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에듀캠프, ‘청정 프로그램’ 출시야놀자 플랫폼, 해외 숙소 무료 취소 ‘캔슬프리’ 정식 출시세븐일레븐, 로코노미 디저트 아이스크림 출시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

    오리온이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에 나선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9월 22일까지이며, 오리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2025년 2월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이며, 모집 부문 및 인원은 ▲일반관리 ▲R&D ▲IT ▲AGRO 등이다.

    서류전형→온라인→인적성검사→면접전형→채용검진을 통해 선발하며, 인턴십 프로그램 후 진행하는 최종면접 결과에 따라 정규직 입사의 기회가 제공된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해 우대한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풀무원 김치냉장고’ 출시

    풀무원이 김치를 신선하게 유지하고 다양한 식재료 보관에도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주방가전 ‘풀무원 김치냉장고’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풀무원 고메 냉각 시스템’을 탑재해 내부 온도 편차를 최소화하여 김치와 식재료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148L의 용량으로 구성되어 대형 김치통뿐만 아니라 냉장 보관이 어려운 곰솥이나 부피가 큰 수박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4가지 온도전환 모드(김치, 냉장, 냉동, 풀무원 고메)를 제공해 가정 내 서브 냉장고로도 활용 가능하며, 2가지 숙성 모드(고메 숙성, 자연 숙성)를 통해 원하는 김치 상태에 최적화된 보관 환경을 설정할 수 있다.

    가격은 84만9000원이며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쿠팡, G마켓,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생명사랑 밤길걷기’ 행사 참여

    도미노피자가 9월 10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앞두고 개최된 자살예방 캠페인인 ‘생명사랑 밤길걷기’에 동참했다.

    도미노피자의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 참가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고자 모인 러버커들을 위해 현장에서 따뜻한 피자를 만들어 전달했다.

    도미노피자의 파티카는 피자제조시설이 탑재된 차량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을 직접 찾아가 즉석에서 제조한 따뜻한 피자를 전달해 함께 마음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이다.
  • ▲ ⓒ대교
    ▲ ⓒ대교
    ◇ 대교에듀캠프, ‘청정 프로그램’ 출시

    대교에듀캠프가 경계선 청소년과 청년의 사회적응을 돕는 ‘청청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교에듀캠프의 심리∙정서 상담 전문기관 드림멘토를 통해 제공된다. 경계선 청소년과 청년들이 겪는 다양한 어려움에 귀 기울이고 함께 고민하며 대인관계 능력 및 사회생활 기술 향상을 목표로 한다.

    청청 프로그램 커리큘럼은 총 4단계로, 대상자의 필요에 따라 1년 과정을 단계별로 학습하거나 원하는 단계를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각 단계는 ▲마음 회복을 위한 ‘회복 상담’ ▲대인관계 기술 향상을 위한 ‘일반 사회’ ▲직장생활 관계를 위한 ‘심화 사회’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직무역량’으로 설계됐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아모리스’ 리뉴얼 기념 초청 행사 전개

    아워홈이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비 신혼부부와 웨딩 컨설팅 업체를 대상으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친 인테리어와 식사 메뉴, 시그니처 향 등을 소개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메인홀, 신부대기실 등 홀 투어를 시작으로 인테리어와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1920년대 문화와 고풍스러운 아르데코 디자인을 채택한 인테리어가 큰 호응을 얻었다.

    개편된 코스 메뉴와 시그니처 향도 선보였다. 메뉴는 기존 한식과 양식 2가지 코스요리에서 5가지 코스요리로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급 파인다이닝, 5성급 호텔 메뉴에 주안점을 두고 레시피를 개발했으며, 신부와 웨딩드레스, 부케 등 모습을 형상화한 플레이팅이 특징이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초콜릿’ 출시

    이디야커피가 독특한 풍미를 담은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초콜릿'을 출시한다.

    이른바 ‘두바이 초콜릿’은 아랍에미리트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SNS에 먹는 영상을 올리면서 이목을 끌었고, 이후 국내 인플루언서들이 잇따라 먹방을 선보이며 화제가 됐다.

