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생청귤 하이볼과 청귤 얼음컵 출시이디야커피, 가을 시즌 음료 3종 출시롯데시네마, 24-25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아스널' 경기 생중계아이파크몰, '가챠 파크'오픈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생청귤 하이볼&청귤 얼음컵 출시

    CU가 생과일 하이볼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생청귤 하이볼(4500원)’을 200만 캔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 안정적인 수급이 가능한 국내산 과일 중 이달 제철을 맞은 제주산 청귤을 세 번째 생과일 RTD 하이볼로 선정했다.

    생청귤 하이볼은 청귤 특유의 상큼달큼한 맛을 강조해 청량감을 더욱 높일 수 있는 모히또 칵테일 스타일로 출시된다. 모히또의 민트향과 청귤의 시트러스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기존 두 제품(8.3도) 대비 알코올 도수를 낮춘 저도주(4.5도)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출시를 기념해 3캔 1만2000원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 지난 5일, 서울 영등포구 CCMM 빌딩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에서 김문수 고용노동부장관(왼쪽)과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S홈쇼핑
    ▲ 지난 5일, 서울 영등포구 CCMM 빌딩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에서 김문수 고용노동부장관(왼쪽)과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S홈쇼핑
    ◇ NS홈쇼핑,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NS홈쇼핑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일자리 창출과 함께 일․생활 균형 실천 등 일자리 개선을 위해 노력한 100개 기업을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다. 선정된 기업에는 대통령 인증패가 수여되고 신용평가 우대, 여신지원 금리우대, 조달가점 부여, 출입국 우대카드 발급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은 장애인 근로자 채용을 확대하고 근무 여건을 개선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선정됐다.

    장애인 근로자 전원 재택근무를 하도록 제도를 도입하고, 이를 위해 컴퓨터, 모니터 등 업무용 장비를 제공하는 등 업무상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러한 노력으로 중증장애인 6명을 포함해 18명의 장애인 근로자를 전원 정규직으로 채용하는 등 취업 취약계층을 위한 일자리 배려를 펼치고 있다.
  • ▲ ⓒ호텔신라
    ▲ ⓒ호텔신라
    ◇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에스티 로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신라면세점은 지난달 30일, 인천국제공항 ‘에스티 로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고자 기념식을 열고 주요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컷팅과 함께 매장 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매장은 브랜드의 감성과 철학을 담아낸 인천공항의 유일한 ‘에스티 로더’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난 8월 문을 열었다. 럭셔리와 과학적 혁신을 컨셉으로 한 국내 면세 업계의 유일한 에스티 로더 부띠끄 스토어로, 현대적인 디자인과 미래지향적인 분위기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체험 및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 방문 고객은 에스티 로더의 최상급 라인인 리-뉴트리브 스킨케어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리-뉴트리브 하이터치 마사지 및 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 ▲ ⓒ정관장
    ▲ ⓒ정관장
    ◇ 정관장, ‘홍이장군 점프스틱’ 출시

    정관장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신제품 ‘홍이장군 점프스틱’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특허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성분의 원료인 굴은 아연과 철분, 구리, 요오드 등 필수 미네랄과 무기질,  각종 비타민까지 함유하고 있어 성인뿐만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홍이장군 점프스틱’은 정관장만의 노하우로 재배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6년근 홍삼과 식물혼합농축액,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부원료도 함유됐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가을 시즌 음료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가을을 맞아 시즌 음료 ‘배 모과차’, ‘홍시 동동 수정과’, ‘흑임자 크림라떼’ 3종을 선보인다.

    ‘배 모과차’는 제철 과일인 배, 사과, 모과를 활용한 블렌딩 티 음료로 달콤하고 향긋한 가을의 향을 가득 담았다. ‘홍시 동동 수정과’는 전통차 맛집 이디야커피의 수정과 베이스에 홍시와 대추칩을 토핑으로 더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흑임자 크림라떼’는 고소한 흑임자에 달콤한 크림을 더한 부드러운 풍미의 음료로 기존 이디야커피의 시즌 베스트메뉴를 재출시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반효진 선수에 제품 전달

    아워홈이 반효진 선수와 반 선수가 소속돼있는 대구체육고등학교 학새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증정했다.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국제 하계 스포츠 대회 사격 우승자 반효진 선수의 모친 이정선 씨는 아워홈에서 약 10년간 근무하고 있는 장기 근속자다. 아워홈은 오는 10월 열리는 전국체전에 참가하는 반효진 선수와 대구체고 학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워홈은 반효진 선수가 아워홈 제품 중 가장 즐겨 먹는다고 꼽은 ‘바베큐 폭립’과 함께 다채로운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온더고’ 도시락,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K-STREET 떡볶이’, 고단백 식단관리 쉐이크인 ‘아워핏’ 제품 등을 전달했다.
  • ▲ ⓒ팔도
    ▲ ⓒ팔도
    ◇ 팔도,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 진행

    팔도는 6일부터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를 진행한다.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는 신제품의 조리방식에 대한 선호도를 소비자 투표로 결정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포장지에 새겨진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조리방식을 선택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기간은 10월10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편의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고용노동부 주관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3년 연속 선정

    CJ제일제당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3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CJ제일제당은 민간기업 최초로 ‘대기업 상생협력형 내일채움공제’를 도입해 협력사 임금 격차 해소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으며, 법적 기준을 상회하는 모성보호제도 등을 마련해 일과 가정의 양립이 가능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한 점을 인정받았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24-25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아스널' 경기 생중계

    롯데시네마가 스포츠 중계방송 전문 채널 SPOTV와 손잡고 오는 9월15일 밤 10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토트넘 vs 아스널’ 경기를 생중계한다.

