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TV 광고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 공개야놀자, 해외여행 미리예약 혜택 선봬유한킴벌리-네이버, 핸드타월 재활용 협력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Fighting Korea 스페셜 딜’ 프로모션

    도미노피자가 월드컵 아시아지역 예선을 앞두고 승리를 기원하는 ‘Fighting Korea 스페셜 딜’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 회원들에게 경기 당일 사용 가능한 배달비 무료 쿠폰과 포장 주문 시 피자를 한판 더 제공하는 ‘1+1’ 혜택도 진행한다.

    배달비 무료 쿠폰은 모든 피자(L)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며 다른 할인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포장 주문 시 1+1 혜택의 경우 온라인 회원 중 모든 피자(M, L) 구매 시 1회 2판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 ▲ ⓒ비알코리아
    ▲ ⓒ비알코리아
    ◇ 던킨, ‘카라멜 던카치노’ 출시

    던킨이 가을 시즌을 맞아 9월 이달의 음료 ‘카라멜 던카치노’를 선보인다.

    던킨의 대표 제품 ‘던카치노’에 달콤한 카라멜의 맛과 향을 더한 제품이다.

    카라멜, 에스프레소 샷에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와 얼음을 함께 갈아 만들어 카라멜과 커피가 한데 어우러지는 달콤 쌉싸름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경남지역 어린이집 대상 자원 재활용 교육

    CJ프레시웨이가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위해 경남 지역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자원 재활용 교육에 나선다.

    지난 9월 3일 경남 창원시 경남도청어린이집에서 원아 4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에서는 우유팩, 멸균팩 등 종이팩의 구분 방법과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등을 설명했다. 

    이날 교육은 ‘종이팩 가족을 구해줘’ 라는 주제로 동화, 놀이, 퀴즈 등 다양한 학습 활동으로 이뤄졌다.

    어린이집 원아들은 강사의 동화구연을 통해 종이팩 재활용의 필요성과 분리배출 방법을 배우고, 간식으로 먹고 남은 우유 종이팩을 직접 세척, 건조해 전용 수거함에 분리 배출하는 과정을 재미있는 놀이로 체험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 출시

    대상 청정원이 신제품 ‘안주야(夜) 소곱창 볶음한판’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곱이 꽉 찬 100% 청정 호주 우육을 사용해 만들었다. 청정원만의 원물 숙성 및 초벌 전처리 기술로 소곱창 특유의 잡내를 완벽히 제거해 곱창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또 안주야만의 특제 매콤 양념소스와 떡, 양배추, 대파, 고추 등 다양한 사리를 푸짐하게 넣어 안주는 물론, 밥 반찬으로도 즐기기 좋다.

    패키지도 파우치형과 용기형 두 가지로 선보인다. 파우치형은 2~3인이 함께 먹어도 충분한 530g의 넉넉한 용량이 특징이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투썸플레이스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디저트 카페 대상으로 선정됐다.

    올해로 22년째 진행 중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의 주최로 매년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뽑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시상식이다.

    대국민 소비자 투표와 위원회 심의를 거쳐,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부문별로 선정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신규 TV 광고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 공개

    오비맥주 카스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족과 고향의 소중함을 조명하는 신규 TV 광고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JOURNEY TO HEART)’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오랜만에 가족이 모이는 추석을 맞아 ‘맥주 한잔할 수 있는 친구는 먼 곳에 있지 않다’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3가지 매력의 힐링 여행 '인도·네팔' 상품 선봬

    모두투어가 오는 9일과 11일 밤 10시40분, 두 차례에 걸쳐 롯데원티비를 통해 인도 여행 최적기에 떠나는 '인도·네팔'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인도 여행의 최적기로 꼽히는 10~12월까지 인도와 네팔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본인의 취향에 맞는 여행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북인도 6일, 북인도 9일, 북인도·네팔 12일, 3가지 상품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은 '북인도 완전일주 9일'이다. 노쇼핑, 노옵션 상품으로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 왕복 탑승하고 여행의 편안함을 위해 국내선과 특급열차를 이용한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2024 9월 동행축제' 참여

    요기요가 ‘2024 9월 동행축제’ 참여를 통해 중소 브랜드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제품 소비 촉진 행사다. 

    9월15일까지 프로모션에 참여한 중소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포장 주문 시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도 9월28일까지 진행한다.
  • ▲ ⓒ야놀자 플랫폼
    ▲ ⓒ야놀자 플랫폼
    ◇ 야놀자, 해외여행 미리예약 혜택 선봬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자체 보유한 여행 데이터를 토대로 평균 48일 전 해외여행 서비스를 예약하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해 9월 한 달간 해외여행 미리예약 혜택을 선보인다.

    야놀자 플랫폼은 이용일 기준 10월부터 11월까지 적용 가능한 해외 항공권 최대 5만원, 숙소 최대 4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내년 해외여행을 미리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이용일 기준 2025년 1월부터 6월까지 항공권 및 숙소를 최대 20만원 할인해준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철판수제전’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이 철판에 튀기듯 부쳐내 바삭함을 극대화한 철판수제전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철판수제전’ 2종(‘철판 바삭감자채전’, ‘철판 오징어부추전’)은 차가운 반죽을 170도의 뜨거운 철판에서 수작업으로 정성껏 튀기듯 부쳐내 마지막 한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기름이 필요하지 않은 완제품 형태로 해동과정 없이 팬에 5~8분 정도 구워내면 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간편하게 전을 즐길 수 있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홍콩 그랜드 세일

    여기어때가 홍콩관광청과 함께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홍콩 그랜드 세일’을 연다. 

