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해군순항훈련 응원 후원 물품 전달‘2024 글로벌 롯데호텔앤리조트 AI 챌린지’ 공모전 진행락앤락, 한부모 가족에게 생활용품 기부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해군순항훈련 물품 후원

    세븐일레븐이 해군사관학교를 방문해 안전하고 성공적인 ‘2024 해군순항훈련’을 응원하는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후원 물품은 총 1000만원 상당의 식료품(라면, 음료, 과자, 가공식품 등)으로 구성됐으며, 올해까지 해군순항훈련 누적 지원 금액은 약 1억4000만원에 달한다.

    ‘해군사관학교 순항훈련’은 임관을 앞둔 해사 4학년 생도들의 마지막 과정으로 해군 실무능력 배양을 위해 마련된 군사 실습 훈련이다. 훈련 기간 동안 순방국 우호관계 증진과 한류문화 전파 등 군사 및 문화 외교 창구로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해군순항훈련은 이달 5일부터 12월 하순까지 총 8개국을 방문하며 다양한 군사 외교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해군순항훈련 후원 외에도 나라사랑을 테마로 한 군장병 후원 활동을 10년 넘게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 빕스 어텀 바우처 90% 단독 특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5일까지 ‘빕스 1만5000원 어텀 바우처’를 90% 할인한 1500원에 단독 판매한다. 바우처는 빕스의 가을 신메뉴 ‘테이스티 어텀(TASTY AUTUMN)’이 시작되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 빕스 매장에서 시간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매장 내 샐러드바 및 스테이크 주문 금액에 한해 1만5000원이 할인되며, 주문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바우처 1매를 사용할 수 있다. 10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매까지 적용해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통신사 및 제휴카드 현장 할인도 중복 사용할 수 있다.

    이날 저녁 9시,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개그우먼 홍현희, 메이크업 아티스트 샵뚱과 함께 빕스 가을 신메뉴를 소개한다. 라이브방송 한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CJ 외식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 ▲ 오른쪽부터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원광대학교 박성태 총장이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S홈쇼핑
    ▲ 오른쪽부터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원광대학교 박성태 총장이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S홈쇼핑
    ◇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위헤 원광대 RIS사업단과 업무협약

    NS홈쇼핑이 지난 4일 원광대학교에서 ‘지역상생발전과 농식품 분야 지속가능 식품문화축제’로서 ‘NS FOOD FESTA in IKSAN(이하 NS푸드페스타)’의 성공 개최를 위해 원광대학교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업무협약이후 NS홈쇼핑은 ‘원광대학교 RIS 농생명·바이오사업단’과 산학협력 프로그램으로 NS푸드페스타의 현장을 함께 만들어 가고, 농생명·바이오(푸드테크 및 바이오소재) 분야의 창의인재 양성을 위한 비교과/심화 프로그램의 구축·개발·운영에 관한 사항에 협조하기로 했다.

    NS홈쇼핑이 농수축산업과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17년동안 진행해온 식품 문화 축제 ‘NS푸드페스타’는 지난 2022년부터 지역 균형 발전과 식품 산업 발전을 위해 수도권에서 전북 익산으로 무대를 옮겨 매년 시행해왔다. 국내 유일의 ‘거버넌스형 식품 문화축제’로서 전북 지역의 대학과 산학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원광대학교 RIS 농생명·바이오사업단’과 이번 업무협약을 맺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2024 LCK 서머 파이널’에서 이벤트 부스 운영

    OB맥주의 카스가 2024 LCK 연간 공식 후원사로서,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LCK 서머 파이널' 현장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LCK는 2012년부터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의 한국 프로 리그다.

    카스는 이번 서머 파이널에서 ‘카스 레몬 스퀴즈’와 ‘카스 라이트’ 브랜드 부스를 마련해 맥주 판매와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특히, LCK 팬들의 순발력과 반응 속도를 겨루는 ‘반응 속도 테스트 게임’과 응원하는 팀과 자신의 이름을 넣어 만드는 ‘커스텀 POG(Player of the Game) 스티커’ 이벤트로 현장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카스 치어풀’ 존도 운영한다. 팬들은 ‘카스 라이트 치어풀 용지’에 응원 문구를 적어 선수와 팀을 응원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카스 프레시 캔맥주와 LCK 선수 포토 티켓과 스티커로 구성된 ‘카스 X LCK 레전드팩’도 추가 한정 판매한다. 