    토트넘 vs 아스널 경기의 티켓 가격은 ▲일반2만원 ▲청소년 1만7000원이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등 전국 23곳에서 진행된다. 경기는 9월2일부터 예매 가능하다. 

  • ▲ ⓒ인터파크 티켓
    ▲ ⓒ인터파크 티켓
    ◇ 인터파크 티켓 월요라이브 시즌3 진행

    인터파크 티켓이 매주 둘째, 넷째주 월요일 저녁 7시에 유튜브 ‘인터파크 티켓’ 채널과 인터파크트리플 홈페이지 내 ‘인터파크 라이브’를 통해 공연 토크 라이브 방송 월요라이브 시즌 3을 방영 중이다. 

    이달 진행 예정인 월요라이브는 오는 9일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23일 뮤지컬 ‘애니’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일본 베셀 호텔 브랜드와 단독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

    여기어때가 일본 '베셀 호텔'과 단독으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베셀 호텔은 오사카, 도쿄, 삿포로 등 일본 주요 도시부터 소도시까지 전 지역에 고루 분포해 있어 접근성이 좋은 호텔 브랜드로 유명하다. 

    여기어때는 브랜드 위크 혜택으로 베셀 호텔 숙소 최대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발급 및 예약 기간은 이달 19일까지며, 체크인은 올해 12월까지다. 
  •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MZ세대 겨냥 캡슐토이 전용 공간 오픈

    HDC아이파크몰이 1000여개의 캡슐토이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캡슐토이 천국 ‘가챠 파크(Gacha Park)’를 오픈 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 위치했다. 2000~8000원대 다양한 캐릭터 피규어 상품과 키링 등을 뽑을 수 있는 150여대의 가챠(뽑기) 기계들로 꾸며진 ‘가챠’ 전용 공간이다. 

    모든 기계에 카드결제 전용 단말기를 부착해 현금을 마련 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LG생건, ‘빌리프 2세대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빌리프 대표 수분크림인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의 대용량 기획 제품인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 초 더욱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춘 ‘2세대’ 제품으로 리뉴얼 된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용량 대비 2.5배인 125ml로 증량해 1년에 단 한 번 선보이는 대용량 점보 에디션이다. 

    산뜻한 사용감의 ‘모이스춰라이징 밤 토너’가 함께 구성돼 피부에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 ▲ ⓒLG생활건강
    ◇코스맥스NBT, 씹는 즐거움 살린 초소형 제형 ‘아담 MINI’ 개발

    코스맥스그룹의 코스맥스NBT(엔비티)는 식감을 살린 초소형 크런치 제형인 ‘아담 미니(a:dam™-MINI)’를 선보였다.

    아담 미니는 앞서 코스맥스NBT가 공개한 초소형 기술 브랜드 '아담' 의 스핀오프(spin-off) 격 제형이다.

    아담과 완전히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진 않지만 물로 삼키는 통상의 건기식과 달리 물 없이 씹기 쉽도록 섭취 편의성을 극대화해 개발했다. 

    한 알의 크기는 0.35㎝에 불과해 어린이나 노인 또는 알약을 삼키기 어려운 소비자들이 쉽게 복용할 수 있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코오롱몰, UIIX 개편 기념 프로모션 '여기로, OLO'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자사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이 지난 3일 고객과 입점 브랜드의 편의성을 위한 UIUX 전면 개편을 기념하며 고객 대상 프로모션 ‘여기로, OLO’를 진행한다.
     
    9월 9일부터 29일까지 ‘여기로, OLO’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MY OLO’ 메뉴를 클릭하면 된다.

    프로모션에 지원한 고객 전원에게는 코오롱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OLO 마일리지 5천점을 증정한다.
  • ▲ ⓒ무신사
    ▲ ⓒ무신사
    ◇29CM, 찾아가는 팝업 이벤트 ‘이구투고 버스’ 운영

    셀렉트샵 29CM가 찾아가는 팝업 이벤트 ‘이구투고(29TOGO) 버스’를 열고 음료와 디저트 취향을 발견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이구투고 버스 이벤트는 6일과 7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한다. 

    오는 6일에는 성수역 3번출구 인근 ‘엠프티 성수’ 건물 앞, 7일에는 삼청동 문화거리에서 일일 팝업 형식으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