    오는 24일까지 홍콩 숙소 전용 ‘15만원’ 더하기 쿠폰팩을 제공한다. 2박 이상 연박 예약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홍콩 숙소에 한해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홍콩 항공권도 할인 혜택이 크다. 모든 홍콩 항공권은 구매 즉시 ‘3만원’을 할인해주고, 왕복 16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특가 항공권도 푼다. 
  • ▲ ⓒ인터파크 트리플
    ▲ ⓒ인터파크 트리플
    ◇ 인터파크 투어, EPL 패키지 인기

    한국 축구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 선수가 활약하는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훗스퍼의 홈경기 직관 기회와 런던 여행일정을 묶은 인터파크 투어의 패키지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18일 출발하는 ‘런던 8일, 토트넘vs브렌트포드 경기관람, 토트넘&아스날 스타디움투어+영국관광+자유일정’ 상품은 오는 21일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토트넘과 브렌트포드의 경기를 현장에서 직관하는 일정이 특징이다. 

    첼시나 아스날 등 다른 EPL 인기구단의 홈경기를 직관하는 패키지상품 등도 판매 중이다.
  • ▲ 네이버1784에서 손승우 유한킴벌리 지속가능경영부문장(좌)과 노세관 네이버I&S 및 네이버핸즈 대표(우)가 바이사이클(BI:CYCLE)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유한킴벌리
    ▲ 네이버1784에서 손승우 유한킴벌리 지속가능경영부문장(좌)과 노세관 네이버I&S 및 네이버핸즈 대표(우)가 바이사이클(BI:CYCLE)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네이버와 핸드타월 재활용 협력

    유한킴벌리와 네이버가 자원순환 촉진 및 탄소 배출량 저감을 통해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기로 뜻을 모았다.

    양사는 3일 핸드타월 재활용 활성화 및 자원 선순환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네이버1784 사옥을 중심으로 사용 후 핸드타월을 분리, 수거하여 핸드타월 원료로 재사용하는 자원순환 시스템을 구축한다.


  • ▲ 대학생 서포터즈ⓒ이마트24
    ▲ 대학생 서포터즈ⓒ이마트24
    ◇이마트24, 대학생 MD서포터즈 '편슐랭스타' 1기 발대식 개

    이마트24가 지난 3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마트24 본사에서 ‘편슐랭스타’(이하, 편스타) 1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편스타에 선발된 24명의 대학생들은 편의점 상품 개발 과정에 참여, 현직MD의 멘토링, 상품 제조 공장 견학 등을 통해 편의점 MD직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 무신사 로고ⓒ무신사
    ▲ 무신사 로고ⓒ무신사
    ◇무신사, 패션 플랫폼 최초 '지식재산권 보호위원회' 설립 1주년

    무신사가 패션 플랫폼 최초로 도입한 ‘지식재산권 보호위원회’가 설립 1주년을 맞았다.

    국내 패션 생태계에서 디자이너 브랜드 카피 상품 유통이 늘어나는 가운데, 외부 전문가들로 구성된 독립 기구를 설립해 입점사와 고객 권리 보호를 위해 진정성 있게 활동한 결과다.
  • ▲ 빈폴키즈 아바타 남매 모델ⓒ삼성물산패션
    ▲ 빈폴키즈 아바타 남매 모델ⓒ삼성물산패션
    ◇빈폴키즈 아바타 남매 모델 ‘우리, 소울’ 데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브랜드 최초 3D 아바타 모델인 ‘우리’와 ‘소울’을 데뷔시키고, 가을 신학기 등교룩을 선보였다.

    특히 실제 상품을 착용하는 고객과 비슷한 체형을 반영하기 위해 ‘우리’와 ‘소울’을 각각 8세 남자아이와 7세 여자아이의 모습으로 구현했다.

    빈폴키즈는 가을 신학기를 맞아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살린 등교룩을 선보인다. 
  • ▲ 스파오 키즈ⓒ이랜드
    ▲ 스파오 키즈ⓒ이랜드
    이랜드 스파오키즈, 24년 FW 신상품 출시

    이랜드월드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올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올해 봄 시즌에 매출을 견인했던 대표 아이템 바시티점퍼를 폭신하고 세탁이 쉬운 쿠션지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아이들이 착용 시 불편함이 없게 제작했다.

    쉽고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도록 네이비와 그레이 컬러로 구성했다. 헌터 컬러는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했다. 크롭 기장이나 핑크 컬러 등 여아를 타깃으로 한 바시티점퍼도 함께 선보인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애경산업 2024 추석 선물세트

    애경산업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리미티드 셀렉션 11호’는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단백질 샴푸와 샤워메이트 내추럴 유자 바디워시, 덴탈크리닉 2080 오리지날 알파 화이트 치약으로 구성됐다.1만원대로 구입 가능하다.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26호’는 케라시스 브랜드의 향기 철학을 담은 퍼퓸 라인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다.이 외에도 디자인과 알찬 구성의 선물세트를 1~3만원대로 선택해 부담없이 선물 가능한 제품도 마련됐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추석 맞아 직영몰 및 대형마트에서 할인 행사

    롯데칠성음료가 추석을 앞두고 소비자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과 대형마트에서 가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칠성몰 강력 추석 혜택’이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음료 할인과 함께 무료배송 쿠폰도 증정한다. 

    또 대형마트와 협업해 모든 점포를 대상으로 가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대형마트마다 기간은 차이가 있지만 대표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 일부 제품은 30% 할인에서 원 플러스 원 행사가 진행된다. 추석 명절에 수요가 증가하는 ‘잔치집식혜 1.5L’ 제품은 전 점포에서 원 플러스 원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