  • ▲ ⓒ오비맥주
    ◇ 알리익스프레스, 추석 맞이 ‘농협 기획전’ 최대 60%할인

    알리익스프레스가 6일까지 '농협'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든든한 가을나기' 콘셉트로 준비됐다. 농협 양곡을 시작으로 농협 목우촌, 농협 라이블리, 농협 안심, 농협 홍삼 한삼인, 제주감귤 농협, 자인농협, 농협식품 등 다양한 농협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든 상품의 무료배송이 제공되며, 스토어 쿠폰의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한우 세트, 한삼인 세트, 과일 세트, 쌀 등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가 마련됐다. 주요 품목으로는 7.5kg 나주농협 배 선물 세트가 2만8007원에 준비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농협 라이블리 1등급 한우 선물 세트(1.2kg) 5만6280원, 철원농협 오대쌀 24년 햅쌀(10kg) 3만2035원 등 다양한 고품질 상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4일 신세계라이브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신세계라이브쇼핑 지원담당 이규봉 전무(오른쪽)와 CJ대한통운 영업본부 윤재승 본부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신세계라이브쇼핑
    ▲ 4일 신세계라이브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신세계라이브쇼핑 지원담당 이규봉 전무(오른쪽)와 CJ대한통운 영업본부 윤재승 본부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CJ대한통운과 업무 협약 맺어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지난 4일 CJ대한통운과 협력사 배송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신세계라이브쇼핑 오네(O-NE)’서비스를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오네’는 협력업체가 고객에게 상품을 배송하는 형태인 ‘업체 직접배송’을 개선한 신규 서비스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고객과 상품 전반에 대한 관리를 책임지며, CJ대한통운은 최첨단 시스템을 바탕으로 배송지연 방지 등 효율적인 물류 운영을 맡게 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오네’ 서비스는 협력업체들이 CJ대한통운의 프로그램을 이용하게 되면 자동으로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물류 시스템과 연계시켜 준다. 즉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협력사 배송 상품 전반에 대한 배송 서비스 관리가 가능하게 돼 고객들의 필요에 즉시 대처할 수 있고, 배송 속도도 빨라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배송의 질이 개선되면 구매 전환율도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 ‘2024 글로벌 롯데호텔앤리조트 AI 챌린지’ 공모전 진행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고객 참여형 ‘2024 글로벌 롯데호텔앤리조트 AI 챌린지’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AI 챌린지는 ‘세계 속 롯데호텔, 당신의 상상으로 빚어내는 새로운 랜드마크’를 주제로 한다.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작품 수 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브랜드 시그니엘, 롯데호텔, L7, 롯데시티호텔, 롯데리조트 중 하나를 선택하고, 해당 브랜드가 위치하지 않은 세계 주요 도시에 호텔이나 리조트가 생긴다면 어떤 모습일지 AI 툴을 활용해 영상 또는 이미지를 만든다.

    접수 기간은 9월5일부터 10월6일까지이며, 내부 공정한 기준에 따라 심사를 거쳐 10월31일 최종 선정작을 발표한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보노보노 IP 컬래버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월드가 글로벌 인기 IP ‘보노보노’와 컬래버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안녕! 보노보노, 조개를 찾아줘'를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과 아레나 광장에 선보인다. 

    최근 떠오르는 팝업 성지 2개소를 아울러 조성되는 초대형 팝업스토어로, MZ세대의 추억을 자극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보노보노’ IP를 활용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는 한정판 굿즈를 비롯해 식음상품, 미션투어, 포토존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만날 수 있다.
  •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파이브스톤즈이엔티와 MOU

    인터파크 투어가 8월27일 주식회사 파이브스톤즈이엔티와 ‘테마 여행 공동 상품 기획 및 여행 유튜버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파이브스톤즈이엔티는 외국인 전문 엔터테인먼트사다. 인터파크 투어와 파이브스톤즈이엔티는 이번 협약을 통해 외국인 친구와 떠나는 인터파크 투어 ‘홀릭’ 여행 상품을 개발한다. 
    외국인 친구의 고향을 방문해 알려지지 않은 현지 맛집과 여행지를 방문하면서 기존의 여행 상품과 차별화를 둔다는 계획이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얼티브, 어린이용 신제품 선보이고 오리지널 제품 리뉴얼

    CJ제일제당의 1호 사내벤처 브랜드 ‘얼티브’가 어린이 식물성 음료 ‘얼티브 초코·바나나’을 출시하고, 기존의 ‘얼티브 오리지널’을 ‘우유 같은 식물성 얼티브’로 새단장했다.

