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주한 이탈리아 무역공사 와인 캠페인 참가롯데웰푸드, ‘군인 가족의 날’ 제정 기념 육군 장병 위한 사회공헌 다이소몰, '오늘은 다이소-데이 캠핑에 진심' 행사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주한 이탈리아 무역공사 와인 캠페인 ‘비바 일 비노’ 참가

    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가 주한 이탈리아 무역공사가 주관하는 이탈리아 와인 캠페인 '비바 일 비노 2024'에 참가한다. 이탈리아 무역공사가 외교부 및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과 함께 진행하는 와인 홍보 캠페인이다. 

    10월13일까지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과 코엑스점에서는 2023년 기준 전 세계 2위 와인 생산국이자 세계 최대 와인 수출국인 이탈리아의 우수한 포도 품종과 와인 제조 기법으로 높은 품질과 풍미를 자랑하는 ▲플라네타 리 다볼라 ▲플라지아노 로쏘 몬테풀치아노 ▲프레스코발디 포미노 비앙코 ▲플라네타 라 그릴로 등 이탈리아 대표 와인 4종을 선보인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울산 공업 축제 이벤트

    여기어때가 울산광역시와 함께 ‘2024 울산 공업 축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울산 공업 축제는 10월10일부터 13일까지 열리며, 공업 도시 울산을 즐길 수 있도록 퍼레이드, 드론쇼, 미래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10월1일까지 울산 공업 축제 방문객을 위해 울산 지역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체크인 기간은 10월31일까지다. 쿠폰은 호텔, 펜션, 홈&빌라 상품 이용 시 적용 가능하다. 

  •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우수 가이드 지정 상품 판매

    인터파크 투어가 우수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여행, ‘우수 가이드 지정 상품’을 판매 중이다. 

    ‘우수 가이드 지정 상품’은 서유럽·동유럽, 지중해·북유럽·중동, 다낭·대만, 방콕·파타야, 일본, 중국·몽골 등 6개 카테고리별로 구성된다. 

    지역별로 ▲서유럽·동유럽 오재범, 신진희 가이드 ▲지중해·북유럽·중동 김정언, 김성모 가이드 ▲다낭·대만 이진호, 윤용진 가이드 ▲방콕·파타야 박정선, 홍창현 가이드 ▲일본 나상수, 한은주 가이드 ▲중국·몽골 신군, 최려군 가이드 등이 이끈다.
  • ▲ ⓒ야놀자
    ▲ ⓒ야놀자
    ◇ 야놀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감사패 수상

    야놀자 소아암 환아 및 가족 후원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야놀자는 2010년부터 14년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후원을 이어왔다. 

    특히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를 비롯해 코로나19 검사비 지원,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 문화 예술 체험, 가족 여행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 역시 기업 후원과 별개로 소아암 어린이들의 쾌유를 위한 치료비를 기부해 왔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계절성 용품지원 3만5000개 돌파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이 2021년 1월~2024년 8월 배달플랫폼 업계 최대 규모인 3만5000여개의 계절성(혹서기·혹한기) 용품을 라이더들에게 지원했다. 

    약 12억8000만원 규모로 이뤄지고 있는 해당 지원사업은 우아한청년들이 동반성장 파트너인 라이더들과 상생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준다.
  • ▲ ⓒ롯데리아
    ▲ ⓒ롯데리아
    ◇ 롯데리아, '쿠키런: 킹덤' 협업 프로모션 팩 한정 운영

    롯데리아가 모바일 RPG '쿠키런: 킹덤'과 협업을 통해 오는 27일부터 특별 프로모션 팩을 한정 운영한다.

    10월26일까지 구매 가능한 ‘쿠키런 프로모션 팩 세트’는 달콤한 소스와 두 장의 패티로 든든함을 자랑하는 ▲더블데리버거와 인기 디저트 메뉴 ▲치즈스틱 ▲양념감자 ▲콜라 ▲쿠키런 카드 게임 프로모션 카드 1장 ▲쿠키런 스페셜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카카오와 매월 대학생 전용 혜택 제공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카카오와 협업을 통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Hello, Student!'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부터 카카오 톡학생증으로 재학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인증을 진행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들에게 지정된 기간별로 제조 음료 할인 등 월 최대 2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에게는 1년 간 다양한 전용 혜택이 주어진다. 스타벅스 앱을 통해 연계된 대학생 인증 완료 시 스타벅스 학생 카드가 스타벅스 계정으로 발급되며 발급 즉시 최초 1회에 한하여 자몽허니블랙티, 자바 칩 프라푸치노, 쿨 라임 피지오 등 3종의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2매가 제공된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군인 가족의 날’ 제정 기념 육군 장병 위한 사회공헌 

    롯데웰푸드가 ‘군인 가족의 날’ 제정을 기념하며 육군 장병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군인 가족의 날’은 국군의 날(10월1일) 전 주 금요일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를 기념해 25일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 버스가 간다’ 캠페인의 127회차 진료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육군 제1공병여단에서 진행했다. 