    이디야커피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피스타치오의 고소함과 카다이프(중동식 얇은 국수)의 바삭한 식감을 조화롭게 담아 이색적이고 달콤한 두바이 초콜릿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뚜레쥬르, 충남 쪽파 활용한 신제품 출시

    뚜레쥬르가 충청남도 예산의 특산물을 활용한 신제품을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CJ푸드빌이 지난달 충청남도와 체결한 상생 협약의 일환으로, 충남 예산의 대표 특산물인 쪽파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 농가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마련됐다. 

    ‘충남예산 쪽파 송송 고로케’는 매콤한 중화풍 소스에 버무린 마늘쫑 고기볶음에 충남 예산 쪽파의 알싸하면서도 향긋한 감칠맛을 가득 담아냈다.

    ‘충남예산 쪽파&베이컨 크림치즈’는 향긋하고 신선한 제철 충남 예산 쪽파와 잘 어우러지는 짭조름한 베이컨을 더해 맛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디지털 러닝 위크 2024’ 발표

    웅진씽크빅이 AI 기반 초·중등 연산 어플리케이션 ‘매쓰피드(Mathpid)’를 앞세워 유네스코가 개최하는 ‘디지털 러닝 위크(Digital Learning Week) 2024’에서 발표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웅진씽크빅 대표로 강단에 오른 원만호 DX사업본부장은 자사의 독자적인 AI 알고리즘이 어떻게 개인 맞춤형 학습을 구현하는지 설명했다.

    특히 매쓰피드가 IRT(문항반응이론, Item Response Theory)를 활용한 성과 측정 및 개인화된 학습 경로를 제공해 효율적인 교육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 ▲ ⓒ야놀자 플랫폼
    ▲ ⓒ야놀자 플랫폼
    ◇ 야놀자 플랫폼, 해외 숙소 무료 취소 ‘캔슬프리’ 정식 출시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해외 숙소 무료 취소 ‘캔슬프리’를 정식 서비스로 전환한다.

    캔슬프리 서비스는 9일 오전 11시부터 해외 숙소 상품 예약 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예약일 기준 178일 이내 투숙하는 건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비용은 예약 상품 및 일정에 따라 상이하다. 

    질병, 교통수단 결항뿐만 아니라 이직, 예비군·민방위 훈련, 업무상 일정 등 개인적 사유도 증빙 서류만 있다면 취소 위약금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 ▲ ⓒ동원그룹
    ▲ ⓒ동원그룹
    ◇ 동원그룹 탄소중립 프로젝트 첫 삽, LG전자와 협업

    동원그룹이 ‘탄소중립 2050’ 비전 달성을 위한 프로젝트에 본격 착수했다. 

    동원그룹은 203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현재 보다 40% 이상 감축하기 위한 ‘탄소중립 2050’의 일환으로 9일 LG전자와 고효율 냉동공조(HVAC) 솔루션 구축에 관한 MOU를 맺었다. 

    향후 2030년까지 총 400억원을 추가로 투자해 60여곳의 주요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을 현재의 절반 가까이 줄일 계획이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오는 23일 출시한다.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드는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제품으로 구현한 것이다.

    신제품은 오는 23일부터 편의점, 대형마트, 이커머스를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 ⓒ정관장
    ▲ ⓒ정관장
    ◇ 정관장, ‘에브리타임 아웃도어’ 출시

    정관장이 홍삼과 아르기닌 조합으로 에너지 충전부터 체력회복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에브리타임 아웃도어’를 출시했다. 

    ‘에브리타임 아웃도어’는 6년근 홍삼농축액 1500㎎에 아르기닌 4000㎎을 첨가해 체력 회복과 에너지 부스팅에 특화된 제품이다. 1회 섭취량 20㎖ 기준으로, 장어(20g당 214㎖)의 18배, 참굴(20g당 64㎖)의 62배 수준의 아르기닌을 섭취할 수 있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가공유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 출시

    빙그레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휴식을 콘셉트로 한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를 이달 출시한다. 

