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맵파민 자극하는 ‘열광라볶이’ 출시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 애슐리’ 강남점 최대 규모 오픈세븐일레븐, 과일 원물 들어간 RTD 캔 하이볼 출시
-
-
◇ 신세계푸드, 와인 애호가 위한 ‘치즈 케이크 플래터’ 출시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가 신세계 L&B의 ‘와인앤모어’와 손잡고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치즈 케이크 플래터를 선보인다.치즈 케이크 플래터는 와인과 어울리는 치즈를 선별해 케이크로 재탄생한 제품이다. 에멘탈 특유의 과일향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황치즈 에멘탈 치즈 무스’, 까망베르 특유의 풍미과 고소한 파마산 파우더가 조화로운 ‘파마산 까망베르 치즈 무스’, 우유 본연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촉촉함이 특징인 ‘화이트 크림치즈 무스’ 등 치즈 케이크 3종으로 구성됐다.
-
◇ 대상 청정원, 맞춤형 알룰로스 신제품 2종 출시대상 청정원이 알룰로스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신제품은 청정원 알룰로스 ‘요리용’, ‘시럽용’ 등 총 2종이다. 일반 알룰로스 제품들과 달리 점도과 감미도를 각각 다르게 만들어 용도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알룰로스로, 양 조절이 용이한 실리콘 캡을 적용해 사용법이 더욱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일반 요리당 및 시럽 대비 칼로리와 당 함량을 크게 낮춰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은 물론, 당 섭취량 조절이 필요한 사람도 부담없이 요리나 음료에 활용할 수 있다.
-
◇ 오뚜기, 화끈한 매운맛 ‘열광라볶이’ 출시오뚜기가 화끈한 매운맛의 '열광라볶이'를 출시했다.신제품은 매운맛의 척도인 스코빌 지수가 5000SHU로, 오뚜기 ‘열라면’과 비슷하다.강렬한 매운 맛을 내기 위해 고스트페퍼 등 매운 고춧가루를 사용해 화끈한 매운맛이 특징으로, 매콤하고 진한 떡볶이 맛을 구현한 액체 스프가 동봉돼 있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을 사용했으며, 어묵 후레이크를 더해 보임성도 강화했다.
-
◇ SPC 던킨, ‘치토스’와 협업한 이달의 도넛 3종 출시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펩시코의 대표 스낵 제품 ‘치토스’와 손잡고 8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치토스 꽈배기’, ‘치토스 듀얼필드’, ‘치토스 먼치킨’ 3종으로, 1988년 국내에 첫선을 보인 이래 현재까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과자 ‘치토스’와 협업해 중독성 강한 단짠(단맛과 짠맛) 조합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
◇ 이랜드킴스클럽, ‘델리 바이 애슐리’ 강남점 최대 규모 오픈이랜드킴스클럽이 강남점에 세 번째 ‘델리 바이 애슐리’ 매장을 오픈했다. 강남점은 킴스클럽 지점 중 가장 대형 규모의 점포인 만큼 이번 델리 바이 애슐리 매장 역시 330㎡(100평) 규모로 오픈했다.델리 바이 애슐리는 전 메뉴를 3990원대로 일원화한 가격에 외식 트렌드에 맞는 150여종의 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상품화한 델리 전문 매장이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뷔페 ‘애슐리 퀸즈’에서 맛볼 수 있는 인기 메뉴까지 한 번에 선보였다.
-
◇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일본 출시 한 달만에 누적 판매량 30만봉 돌파삼양식품이 지난 6월 일본에서 출시한 '불닭 포테이토칩’ 3종이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봉을 돌파했다.일본 식품 슈퍼마켓 데이터를 분석하는 KSP-POS에 따르면, ‘불닭 포테이토칩 오리지널 맛’은 출시 한 달(6월17일~7월14일)만에 일본 전역에서 판매하는 한국 스낵 37종 제품 중 판매순위 2위를 기록했다.‘4가지 치즈 맛’은 전체 3위에, ‘하바네로·라임 맛’은 6위에 이름을 올렸다.
-
◇ 배민클럽 무료배달 식당 확대 나서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가게배달을 이용하는 식당도 배민클럽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 범위를 넓힌다.이번 변경에 따라 배민클럽 구독 고객은 가게배달 주문 시에도 배달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배민배달과 가게배달을 합쳐 배민에는 국내 배달앱 중 가장 많은 규모인 총 32만여개의 식당이 입점해 있다.무료배달 참여 식당도 상대적으로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가게배달 배달비 무료 혜택은 9월11일부터 적용된다.