    지난 24일에는 추석 명절에도 쉬지 않고 최선을 다해 임무를 수행한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한 1억1000만원 상당의 위문품도 육군본부 측에 전달했다. 
  • ▲ 25일 서울 강남구 메디쏠라에서 김종선 CJ프레시웨이 상품·마케팅본부장(왼쪽)과 이승연 메디쏠라 대표(오른쪽)이 업무협약 기념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CJ프레시웨이
    ▲ 25일 서울 강남구 메디쏠라에서 김종선 CJ프레시웨이 상품·마케팅본부장(왼쪽)과 이승연 메디쏠라 대표(오른쪽)이 업무협약 기념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푸드케어 브랜드 메디쏠라와 업무협약 

    CJ프레시웨이가 푸드케어 브랜드 메디쏠라와 손잡고 병원 및 요양시설 급식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다. 양사는 2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메디쏠라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중점 과제는 ▲상급종합병원 ▲전문병원 ▲요양시설 ▲시니어 레지던스 등 케어푸드 식단을 운영하는 사업장에 특화된 서비스 모델을 구현하는 것이다. 

  • ▲ ⓒ다이소몰
    ▲ ⓒ다이소몰
    ◇ 다이소몰, ‘오늘은 Daiso-DAY 캠핑에 진심' 행사 진행

    다이소몰은 ‘오늘은 Daiso-DAY 캠핑에 진심’ 행사를 진행한다. 높은 인기로 구하기 어려웠던 ‘인기대란 캠핑템’의 재고를 확보해 판매한다. 

    ‘인기대란 캠핑템’은 높은 판매와 더불어 재입고 알림 신청도 많았던 상품 20종으로 구성했다. 세트로 구매하면 더욱 활용도가 좋은 ‘감성캠핑 폴딩박스’와 ‘캠핑 폴딩박스 고무나무상판’을 준비했다. 

    휴대하기 좋은 ‘캠핑 릴케이블 가방’도 판매한다. 이밖에 ‘압축식 워터저그’, 캠핑소품을 걸어두기 좋은 ‘인디언 행어’, 감성캠핑을 완성시켜 줄 ‘스트링 LED 전구’ 등 인기 아이템을 한데 모았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하이엔드 주얼리 ‘다미아니’ 명동 본점에 오픈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25일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를 명동 본점 8층에 선보였다.
       
    신세계면세점의 올해 8월 하이 주얼리 매출은 전년대비 약 50% 성장했다. 이번 다미아니 오픈은 웨딩 성수기와 겹쳐 매출 성장폭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미아니는 이탈리아 금세공 중심지인 발렌차(Valenza)에서 엔리코 다미아니(Enrico Grassi Damiani)의 뛰어난 세공 기술로 탄생한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코오롱FnC 더카트골프X카시나 협업 캡슐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이 운영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한국을 대표하는 멀티 컬처 플랫폼 카시나(Kasina)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더카트골프와 카시나가 만난 이번 캡슐 컬렉션은 '탭(T.A.P.)'을 테마로 선정했다. 

    더카트골프X카시나 캡슐 컬렉션은 우븐 소재의 풀오버, 링거 티셔츠, 럭비 티셔츠 등 다양한 의류와 크루 삭스, 짐색, 소프트 플라스크 등 총 15종으로, 일상과 스포츠 활동 모두를 만족시키는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맛깔나는 황금연휴 5일간 특가’ 행사 

    홈플러스가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오는 27일부터 10월 1일까지 ‘맛깔나는 황금연휴 5일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황금연휴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연휴 대표 인기 먹거리를 엄선해 최적가로 선보이고,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먹거리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10월 2일까지 열리는 ‘AI 가격혁명’에서는 홈플러스 AI가 3만5000여개 상품 중 지금 꼭 필요한 상품만 골라 파격가로 선사한다. 


  • ▲ ⓒ에잇세컨즈
    ▲ ⓒ에잇세컨즈
    ◇ 에잇세컨즈, 대세 밴드 DAY6와 절제 펑크룩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최근 밴드 붐의 주역으로 떠오른 ‘DAY6(데이식스)’와 함께 세련되고 절제된 펑크 무드의 ‘24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에잇세컨즈는 바이크 스포츠에서 영감받아 절제된 무드를 강조한 드래프트 펑크(Draft punk) 컨셉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화이트 배색 포인트가 들어간 바이커 재킷, 오버사이즈 레더 점퍼, 컷팅 디테일이 적용된 데님 레이서 점퍼, 탠브라운(Tan Brown) 컬러의 스웨이드 레이서 점퍼, 플레이드 체크 오버 셔츠 등으로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