    이 제품은 테아닌 성분이 200mg 함유돼 있으며, 타트체리와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230ml 용량에 당류 함량이 8g으로 다른 제품들에 비해 낮은 로어슈거 제품이며 쿠팡에 단독으로 우선 선보인 후,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 '모두시그니처 대만' 선봬

    모두투어가 프리미엄 여행 수요를 겨냥해 대만 여행 최적기에 떠나는 '모두시그니처 대만'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노팁·노옵션·노쇼핑 상품으로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 왕복 직항을 이용하고 전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하여 여행의 편안함을 높였다. 

    대만 시내 핵심 관광지인 ▲국립 고궁박물관 ▲스린 야시장 ▲용산사 등을 모두 방문하고 대만 근교 관광지 중 최근 힐링 코스로 인기가 높은 ▲베이터우 온천마을과 ▲예류 해양 공원 ▲지우펀 등을 방문한다.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 1천원 할인

    스타벅스 코리아가 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오후 2시부터 8시 사이 디카페인 그란데 사이즈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FALL IN DECAF’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디카페인 음료는 총 5종(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플랫 화이트,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으로 스타벅스 멤버십 회원이 핫·아이스 그란데 사이즈 결제 시 즉시 1000원 할인 적용된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먹는 샘물 캔 제품 ‘THE 마신다’ 출시

    동아오츠카가 먹는 샘물을 담은 제품인 프리미엄 기능성 캔제품 ‘THE 마신다’를 출시한다.

    ‘THE 마신다’는 355ml 슬릭캔에 먹는 샘물을 담은 제품으로, 플라스틱보다 재활용이 용이한 알루미늄 캔 용기를 채택해 환경 보호와 자원 절약에 기여하고자 하는 동아오츠카의 지속가능경영 전략의 일환이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준법·윤리경영 내재화를 위한 준법 프로그램 실시

    오비맥주가 임직원의 컴플라이언스 역량을 강화하고 준법·윤리경영 내재화, 생활화를 위해 다양한 준법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먼저 준법의식을 높이기 위해 전 임직원 대상으로 회사 규범과 정책에 대해 교육한다. 교육 주제는 ▲업무수행준칙 ▲공정거래법 ▲부패방지법 ▲채권교육 ▲정보보안교육 ▲다양성과 인권 존중 ▲책임 있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규정 등이다.

    업무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 상황과 대처법을 애니메이션, 퀴즈 등을 통해 쉽게 설명해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오프라인 교육, 컴플라이언스 레터 등의 내용을 바탕으로 참여할 수 있는 ‘빙고 챌린지’도 실시해 학습 내용을 복습하고 준법의식을 자가 점검할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 추첨 판매

    하이트진로가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이하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렝스)’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추첨 판매 한다.

    국내에 단 1000병 밖에 없는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렝스를 소장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추첨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

    크림에서 9월 10일 오전 11시부터 48시간동안 사전 예약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구매권을 제공한다. 추첨은 12일에 진행, 당첨자들은 9월 12일부터 서울 마포구 소재 ‘KREAM 홍대’ 매장을 방문해 직접수령하면 된다.
  • ▲ ⓒKT&G
    ▲ ⓒKT&G
    ◇ KT&G,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 컨테이너 에디션’ 출시

    KT&G가 ‘카고컨테이너’와 협업한 ‘릴 하이브리드 3.0 카고컨테이너 에디션’을 9일 정식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8월 26일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온라인몰인 ‘릴 스토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편의점에서 사전 예약 형태로 판매돼왔다.