-
◇ 한국콜마, 색조제품 개발 라운지 '컬러 아뜰리에' 오픈한국콜마가 고객사가 원하는 최적의 색을 찾아 주는 색조개발 라운지 ‘컬러 아뜰리에’를 선보인다.컬러 아뜰리에는 30여 년간 축적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화장품 브랜드 기획자가 원하는 미세한 차이의 색까지 숙련된 컬러 전문가가 완벽히 구현해 주는 맞춤형 색조제품 개발 공간이다. 서울 서초구 내곡동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로비층에 238㎡ 규모로 조성됐다.
-
◇ GS25, '다다익선‘ 프로모션 전개GS25가 매출 성수기를 맞아 8월 한 달간 ‘다다익선’ 프로모션을 전개한다.먼저 한여름 인기 상품인 월드콘, 메로나, 팥빙수 등 76종의 아이스크림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3개 이상 30% 할인, 5개 이상 50% 할인, 10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려 55% 할인 혜택을 주는 방식이다.국제 스포츠 이벤트 특수를 누리는 주류 행사로는 ‘수입맥주 5캔 QR행사’ 가 준비됐다. 수입맥주를 5캔 이상 사면 캔당 500원씩 가격을 추가로 할인해 주는 행사로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야 꾸이꾸이’ 등 안주류는 1+1 행사로 선보이며, 1인분 먹거리 고피자 3종은 GS페이 등으로 구매 시 2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
◇ 하이트진로, ‘2024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개최하이트진로가 9월 7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2024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올해가 100주년인 만큼 더욱 다채로운 행사와 테마파크형 콘텐츠를 준비했다. 에일리, 멜로망스, 이무진, 다비치, 데이브레이크, 마이티 마우스, 키썸, 블리처스, 김나영, DJ 오은별, 싸이버거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아이유는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공연 외에도 ▲포토존 ▲브랜드존 ▲체험존 ▲굿즈샵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퀸즈스마일 전용 어플을 활용한 안주류 사전예약 시스템으로 현장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켈리&테라 보이(맥주보이)도 운영할 예정이다.얼리버드 티켓은 8월 1일 12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1000장 오픈되며, 얼리버드 티켓 구매시 가평사랑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정식 티켓은 오는 5일 12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공식 판매되며 티켓 가격은 2만원이다.
-
◇ 웅진씽크빅, 일본 세이료 고등학교 대상 간담회웅진씽크빅이 일본 히라노 학교법인 세이료(淸淩) 고등학교 교직원 대상 교육 간담회를 실시했다.세이료 고등학교는 2015년 개교한 일본의 ICT 집중학교로, 자사의 선진화된 에듀테크 기술과 교육문화, 기업가 정신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본교 교육현장에 활용하고자 웅진씽크빅 파주사옥을 방문했다.현장에는 히라노 코지 히라노 학교법인 이사장 등 교직원 20여명이 방문해 웅진그룹의 44년 역사가 기록된 웅진역사관 투어를 진행했다.역사관에서는 헤임인터내셔널 창업부터 차세대 AI·AR 학습 솔루션 웅진스마트올, AR피디아까지 자사의 교육 제품이 빠른 속도로 발전해나간 발자취를 공개했으며, 각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교육현장에서의 활용 노하우 등을 제시했다.
-
◇ 오비맥주 미켈롭 울트라, 스크린 골프 대회 개최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가 카카오 VX와 함께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스포츠팬들을 위한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스크린 골프 채널을 활용해 더욱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켈롭 울트라를 적극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미켈롭 울트라 스크린 골프 챔피언십’에는 성인 남녀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객들은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 방문해 로그인을 한 후, ‘프렌즈 스크린 공식 대회’ 모드에서 '미켈롭 울트라 챔피언십'을 선택하면 된다.‘미켈롭 울트라 스크린 골프 챔피언십’ 우승자에게는 풍성한 상품이 주어진다. 대회 종료 후, 스코어 기준 최종 1위에게는 세계 최정상 골퍼인 고진영 선수와의 동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 세븐일레븐, 과일 원물 들어간 RTD 캔 하이볼 출시세븐일레븐은 8월 1일부터 실제 과일 원물이 들어간 RTD 캔 하이볼 2종(자몽, 레몬)을 새롭게 출시한다. 특히 ‘하이볼에빠진자몽’의 경우 국내 최초로 실제 자몽 슬라이스가 들어간 하이볼이라는 점이 특징이다.‘하이볼에빠진자몽’과 ‘하이볼에빠진레몬’ 모두 500㎖ 캔 상품으로 뚜껑이 풀오픈탭 형태로 되어 있어 개봉 시 바로 떠오르는 과일조각과 음료의 청량감을 눈으로 먼저 느껴볼 수 있다.세븐일레븐은 이번 생과일 하이볼 상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도 선보인다. 2종 모두 3캔 구매 시 10% 가량 저렴한 가격인 1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