    ‘얼티브 초코·바나나’는 ‘얼티브’가 처음 선보이는 어린이를 위한 식물성 음료다. 쌀, 콩, 캐슈넛, 코코넛 등으로 만들어졌으며 단백질, 칼슘, 비타민D, 아연 등 영양소를 채웠다. 또한, 아이들이 선호하는 초코·바나나맛을 구현해 생소한 식물성 음료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우유 같은 식물성 얼티브’는 곡물맛이 강했던 기존 맛을 우유와 비슷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바꾼 제품이다. 
  • ▲ 4일 롯데호텔 서울 3층 사파이어볼룸에서 개최된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롯데GRS 차우철 대표이사(오른쪽)와 한국생산성본부 안완기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롯데GRS
    ▲ 4일 롯데호텔 서울 3층 사파이어볼룸에서 개최된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롯데GRS 차우철 대표이사(오른쪽)와 한국생산성본부 안완기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롯데GRS
    ◇ 롯데GRS, 국가고객만족도 패스트푸드 부문 ‘롯데리아’ 14년 연속 1위

    롯데GRS 롯데리아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역시 패스트푸드 부문 브랜드로 선정됐다. 14년 연속 1위다.

    올해로 45주년을 맞이한 롯데리아는 올해 역시 가성·가심비 등 소비 트렌드와 고객 호기심 자극을 통한 펀슈머 전략에 기반해 2030 세대를 대상으로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메뉴 개발력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 K-버거 프랜차이즈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 ▲ ⓒ교원투어
    ▲ ⓒ교원투어
    ◇ 교원투어 여행이지,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 기념 할인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오는 10월1일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라 이 기간 할인을 받고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을 사용하면 장거리 상품의 경우 최대 6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단거리 상품은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 ▲ ⓒ삼성물산
    ▲ ⓒ삼성물산
    ◇ 에버랜드, 푸바오 주연 영화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와 콘텐츠 제작사 에이컴즈가 공동 제작한 영화 '안녕, 할부지'가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안녕, 할부지'는 개봉 첫 날인 4일 관객수 39,560명을 불러 모으며 이 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개봉 첫 날 공개된 실관람객들의 평점(9월4일 15시 기준)은 CGV 골든에그지수 93%,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5,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2를 기록했다. 
  • ▲ ⓒ삼립
    ▲ ⓒ삼립
    ◇ 삼립, ‘시티델리’ 100% 한돈 사용한 ‘함박 스테이크’·‘미트볼’ 출시

    삼립의 미식 브랜드 ‘시티델리’가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와 ‘육즙가득 미트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100% 국내산 냉장 신선육을 굵게 썰어내 고기 원물 식감을 그대로 살렸으며, 250℃ 고온에 직화로 구워내 촉촉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신제품은 한돈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협력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비쵸비, 누적판매량 1700만개 돌파

    오리온이 선보인 샌드위치 비스킷 비쵸비가 외국인 관광객 소비에 힘입어 누적 판매량 1700만개를 돌파했다.

    비쵸비는 SNS에 영어권을 비롯해 중국어, 일본어 등 각국의 언어로 ‘한국여행 기념품 추천’, ‘실패 없는 과자선물’ 등 구매 인증 후기가 올라오면서 판매량이 급증했다. 실제로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비쵸비 매출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62% 성장했다.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주요 관광상권에 선보인 ‘비쵸비 코리아 에디션’도 주효했다. 임금, 선비, 각시, 도령 등 한국 고유의 전통 옷으로 갈아 입힌 패키지를 전략적으로 출시했다.
  •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함안휴게소, ‘함안군 대표 맛집’ 선정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함안휴게소가 부산경남 지역 고속도로 휴게소 중 최초로 함안군 대표 맛집으로 선정됐다.

    함안군은 올해 5월부터 모범음식점을 대상으로 맛집 신청을 접수해 고객 설문조사를 반영하여 최종적으로 36개의 맛집을 선정했다.

    함안휴게소는 대표 메뉴인 ‘소고기 장터국밥(9000원)’과 ‘함안식 불고기 비빔밥(9000원)’이 높은 평가를 받아 함안군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이름을 올렸다.

    함안군 맛집 선정 기념으로 함안휴게소에서 판매된 대표메뉴 2종 한 그릇당 100원이 적립되며, 적립된 금액은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모아져 한국도로공사 진주지사에 전달될 예정이다.
  • ▲ ⓒ짐빔
    ▲ ⓒ짐빔
    ◇ 짐빔, ‘짐빔 하이볼 진저’ 출시

    짐빔이 지난해 선보인 레몬·자몽 맛에 이은 세 번째 신제품 ‘짐빔 하이볼 진저’를 출시했다.  

    짐빔 하이볼 진저는 기존에 마시던 기본 하이볼의 청량하고 깊은 맛을 그대로 캔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짐빔의 대표 위스키인 ‘짐빔 화이트’를 완벽한 비율로 블렌딩해 갓 제조한 하이볼의 맛을 구현했다.

