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 출시교원그룹 신개념 펫 호텔 ‘키녹’ 그랜드 오픈코오롱FnC, ‘N21’ 정식 매장 오픈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추석 연휴 예약동향 발표

    하나투어가 9월 추석 연휴 기간(9월13일~19일, 7일간) 출발하는 해외여행 예약 동향을 살펴본 결과, 동남아(45%) 수요가 가장 높았다. 일본(20%), 중국(17%), 유럽(11%)이 차지했다. 최소 6일의 연휴였던 지난해와 비교해 줄어든 일정으로 근거리 여행지 선호가 두드러졌다.

    9월 중 추석 연휴 기간 출발이 34%를 차지하며 예약이 집중되는 현상을 보였다. 연휴 기간 중 가장 선호하는 출발일은 9월14일(28%)이었으며, 15일(20%), 13일(18%) 순이었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월간 포카리’ 성료

    동아오츠카가 7~8월 진행된 ‘월간 포카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해 처음 시작한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돼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7월에는 ‘파랑 포카리’, 8월에는 ‘여름 포카리’라는 주제로 포카리스웨트 모델에 도전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기획됐다. 
  • ▲ ⓒ교원그룹
    ▲ ⓒ교원그룹
    ◇ 교원그룹 신개념 펫 호텔 ‘키녹’ 그랜드 오픈

    교원그룹의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그랜드 오픈했다.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 위치한 ‘키녹’은 사람과 반려동물이 모든 공간을 공유하는 신개념의 펫 프렌들리 호텔이다.

    키녹은 연면적 7000㎡(2120평), 지상 3층, 지하 2층 규모로, 호텔 전체를 반려동물의 관점에서 설계했다. 

    34개 객실이 모두 펫 특화 객실로 ▲키녹 스위트(2개) ▲키녹 시그니처(2개) ▲키녹 프리미어(4개) ▲키녹 디럭스 A(10개)·B(16개) 등의 타입으로 구성됐다. 

    반려견의 관절 건강을 위해 높이가 낮은 가구를 배치하고, 시각과 청각이 예민한 반려견을 위해 기존 조명과 벨을 플리커 프리 조명과 초인등으로 교체했다. 욕실에는 반려견 전용 샤워실도 구비됐다.
  • ▲ ⓒ롯데GRS
    ▲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 도넛, ‘Magical Day’ 팝업 이틀간 3천명 운집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한강 예빛섬에서 지난 8월31일부터 9월1일까지 양일간 진행한 ‘Magical Day’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부터 MZ세대 고객, 외국인 등 다양한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이틀간 약 3000명에 달하는 방문객이 찾아 브랜드와 팝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 9월 ‘함께가게’ 할인 프로모션 전개 

    우아한형제들이 ‘함께가게’ 제휴 가게 중 5000여 곳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함께가게’는 지역사회에 가치있는 영향력을 미치는 중소상공인 가게들을 모은 배민의 상생관이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함께가게 업체 중 백년가게, 다회용기 가게, 우리동네 기부실천 가게를 대상으로 운영한다. 전국적으로 5000여 매장에 달한다. 

    함께가게 노출 매장 중 가게배달이나 배민배달에 입점한 곳은 고객이 함께가게 이벤트 페이지에서 1만원 이상 주문할 경우 3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더하기 쿠폰을 지급한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넷플릭스 컬래버 '블러드시티' 6일 오픈

    에버랜드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와 함께 만든 공포 테마존 '블러드시티'를 오는 6일 오픈한다.

    11월17일까지 두 달여간 운영되는 에버랜드 블러드시티에서는 '지금 우리 학교는(이하 지우학)', '기묘한 이야기' 등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를 다채로운 오감 콘텐츠를 통해 몰입감 있게 경험할 수 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 출시

    맘스터치가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 세트’ 3종을 출시했다. 

    ‘빅싸이순살 Crazy 맥스 세트’, ‘빅싸이순살 Perfect 아라비아따 세트’, 철판 조리 시설을 갖춘 500여 개 매장에서 주문이 가능한 ‘빅싸이순살 시그니처 불고기버거 세트’ 등 총 3종이다.

