을 만나볼 수 있다. 스톨리(STOLI) 보드카, 패디(PADDY) 아이리시 위스키, 독도소주 등 다양한 증류주를 활용한 하이볼 메뉴로 소비자들이 더욱 다채롭게 브리지톡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 ▲ ⓒ대교
    ▲ ⓒ대교
    ◇ 대교에듀캠프, 이마트 키즈라이브서 교육 프로그램 운영

    대교에듀캠프 드림멘토가 이마트,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협력해 이마트 키즈라이브러리 이용 아동을 대상으로 정서발달 및 언어능력향상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7월 20일 이마트 키즈라이브러리 제천점에서 첫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8월10일까지 4주간 운영할 예정이다. 수업은 연령별로 나누어 1부는 미취학 아동, 2부는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을 대상으로 학습을 진행한다.

    미취학 아동을 위한 ‘또박또박 슬로 리딩으로 언어능력 향상 프로그램’은 도서 읽기, 어휘력 워크북, 토론 활동 등을 통해 언어 표현력과 이해력을 높여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루프탑 가든 웨딩’ 할인 프로모션 진행

    아워홈이 2025년까지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강남 호텔과 ‘루프탑 가든 웨딩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아워홈은 2025년 BWP강남호텔 루프탑 가든 웨딩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대관료를 정상가 대비 최대 45% 할인하고, 주류 및 음료는 기존 가격 대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토요일 오후 5시 웨딩의 경우 200만원 상당의 애프터 파티 1시간을 무료로 제공한다.

    올해까지 토요일 점심 웨딩 고객에게는 코스 메뉴를 한 단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주며, 야외 웨딩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9월부터 루프탑 BBQ 뷔페를 운영할 계획이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 출시

    동원F&B가 자사 스테디셀러 덴마크 테이크 얼라아브에 허브티를 접목시킨 신제품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과일과 향긋한 허브티를 황금비율로 조합해 싱그러운 풍미와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산뜻한 레몬에 캐모마일을 블렌딩한 ‘레몬 캐모마일’, 새콤한 자몽과 히비스커스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자몽 히비스커스’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한 병에 레몬 10개 분량인 비타민C 700㎎와 유산균배양액,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300㎎ 대용량 컵에 담겨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 ▲ ⓒ대상F&B
    ▲ ⓒ대상F&B
    ◇ 대상 청정원, ‘2024 제10회 브랜드고객만족도’ 3관왕

    대상 청정원의 간장 브랜드 ‘햇살담은’과 장류 전문 브랜드 ‘순창’이 ‘2024 제10회 브랜드고객만족도’ 시상식에서 간장, 고추장, 된장 부문 1위를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브랜드고객만족도(BCSI)는 매년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만족도와 재구매 의향 등을 종합적으로 조사해 산출한다.

    4년 연속 1위에 선정의 영예를 안은 청정원 ‘햇살담은’은 청정원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최적의 배합·제조 기술인 ‘씨간장 숙성공법’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햇간장에 씨간장을 더하는 덧장 방식으로 우리나라 고유의 장 문화를 그대로 계승했다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 ▲ ⓒ배민상회
    ▲ ⓒ배민상회
    ◇ 배민상회, 론칭 7주년 기념 할인 전개

    배민상회가 출시 7주년을 맞아 식자재와 배달용품 55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7월 22일부터 일주일간 외식업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5500여종의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일부 배달비품은 70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먼저 7년간 사장님들의 선택을 받은 상품 ‘TOP7’과 올해가 기대되는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다이아몬드 탈각새우 10팩을 40% 할인된 12만600원에 판매한다.

    유니랩 위생장갑 500매, HDPE 음료봉투(대, 1.5L) 100매 등 배달에 필요한 배달비품 70여종도 선보인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2024 전주가맥축제’ 특별 후원사로 참가

    하이트진로가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전주 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전주가맥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가한다.

    하이트진로는 축제 기간 동안 신제품 ‘테라 라이트’를 앞세워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테라라이트는 제로슈거에 '맥주다움'과 '낮은 칼로리'를 구현한 제품으로 출시 2주 만에 1000만병 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는 지역 내 위치한 전주공장에서 축제 기간 동안 당일 생산한 테라 라이트를 매일 공급할 예정이다. 소비자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축제기간에 쏘맥자격증 발급 이벤트, 즉석 포토 부스 그리고 타투 스티커존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 ▲ ⓒ하이트진로
    ◇ bhc 치킨, 자사 앱 3000원 할인 이벤트

    bhc 치킨이 중복을 앞두고 자사 앱에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월 28일까지 진행되며 bhc 치킨 앱 이용 고객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hc 치킨 앱을 통해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1건 당 3000원이 자동 할인 적용되며, E-교환권 사용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능하다.
  • ▲ ⓒ노랑통닭
    ▲ ⓒ노랑통닭
    ◇ 노랑통닭, 배달 전용 ‘반해줘 세트’ 출시