    짐빔 하이볼 진저 용량은 350㎖, 알코올 도수는 5%다.
  •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저당 양갱’ 출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저당 트렌드를 반영한 ‘당플랜 저당 양갱’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1회 섭취량 40g 기준으로 당 함량이 단 1g인 저당 간식이다.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를 겨냥해 식이섬유와 칼슘 등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했으며, 포화 지방∙트랜스 지방 모두 0g, 1회 섭취량 당 60㎉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단 맛을 살리기 위해 알룰로스를 사용했으며, 팥앙금 49.4%, 국내산 한천 등 엄선된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 ▲ ⓒ빕스
    ▲ ⓒ빕스
    ◇ CJ푸드빌 빕스, 가을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가을을 맞아 ‘테이스티 어텀(TASTY AUTUMN)’을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신메뉴를 선보인다.

    참치회에 샴페인 비니거(발효식초)와 참깨소스를 곁들인 ‘튜나 타르타르’, 허브 갈릭 소스로 풍미를 더한 뒤 레몬버터 소스를 곁들인 ‘갈릭 연어 구이’, 싱가포르식 ‘어텀 칠리 크랩’, 조갯살이 들어간 클램차우더 스프에 페이스트리를 얹어 구워낸 ‘앙쿠르트 클램차우더 스프’ 등이 대표 제품이다.

    단호박과 리코타 치즈의 조화가 어우러진 ‘메이플 펌킨 피자’, 표고·느타리 버섯과 트러플 소스로 맛을 낸 ‘트러플 머쉬룸 피자’ 등 가을 한정 피자도 선보인다.

    이밖에 ‘무화과 얼그레이 케이크’, ‘골든 애플 치즈 케이크’ 등 가을 무드의 디저트와 무제한 와인, 맥주 페어링도 준비했다.
  • ▲ ⓒ대교
    ▲ ⓒ대교
    ◇ 대교 에듀베이션, 학부모 1519명 대상 설문조사 결과 발표

    대교그룹의 학원 전문 서비스 기업 에듀베이션은 학원 관리 통합플랫폼 ‘통통통’을 통해 학부모 151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녀의 가장 중요한 학원 과목’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설문 결과에 따르면 학부모들은 초등학생 자녀의 경우 62.9%가 영어를 가장 중요한 학원 과목으로 꼽았지만, 중학생은 39.8%, 고등학생은 21.7%로 중요도가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학은 초등학생 자녀의 경우 응답 비율이 23.7%에 불과했으나 중학생과 고등학생 자녀의 경우는 각각 53.9%, 59.2%로, 학년이 올라감에 따라 수학학원의 중요도가 급격히 증가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 출시

    빙그레가 슈퍼콘 카테고리 신제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 상부에 헤이즐넛 쿠키가 토핑되어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콘 과자 내면에는 초콜릿이 코팅되어 슈퍼콘 특유의 바삭한 콘 과자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흰색과 금색이 적용되어 제품 특징인 화이트 초콜릿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슈퍼콘은 오리지널 초코, 쿠앤크, 민트초코칩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 ▲ ⓒ락앤락
    ▲ ⓒ락앤락
    ◇락앤락, 한가위 맞아 한부모 가족 대상 기부

    락앤락이 한가위를 맞이해 한부모 가족에게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이번에 락앤락이 기부한 물품은 밀폐용기 락앤락 착착, 로즈골드 IH 웍과 냄비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해 약 900여점을 전달했다. 

    기부 물품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서울시 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회원시설 20개소의 입소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6대 뷰티 브랜드 총출동…역대급 할인 프로모션

    에이블씨엔씨가 자사의 브랜드별 인기 화장품을 최대 86% 특가에 판매하는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블샵에서는 매일 오전 11시에 ‘원데이 특가’와 ‘7일 특가’ 이벤트를 진행, 한정수량을 역대 최저 혜택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에이블샵이 오는 11일까지, 미샤 오프라인 매장은 12일까지다.
  • ▲ ⓒ나우
    ▲ ⓒ나우
    ◇나우, 미국 포틀랜드 ‘룹트웍스’와 협업…가방 2종 출시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가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미국 포틀랜드의 업사이클링 전문 기업 룹트웍스(LOOPTWORKS)와 협업해 업사이클 가방 2종을 선보인다.

    나우의 가방 2종은 ‘업사이클 힙 팩’과 ‘업사이클 크로스바디 백’으로 재고 의류를 활용한 만큼 디자인이 서로 조금씩 다른 독특함이 특징이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이번 업사이클 가방 2종은 5일부터 나우 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된다.
  • ▲ ⓒ이랜드
    ▲ ⓒ이랜드
    ◇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펌킨 페스타’ 가을 축제 공개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9월 7일부터 11월 3일까지 가을 시즌 축제 ‘펌킨 페스타(PUMPKIN FESTA)’를 진행한다. ‘펌킨 페스타’는 호박의 주황색을 메인 컬러로 새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는 가을 테마 축제다. 

    이월드는 전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펌킨 디스코 파티’를 올해 처음 선보인다. 해당 공연은 다이나믹 광장에서 매주 주말 오후 2시, 5시 30분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