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내 독자카드 400만좌·독자가맹점 210만점 목표
  • ▲ ⓒ우리카드
    ▲ ⓒ우리카드
    우리카드가 '독자 출범' 1년 만에 독자 회원 250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총 회원 1200만명 중 독자 회원이 20% 넘어선 것이다.

    대표 흥행 상품 '카드의정석' 브랜드를 리뉴얼해 고객과 가맹점주에 집중적인 마케팅 혜택을 제공한 것이 주효했다고 회사는 분석하고 있다. 우리카드는 첫 독자 상품 '카드의정석' 3종 시리즈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상품인 Dear, Shopper 와 Dear, Traveler 2종을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우리카드는 "독자 출범으로 인한 수익성 개선으로 고객 혜택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며 "올해 8월 기준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수는 190만점을 돌파했고 연내 210만점 확보, 독자카드 400만좌 돌파를 목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본업경쟁력 강화 및 미래 지속 성장을 위해 지난 2021년 독자가맹점 구축에 착수했다. 지난해 4월 독자가맹점 100만점 모집에 성공한 데 이어 같은해 7월 첫 독자 상품 '카드의정석' 3종을 선보여 본격적 '독자 체제' 출범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