    노랑통닭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배달 전용 세트 메뉴 ‘반해줘 세트’를 먼저 선보이고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후라이드 치킨 ▲알싸한 마늘 치킨 ▲칼칼한 청양 치킨 중 한 가지의 치킨메뉴와 ▲눈꽃 치즈 떡볶이 ▲파송송 떡볶이 ▲열불라조 떡볶이 중 한 가지의 떡볶이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반해줘 세트는 28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단독으로 선 출시되며, 해당 기간 동안 노랑통닭 전 메뉴를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노랑통닭 주문 고객에게 횟수에 제한 없이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초등교사 대상 온라인 강연 실시

    웅진씽크빅이 AI 디지털교과서 도입 전 초등교사 대상 수학 교구 툴인 ‘알지오매스(AlgeoMATH)’와 ‘지오지브라(GeoGebra)’를 활용한 수학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온라인 강연을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강연은 자사 AI 학습 솔루션 자문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민형 에든버러대학교 석좌교수가 강사를 맡는다.

    강연은 8월 13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웅진씽크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강의 내용을 실제 교실에서 활용할 초등학교 교사는 물론 초등교육 관계자, 학부모까지 모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제주 3개 사업장 친환경 국제인증 그린키 획득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제주에 위치한 3개 사업장(롯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이 환경 분야 국제인증 프로그램인 ‘그린키’ 인증을 획득했다.

    그린키는 환경교육재단(FEE)과 국제연합(UN) 산하의 세계관광기구(UNWTO)가 협업하여 관광∙서비스업계에서 지속가능하고 친환경적인 운영을 하는 시설들에 수여하는 국제 인증 프로그램이다. 

    인증 획득을 위해서 탄소저감 친환경 경영, 물 절약, 쓰레기 감량, 에너지 절약 등 13개 부문에서 총 75개의 필수 항목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 ▲ ⓒ야놀자 플랫폼
    ▲ ⓒ야놀자 플랫폼
    ◇ 야놀자 플랫폼, 항공·숙소 혜택 결합한 ‘놀데이 해외 편’ 진행

    야놀자 플랫폼이 22일 오전 10시부터 31일까지 ‘놀데이 해외여행’ 편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마다 해외 숙소 최대 6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전 국가를 대상으로 해외 항공권 최대 5만원, 해외 숙소 최대 4만원 할인 쿠폰을 상시 지급한다. 모든 쿠폰은 투숙일 기준 9월 말까지 적용할 수 있다.

  • ▲ ⓒ교원투어
    ▲ ⓒ교원투어
    ◇ 교원투어 여행이지, 다카마쓰·오사카 패키지 선봬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한 번의 여행으로 다카마쓰와 오사카·교토를 함께 둘러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카마쓰·오사카 일석이조 4일’은 진에어의 인천-다카마쓰 노선을 이용하며, 다카마쓰를 거점으로 오사카와 교토의 핵심 관광지를 찾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다카마쓰에서는 일본 사람들이 평생 한 번은 찾는다는 고토히라궁을 방문하며, 일본 국가 특별 명승지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리츠린공원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 ▲ ⓒ노랑통닭
    ▲ ⓒ노랑통닭
    ◇ 노랑통닭, 다채로운 메뉴 담은 ‘반해줘 세트’ 출시

    노랑통닭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배달 전용 세트 메뉴 ‘반해줘 세트’를 22일 배달의민족에서 먼저 선보인다. 

    반해줘 세트는 노랑통닭 대표 치킨 메뉴의 half 사이즈와 베스트 사이드 메뉴 3종으로 구성돼 한 번의 선택으로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후라이드 치킨 ▲알싸한 마늘 치킨 ▲칼칼한 청양 치킨 중 한 가지의 치킨메뉴와 ▲눈꽃 치즈 떡볶이 ▲파송송 떡볶이 ▲열불라조 떡볶이 중 한 가지의 떡볶이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여기에 인기 사이드 튀김류인 김말이, 치즈볼 오리지널과 1.25L 음료가 함께 추가된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7말 8초 일본·동남아 인기 속 중국 급부상”

    하나투어가 22일 기준, 2024년 7월27일부터 8월2일까지 7일간의 예약 동향을 분석한 결과, 일본 24%, 베트남 22%, 중국 17%로 나타났다.

    일본과 동남아의 비중이 높게 나타난 가운데 지난해 9%의 비중을 차지하던 중국이 8%p 이상 증가했다. 올해 유럽(7%)을 제치고 상위 비중을 차지하는 등 중국 선호가 높아진 점이 눈에 띈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 외식브랜드 라그릴리아, 스트릿 신규점 매출 호조

    SPC그룹 외식브랜드인 ‘라그릴리아(LAGRILLIA)’와 아시아 캐주얼 다이닝 ‘스트릿(strEAT)’ 등 최근 새롭게 선보인 매장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양재역 인근 SPC그룹 사옥 1층에 지난해 12월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 ‘라그릴리아 양재점’은 지난달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이 20% 이상 증가했다. 

    이달 리뉴얼을 마치고 오픈한 ‘라그릴리아 SPC스퀘어점’은 비즈니스 미팅 장소로 각광을 받으며 리뉴얼 전 대비 10% 매출이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