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색 있는 비주얼과 쫄깃한 식감으로 수요 늘어9월 한 달간 이디야 멤버스 앱 프로모션"소비자 트렌드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할 것"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미니펄 음료’ 누적 판매량이 20만잔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8월 13일 선보인 미니펄 음료 4종은 특색 있는 비주얼과 쫀득한 식감, 달콤한 매력으로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펄 망고연유라떼’는 달콤한 연유와 망고 토핑, 미니펄의 조화로 주목받으며 이번 ‘미니펄 음료’ 4종 중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20만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9월 한달간 ‘이디야 멤버스’ 출석 체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디야 멤버스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일 1회 출석 체크할 수 있으며, 출석 누적 횟수 10·20·30회를 달성할 때마다 미니펄 음료 4종 500·1000·15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