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색 있는 비주얼과 쫄깃한 식감으로 수요 늘어9월 한 달간 이디야 멤버스 앱 프로모션"소비자 트렌드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할 것"
-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미니펄 음료’ 누적 판매량이 20만잔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8월 13일 선보인 미니펄 음료 4종은 특색 있는 비주얼과 쫀득한 식감, 달콤한 매력으로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미니펄 망고연유라떼’는 달콤한 연유와 망고 토핑, 미니펄의 조화로 주목받으며 이번 ‘미니펄 음료’ 4종 중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이디야커피는 20만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9월 한달간 ‘이디야 멤버스’ 출석 체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디야 멤버스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일 1회 출석 체크할 수 있으며, 출석 누적 횟수 10·20·30회를 달성할 때마다 미니펄 음료 4종 500·1000·15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