    가격은 '빅싸이순살 Crazy 맥스 세트' 2만6100원, ‘빅싸이순살 Perfect 아라비아따 세트' 2만2600원, ‘빅싸이순살 시그니처불고기버거 세트' 2만500원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베이커리 협업 카레빵 3종 한정 출시

    오뚜기가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박한철꽈배기&식빵’과 협업해 오뚜기 카레를 활용한 카레빵 3종을 한정 출시한다.

    백한철 꽈배기&식빵은 신라호텔 30년 경력의 백한철 제과장이 운영하는 업장으로 ‘오픈런’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협업 메뉴는 ▲제주 대파 카레 꽈배기 ▲제주 카레 고로케 ▲제주 카레 백바치토 등 3종으로, 9월 4일부터 29일까지 백한철꽈배기&식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던킨
    ▲ ⓒ던킨
    ◇ 던킨,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던킨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이 준비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랑그드샤(단품, 트윈세트) ▲드립백 커피 틴세트 ▲약과세트(12개입, 24개입, 45개입) 3종이다.

    던킨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1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랑그드샤와 드립백 커피 틴세트 2종을 사전 예약하면 각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9월 11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한 후 결제하면 ‘추석 선물세트’ 전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 ⓒ금양인터내셔날
    ▲ ⓒ금양인터내셔날
    ◇ 금양인터내셔날, ‘돈 멜초 2021 X 김환기 우주’ 한정판 출시

    금양인터내셔날이 한국 추상미술의 선구자 수화 김환기 작가의 작품을 기념한 ‘돈 멜초 2021 X 김환기 우주’ 한정판을 선보인다.

    돈 멜초 2021 빈티지는 15개월간 프렌치 오크배럴에서 숙성되어 붉은 베리류와 제비꽃 꽃 향기가 입안 가득 차지해 부드러운 시작과 함께 길고 표현력 있는 피니시로 마무리된다.

    이번 한정판은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차원이 다른 보습감을 선사해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 주는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24K 리얼 골드와 리얼 다이아몬드 가루를 함유해 품격 있게 광나는 피부를 표현해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얼굴 전체 볼륨 및 광채 커버는 물론 보습∙톤∙기미∙요철 등 100시간 리프팅 커버에 대한 효과도 확인받아 탄력 있고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지속해 준다.

    4가지의 파운데이션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은 4in1 라떼를 적용했다.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몰, ‘해피 8스테디’ 행사 개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론칭 8주년을 기념해 ‘해피 8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 잡화, 뷰티, 건강기능식품, 추석 선물 세트 등을 연중 최대 규모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 ▲뉴발란스 ▲미쏘 ▲클라비스 ▲슈펜 등 이랜드월드 대표 패션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숫자 ‘8’을 모티브로 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랜덤 할인 쿠폰 ▲매일 저녁 8시 추가 할인이 제공되는 올나잇세일 ▲최다 구매 고객 3명 한정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패밀리 패키지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코오롱FnC, ‘N21’ 정식 매장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N21(넘버투애니원)’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첫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

    N21 한국 매장은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서사를 공간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누드톤을 메인 색상으로 사용해 N21 특유의 현대적인 세련미를 강조하는 한편, 매장 내부를 용암석과 반투명 소재로 배치해 강렬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N21 매장에서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의류를 비롯해 핸드백, 슈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
  •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가발 패키지 전환 서비스 선봬

    프리드라이프가 하이모와 손잡고 상조업계 최초로 가발 패키지 전환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하이모의 고급형 맞춤 가발과 하이패스 포인트로 구성됐다. 하이모의 독자적인 측정 시스템과 3D 스캐너를 통해 제작되는 맞춤 가발은 자연스러운 멋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프리드라이프 상조 상품에 가입한 기존 고객은 이번 전환 서비스를 통해 기존 상조 납입금에서 상품 가격에 따른 초과분을 납입하면 한 번에 목돈을 들일 필요 없이 하이모의 고품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