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캐주얼 브랜드 LAP과 손잡고 빼빼로 영문 브랜드명 새겨진 패션 아이템 출시롯데온 및 더에이몰 통해 9월2일부터 총 7종의 컬래버 상품 구매 가능국내외 다양한 소비자층과의 접점 확대 위한 빼빼로 브랜드 마케팅 본격 전개
  • ▲ 빼빼로 X LAP(랩) 컬래버레이션 제품ⓒ롯데웰푸드
    ▲ 빼빼로 X LAP(랩) 컬래버레이션 제품ⓒ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글로벌 메가 브랜드 ‘빼빼로’와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랩(LAP)’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1020세대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랩(LAP)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헐리우드 스트리트 감성의 SPA형 셀렉샵 브랜드다. 

    이번 ‘빼빼로 X 랩(LAP)’ 컬래버를 통해, 빼빼로 브랜드의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랩(LAP)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협업 컬렉션은 티셔츠, 레인브레이커 세트(방수 기능성 우비·바람막이), 파우치, 모자, 우산 등 총 7종으로 구성했다. 

    빼빼로 영문 브랜드명 ‘Pepero’를 그래픽적 요소로 삽입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기 좋다. 

    또한 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의 패키지 디자인을 모티브로 빨간색과 초록색의 강렬한 색감을 사용해 다양한 착장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컬래버 상품은 오는 9월2일부터 롯데온과 랩(LAP) 공식 자사몰 더에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향후 강한 브랜드 파워를 갖춘 빼빼로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 내 롯데 브랜드력 제고와 해외 매출 비중 확대에 더욱 속도를 올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