    이번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3.0은 카고컨테이너를 대표하는 ‘샌드 베이지’와 ‘와일드 카키’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구입 시 동일한 색상의 카고컨테이너 미니 랜턴과 캠핑용 고리(카라비너)가 제공된다. 제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9만9000원이다. 
  • ▲ 신제품 아이스크림ⓒ세븐일레븐
    ▲ 신제품 아이스크림ⓒ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로코노미 디저트 아이스크림 출시

    세븐일레븐은 아침미소목장에서 생산된 원유를 그대로 담은 건강 로코노미 디저트 아이스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5월 ‘우유생크림빵’, 8월 ‘우유생크림떡’ 2종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세븐일레븐 아침미소목장 아이스크림은 ‘우도땅콩’과 ‘한라봉요거트’ 2종이며 두 상품 모두 제주 특산물만을 활용한 100% 제주 특화 상품이다. 올해 3월부터 제주지역 일부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테스트 판매해오다 관광객 중심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전국 점포로 확대 출시하게 됐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제18회 상생 페스티벌’ 개최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제18회 상생 페스티벌’을 열고, G마켓 및 국가기관이 인증한 우수 셀러 상품 400여종을 최대 55%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18회 행사는 지난 7월에 열린 17회 행사에 참여한 950여 셀러 가운데 높은 판매 실적 및 차별화된 상품경쟁력 등으로 선정된 우수 판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일종의 앵콜 프로모션의 성격을 가진다.

    이마트24가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와 협업해 이색 쿠키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마트24가 이달 5일부터 판매하는 ‘달러구트 꿈 백화점 넛츠쿠키칩(2,300원)’은 바삭한 쿠키칩 안에 아몬드, 해바라기씨를 넣어 고소함을 더하고, 크랜베리로 새콤함까지 더한 상품이다. 특히 책을 읽는 고객들이 손에 묻히지 않고,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 ‘달러구트 꿈 백화점’ 도서의 디자인과 라벨지를 패키지에 위트 있게 담아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예스24와 협업 이색 쿠키 출시

    이마트24가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와 협업해 이색 쿠키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마트24가 이달 5일부터 판매하는 ‘달러구트 꿈 백화점 넛츠쿠키칩(2,300원)’은 바삭한 쿠키칩 안에 아몬드, 해바라기씨를 넣어 고소함을 더하고 크랜베리로 새콤함까지 더한 상품이다. 특히 책을 읽는 고객들이 손에 묻히지 않고,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 ‘달러구트 꿈 백화점’ 도서의 디자인과 라벨지를 패키지에 위트 있게 담아냈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황금연휴 이벤트 진행 

    신라면세점은 오는 추석과 10월 첫 번째 주 황금 연휴를 맞아 해외를 찾는 고객을 위해 신나는 이벤트도 즐기고, 할인 혜택부터 경품 추첨 등을 통해 쇼핑의 재미도 느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 점에서 진행한다.

    먼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에서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를 증정한다.

    ‘브라운’과 ‘블랙’ 2가지 타입으로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신라에스’는 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멤버십이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한가위 선물 대전

    전자랜드가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한 달간 ‘한가위 선물 대전’ 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먼저 전국 전자랜드 직영점에서 한가위 효도 선물 가전으로 인기 있는 안마의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최대 40% 할인한다. 

    안마의자 구매 고객이 다른 가전제품까지 추가로 사면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종아리 마사지기, 목∙어깨 마사지기, 마사지 건 등 건강 가전을 2개 이상 사는 고객도 최대 10만원을 돌려받는다. 
  • ▲ ⓒLF
    ▲ ⓒLF
    ◇ 헤지스 잉글리시 가든 팝업 스토어 오픈 

    헤지스가 메타버스 플랫폼 ‘ZEP’에서 프리폴(Pre-Fall) 컬렉션 ‘잉글리시 가든(English Garden)’ 팝업 스토어를 연다.

    9월 한달 간 메타버스 ‘ZEP’에서 열리는 ‘잉글리시 가든’ 팝업 스토어에서는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잉글리시 가든 정원을 구석구석 탐험하며 헤지스의 브랜드 역사부터 FW 시즌 컬렉션 아이템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헤지스 브랜드에 대한 퀴즈 참여, 다른 유저들과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는 등 쌍방향 네트워킹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