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행복한 편의점 일터 위한 ‘스마일 CU 캠페인’ 진행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5억건 돌파 기념 음료 50% 할인 이벤트 진행롯데免, 슈퍼주니어 팬미팅 열고 글로벌 관광객 유치
-
◇ 홈플러스, 배송기사 비타민∙생수 추가 지급홈플러스가 입추에도 기승하는 폭염에 대형마트 ‘마트직송’ 배송기사 약 2000명을 대상으로 멀티비타민∙미네랄과 얼음 생수를 추가 지급하고 있다.야외 근무가 불가피한 배송기사들의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긴급 조치다. 또한 주차장에서 상차하는 점포에 이동형 냉풍기도 지원 중이다.
-
◇ CU, 행복한 편의점 일터 위한 ‘스마일 CU 캠페인’ 진행CU가 전국 가맹점주 및 스태프와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편의점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한 ‘스마일 CU 캠페인’을 펼친다.이번 캠페인은 CU 점주 자문연구단의 ‘몸, 마음 건강 강화’ 프로젝트를 통해 마련됐다. 점주 자문연구단 제도는 가맹점주들이 직접 참여해 주도적으로 점포 개선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올해는 현장 근무자의 안전 사고 예방을 주요 개선 과제 중 하나로 삼았다.CU는 CM송의 형태로 ‘건강해 행복해 스트레칭 송’을 만들고, 전국 1만8000여 점포에서 매장 내 방송을 통해 주기적으로 송출한다.
-
◇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5억건 돌파 기념 음료 50% 할인 이벤트 진행스타벅스 코리아가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의 누적 주문 건수 5억건 돌파를 기념하며, 8월12일, 19일, 26일 매주 월요일 3일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앱피 먼데이’ 이벤트를 전개한다.이벤트가 진행되는 시간에는 최대한 많은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사이렌 오더 1회 주문 시 음료 및 푸드 구분 없이 최대 6개 아이템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피지오,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 리저브 및 티바나 음료, 특정 매장 특화 음료 등 일부 음료와 딜리버스 주문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
◇ 롯데免, 슈퍼주니어 팬미팅 열고 글로벌 관광객 유치롯데면세점이 지난 10일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LOTTE DUTY FREE FAN EVENT with SUPER JUNIOR’라는 타이틀로 슈퍼주니어 팬 이벤트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롯데면세점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남에 따라 면세쇼핑과 함께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를 위해 국내외 여행사와 손잡고 일본을 중심으로 중국, 동남아 등 해외 관광객 350명을 직접 유치했다.
-
◇ 조선호텔앤리조트, 말복 더위 이겨낼 보양식 기부활동조선호텔앤리조트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이웃 돌봄 활동인 ‘서울시 이웃 프로젝트’에 동참하면서 지난 9일 양천구 양천아파트 경로당에서 사회적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기부 전달식 및 봉사활동에 참여했다.서울시자원봉사센터 및 한국영화배우협회 봉사자와 함께 연 이은 폭염에 지친 어르신들이 보양식으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삼계탕으로 식사를 준비하고 참석하지 못한 가정에는 문 앞까지 배달하는 등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이와 함께, ‘조선호텔 삼계탕’ 제품을 서울시 중구 자원봉사센터, 강남구 자원봉사센터, 용산구 자원봉사센터를 비롯해 부산, 제주 지역의 자원봉사센터까지 약 500여개 전달했다.
-
◇ 이랜드 폴더, 대구 동성로 하이라이트점 오픈이랜드월드의 패션 플랫폼 폴더가 지난 10일 ‘대구 동성로 하이라이트점'을 오픈했다.하이라이트 매장은 다양한 브랜드의 단독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폴더의 상위 등급 매장이다.대구 동성로 하이라이트점은 기존 대구 동성로 매장을 최신 인테리어 사양으로 리뉴얼했다. 694㎡ 규모다. 뉴발란스, 푸마, 아식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한 단독 상품과 호카, 오클리, 노매뉴얼, 잔스포츠 등 MZ 고객을 위한 트렌디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
◇ 롯데리아, 롯데잇츠 자사 앱 ‘VVIP 회원’ 초청 행사 진행롯데리아가 지난 10일,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한 롯데GRS 79 SQUARE에서 ‘롯데잇츠 앱’ VVIP 회원 대상 특별 초청 이벤트 및 신 메뉴 시식회를 진행했다.약 9만4000명의 VVIP 회원 가운데 초청 이벤트 응모에 참여한 약 9000명의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최종 25인을 선정했으며, 지난 10일 선정된 VVIP 회원 25명과 동반 1인, 총 50명을 특별 초청해 이벤트를 진행했다.이벤트에서는 출시 예정 신메뉴를 메뉴 개발 담당자가 직접 소개하고 신메뉴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시식회와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VVIP 회원만을 위한 특별함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