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야외 활동 겨냥 가성비와 프리미엄으로 나눈 라인업HEYROO PB 컵커피 2종 320ml 대용량에 업계 최저가 미루꾸커피와 콜라보 한 시그니처 플랫 시리즈 3종도 동시 출시
-
CU가 가을 시즌 냉장커피 매출 성수기를 맞아 가성비 PB 커피, 유명 카페와의 콜라보 상품 등을 잇따라 출시하며 컵커피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컵커피 라인업을 가성비와 프리미엄으로 나눠 PB 상품과 유명 카페 협업 상품을 동시에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CU는 PB 컵커피로 ‘HEYROO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HEYROO 로어슈거 카페라떼’ 2종을 업계 최저가인 1,900원에 선보인다. 320ml의 넉넉한 용량에 최근 건강에 관심이 높은 트렌드를 반영해 디카페인과 저당 상품으로 준비했다.HEYROO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CO2 공정으로 커피 생두에 있는 카페인만 제거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HEYROO 로어슈거 카페라떼는 당 함량 13g으로 시중 컵커피 상품 대비 당 함량을 최대 50%가량 낮췄으며, 원유 함량을 40%로 높여 깊고 진한 카페라떼의 맛을 구현했다.일산 밤리단길의 유명 카페 ‘미루꾸커피’와 콜라보 한 프리미엄 컵커피 3종도 출시된다.일산 카페거리인 밤리단길에서 줄서서 먹는 커피전문점인 미루꾸커피는 최근 백화점과 복합 쇼핑몰에 입점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CU는 미루꾸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플랫 시리즈 3종 ‘플랫슈패너 라떼’, ‘플랫그레이 라떼’, ‘플랫너티 라떼’(각 3500원)를 선보였다.미루꾸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를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원유 함유량을 33~35%로 높였으며, 유크림을 적절히 배합하면서도 원료 그대로의 흑임자 페이스트와 땅콩 페이스트를 사용해 카페에서 먹는 맛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실제 카페 제조 음료와 동일하게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것도 특징이다. 이 달 말일까지 1+1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BGF리테일 음용식품팀 전민준 MD는 “가을 성수기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컵커피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CU는 세분화된 고객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