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맛장우 불(火)순한’ 시리즈 간편식 출시제주삼다수, 먹는물 국제숙련도 평가 6년 연속 최우수동원F&B,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 론칭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맛장우 불(火)순한’ 시리즈 간편식 출시

    세븐일레븐이 맛잘알 배우 이장우와 함께 젊은 ‘맵부심러’와 ‘맵찔이’ 모두를 위한 간편식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리즈는 총 3종으로 ‘맛장우도시락 불(火)순한맛(5500원)’, ‘맛장우김밥 불(火)순한맛(3200원)’, ‘맛장우삼각 불(火)순한맛(1700원)’이다.

    맛장우도시락 불(火)순한맛은 불닭소스 닭볶음과 순한 맛의 바비큐맛 닭볶음을 절반씩 구성하고 CJ제일제당 햄과 콩나물, 소시지, 오뎅볶음 등의 반찬을 추가했다.

    맛장우김밥 불(火)순한맛은 매운 소스로 볶은 불진미채볶음, 불어묵튀김이 들어간 김밥과 계란지단채마요샐러드가 들어간 김밥이 절반씩 들어있다. 맛장우삼각 불(火)순한맛은 매운 양념밥 속에 화끈함을 달래줄 콘마요 토핑을 듬뿍 넣었다.
  • ▲ BGF 리테일 민승배 대표이사(오른쪽 세번째)와 국가보훈부 강정애 장관(왼쪽 네번째)을 비롯한 실무진들이 MOU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BGF리테일
    ▲ BGF 리테일 민승배 대표이사(오른쪽 세번째)와 국가보훈부 강정애 장관(왼쪽 네번째)을 비롯한 실무진들이 MOU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BGF리테일
    ◇ BGF리테일, 국가보훈부와 업무 협약

    BGF리테일이 국가보훈부와 ‘보훈 문화 확산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보훈 문화 알리기에 앞장선다.

    프로젝트는 국가유공자와 제복근무자 및 그 가족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국가보훈부가 지난달 론칭한 중장기 프로젝트다.

    본 협약의 내용으로는 ▲‘모두의 보훈’ 기부 프로젝트 제휴 상품 출시 ▲국가유공자 및 제대군인 창업 지원 ▲보훈기념일 합동 캠페인 추진 등이 담겼다.

    BGF리테일은 제휴 상품으로 핫팩 3종(특대형, 패치형, 포켓형)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의 수익금 일부를 보훈부에 기부할 계획이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2024 에코리그 환경 분야 아이디어 대회’ 최종팀 선발

    BAT로스만스가 ‘2024 에코리그 환경 분야 아이디어 대회(이하 에코리그)’에 참가할 최종 10개 팀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

    올해 ‘에코리그’에는 소나무재선충 확산 방지를 위해 머신러닝 기반의 AI 사진 분석 기술을 제공하는 ‘남산 위에 저 소나무’팀, 제주 해안의 생태계 문제 해결을 위해 구멍갈파래를 활용한 화장품을 제작하는 ‘무아르’팀 등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해 모인 다양한 팀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각 선발팀에게는 활동 지원금 200만원이 지원되며, 최종 우승팀에게는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제공될 예정이다. BAT로스만스는 임직원 및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멘토로 구성된 ‘리빙랩 프로그램’을 마련, 멘토링 교육 등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휴가철 여름 스타일링’ 기획전 진행

    쿠팡이 8월 4일까지 ‘휴가철 여름 스타일링’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여행 필수품 및 휴가 패션 아이템 5500여개가 준비됐다. 이 가운데 500여개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여행 준비 기본 아이템’ 코너에서는 캐리어, 수면안대, 여권케이스, 파우치 등을 선보인다. ‘휴양지 패션 스타일링’ 코너에서는 비치원피스, 반바지, 선글라스, 버킷햇 등 트렌디한 바캉스룩 아이템을 제안한다.

    해변이나 수영장을 찾을 계획이라면 수영복, 래쉬가드, 아쿠아슈즈 등을 ‘수영할 때 필요한 아이템’ 코너에서 찾을 수 있다.

    특가 상품으로 캐리어부터 수영복, 아쿠아슈즈, 쥬얼리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브라이튼 하드 캐리어(5만원대), 아이프라브 하드 캐리어(13만원대), 브랜든 압축 파우치(3만원대), 마블&포켓몬스터 아쿠아 슈즈(1만원 이하) 등이 있다.
  • ▲ ⓒ교원투어
    ▲ ⓒ교원투어
    ◇ 교원투어 여행이지, 청주 출발 수요 전년比 490% 증가

    교원투어 여행이지의 올 상반기 지방 출발 상품 송출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역별로는 청주가 490% 뛰면서 지방공항 활성화를 견인했고, 부산은 31% 늘었다.

    여행이지는 주요 지방공항의 노선과 수요 등을 고려해 상품 라인업을 지속해서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 론칭

    동원F&B가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를 론칭했다. 

    웰로는 건강을 뜻하는 ‘웰니스’와 ‘안녕’의 합성어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식습관을 안내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웰로는 100% 통귀리를 활용한 가정간편식으로 첫 선을 보인다. ‘웰로 오트밀 참깨치킨’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참깨를 넣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병아리콩, 렌틸콩까지 담아 한 컵당 단백질 함량이 11g에 달한다.
  • ▲ ⓒ대상
    ▲ ⓒ대상
    ◇ 대상 간편호감식 ‘피키타카’, 신제품 푸드쉐이크 5종 출시

    대상의 신개념 간편호감식 브랜드 ‘피키타카’가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신제품 푸드쉐이크 5종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제품 피키타카 푸드쉐이크는 ▲오리지널 푸드쉐이크 ▲초코 푸드쉐이크 ▲바나나 푸드쉐이크 ▲자색고구마 푸드쉐이크 ▲옥수수 푸드쉐이크 등 총 5종이다. 파우치형, 보틀형 두 가지 패키지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앞세워 ‘KCON LA 2024’ 참여

    롯데칠성음료가 유성탄산음료 ‘밀키스’를 앞세워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미국 LA에서 진행된 ‘KCON LA 2024’에서 ‘K-드링크’를 알렸다.

    현지 관람객들은 기존 탄산음료와 차별화된 밀키스에 큰 관심을 보였다. 밀키스 부스에는 밀키스를 음용하기 위한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시음행사로 준비한 밀키스 8000캔이 전량 소진됐다. 부스 운영 기간 동안 누적 방문자 수는 약 1만 명에 달했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獨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엔제리너스’·‘쇼콜라팔레트’ 2관왕 쾌거
     
    롯데GRS ‘엔제리너스’와 카카오 디저트 브랜드 ‘쇼콜라팔레트’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

    하나의 기업 내 2개의 브랜드가 각각 수상하는 것은 이례적으로, 각 브랜드만의 고유한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 제주삼다수, 먹는물 국제숙련도 평가 6년 연속 최우수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6년 연속 국제숙련도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며 글로벌 수준의 분석 역량을 인정받았다.

    제주개발공사는 중금속류 5종, 음이온류 4종, 유기화합물 5종, 일반 항목 3종 등 먹는물 분야 총 17개 항목에서 전 부문 ‘만족’ 판정을 받았다. 실제로 제주삼다수는 1998년 출시 이후 단 한 번도 수질 관련 행정처분을 받은 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