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7일까지 이세탄백화점 신주쿠점에 팝업스토어 운영스파 기반 B2B. 리테일 통한 B2C사업 동시 확장"일본 럭셔리 화장품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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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이 일본 초고가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일본 최고급 호텔 스파 입점을 통한 B2B(기업간거래) 사업 확장과 동시에 도쿄 주요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9월 17일까지 도쿄에 위치한 이세탄백화점 신주쿠점 2층에 스위스퍼펙션의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위스퍼펙션이 해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일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영토 확장을 위한 초석을 다진다.

    스위스퍼펙션은 브랜드가 가진 독보적인 기술력과 최고급 이미지를 통해 일본 스킨케어 시장의 점유율을 대폭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RS-28 리주베네이션 세럼, 마린 캐비어 트리트먼트 등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브랜드의 핵심 상품들을 앞세우며 까다롭고 수준 높기로 잘 알려진 일본 고객들을 공략한다.

    주차별로 핵심 육성상품을 선정해 집중 홍보하며, VIP를 대상으로 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팝업 매장 운영과 함께 일본 내 고급 호텔 스파 입점도 동시 추진한다. 스위스퍼펙션은 향후 일본 내 핵심 백화점에 추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주요 거점 도시 중심으로 백화점 정식 매장을 오픈하며 일본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스위스의 전통과 기술력, 최상급 성분이 집약된 스위스퍼펙션의 우수성을 알리며 일본 럭셔리 화장품 시장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