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한부모가정을 위한 유아용품 나눔 봉사활동’ 진행하이트진로, 100주년 ‘맑은 강, 하천 만들기’진행마녀공장, '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
◇ 도미노피자, ‘콩콩팥팥 크림치즈 엣지’ 출시도미노피자가 디저트 컨셉의 ‘콩콩팥팥 크림치즈 엣지’를 출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 L사이즈는 5000원, 피자 M사이즈는 3000 원을 추가하면 엣지 적용이 가능하다.9월 29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피자 L사이즈와 콜라 1.25리터를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시 50% 할인해준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지역사회에 올데이프룻 제품 지원서울우유협동조합이 가을 행사가 한창인 관할지역에 제품 지원을 통한 ESG 경영 실천 활동에 나선다.서울우유는 서울시 중랑구 사회복지법인 자광재단이 운영하는 면목종합사회복지관의 가을 행사에 서울우유 대표 과즙 음료인 ‘올데이프룻’ 2000개 제품을 지원했다.
-
◇ 동서식품, ‘한부모가정을 위한 유아용품 나눔 봉사활동’ 진행동서식품이 ‘한부모가정을 위한 육아용품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이번 봉사활동은 오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앞두고 경제적, 사회적으로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한부모가정을 지원하고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동서식품 임직원들은 이유식, 물티슈, 영양제, 장난감 등 다양한 육아용품으로 구성한 키트를 제작했다. 완성된 육아용품 키트는 5세 미만 아동을 양육 중인 한부모가정 83곳에 전달된다.
-
◇ CJ프레시웨이 식품안전연구실, 우수검정기관 선정CJ프레시웨이 식품안전연구실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주관 ‘2024년 검정분야별 우수검정기관’ 품종 분야 표창을 수상했다.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은 지정 검정기관의 업무 활성화 기여도, 전문 역량을 고려해 분야별로 우수검정기관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CJ프레시웨이 식품안전연구실은 지난 2018년부터 5년간 농산물 품종 검정기관으로서 농림축산식품부가 시행하는 ‘공공비축 매입벼 품종 검정 사업’에 참여했다. 참여 기간 중 총 6000여건의 품종 검정을 실시했으며, 검정기관 운영 평가에서 전체 기준 적합 판정을 받았다.
-
◇ 크리스피크림 도넛, ‘바프’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출시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견과류 전문기업 바프(HBAF)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는 10월 1일 가을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크리스피크림 도넛 CRM 분석 결과 주요 고객층에서 초코, 견과류에 대한 제품 선호도가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봄·여름 대비 가을·겨울에 초코류 및 견과류에 대한 선호가 증가한 것을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신제품은 ▲허니버터 도넛 ▲군옥수수 도넛 ▲마늘빵아몬드 도넛 ▲쿠키앤크림 아몬드 도넛이다.
-
◇ 정관장, ‘바른예단 세트’ 2종 출시정관장이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해 애교예단 세트인 ‘바른예단 감동세트’, ‘바른예단 정성세트’ 2종을 출시했다. 홍삼정, 황진단 제품과 적송목단 경대, 복 주머니, 은 귀이개, 옥 노리개, 예단봉투로 구성한 프리미엄 세트다.거울이 달린 다용도 수납공간인 ‘적송목단 경대’는 양태석 나전칠기 장인이 직접 디자인했다. 양태석 나전칠기 장인은 붉은색과 목단 문양으로 부귀영화를 표현했다.특히 청색과 홍색의 전통 보자기로 포장해 품격을 더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
◇ 우아한형제들, ‘배민아카데미 10주년의 밤’ 행사우아한형제들은 9월 26일 오후 경기 수원시 배민아카데미 경기센터에서 ‘사장님과 함께 성장한 시간’을 주제로 ‘배민아카데미 10주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이날 행사에는 배민아카데미를 수강한 외식업 사장님들과 정부기관 및 협단체 관계자, 강사 및 파트너사, 사내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이날 행사에서는 10년 간 가장 많은 교육 수강 사장님(치맥당 권순국 사장님, 261회), 최다 강연 강사(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남사무엘 셰프, 129회) 등 수강 사장님과 강사에 대한 기록을 공개하고 시상도 진행됐다.또 10주년의 의미를 담아낸 10가지 음식과 퀴즈 쇼, 포토존, 기념 케이크 커팅식, 감사패 증정 등으로 행사의 풍성함을 더했다.
-
◇ 하이트진로, ‘맑은 강, 하천 만들기’ 2차 활동 진행하이트진로가 매년 진행하는 환경 복구 및 정화 활동에 더해 창립 100주년을 맞아 추가로 기획한 ‘맑은 강, 하천 만들기’ 프로젝트 2차 활동을 펼쳤다.마산공장 박재우 공장장을 비롯한 마산공장 임직원과 경남 창원지역 영업지점 임직원, 제종남 마산회원구청장 및 마산회원구청 임직원, 이엠생명나눔운동 관계자 등 40여명이 ‘맑은 강, 하천 만들기’에 동참했다.이번 활동은 수질정화를 위해 미리 제작한 EM흙공 3000개를 광려천에 던지는 것으로 진행했다. 산책로 주변에 환경보존 캠페인 현수막도 설치해 지역민들이 쓰레기 없는 광려천 만들기에 동참하도록 유도했다. 이날 참석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제작한 EM흙공 500개는 ‘이엠생명나눔운동’에 기부해 다음 환경 활동에 활용할 수 있게 했다.
-
◇ 신세계면세점, 하이엔드 워치 앤 주얼리 최대 70% 할인신세계면세점이 본격적인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10월 10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행사 기간 동안 예비 신혼부부들은 약 18개의 하이엔드 워치 및 주얼리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몽블랑 ▲그랜드세이코를 비롯해, 국내 인기 주얼리 브랜드인 ▲골든듀 ▲디디에두보 등이 있다. 웨딩 밴드로 잘 알려진 ▲지안프랑코 로띠 다이아몬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홈플러스, 벨기에 수도원 맥주 ‘스틴브뤼헤’ 4종 단독 출시홈플러스가 벨기에 프리미엄 수도원 맥주 ‘스틴브뤼헤(330ml)’ 4종을 지난 19일 단독으로 선보였으며, 출시 초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스틴브뤼헤’는 1898년 첫 제조 이후 126년 간 전통적인 수도원 양조 방식을 유지하고 있는 벨기에 수도원 맥주다. 특유의 고소함과 과일향이 일품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하며, 중세시대부터 사용해 온 야생 허브 ‘그루트(gruut)’를 첨가해 타 수도원 맥주보다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애비 에일(Abbey Ale)’이다. ‘블랑쉐’, ‘브뤼네’, ‘트리펠’, ‘블론데’ 4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4병에 9900원이다.
‘스틴브뤼헤’ 4종은 단 7일 만에 약 5000병이 판매됐을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일부 점포에서는 품절 사태도 벌어졌다. -
◇ 이랜드복지재단, ‘SOS위고봉사단’ 2기 발대식 개최이랜드복지재단이 지난 26일 서울 금천구 이랜드사옥에서 ‘SOS위고 봉사단’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이랜드복지재단은 새롭게 SOS위고봉사단 2기로 참여하게 된 77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해 전국 단위 네트워크로 형성된 SOS위고봉사단은 이랜드복지재단 대표 사업 ‘SOS위고(WEGO)’를 이끄는 주역이다.SOS위고봉사단은 자발적인 봉사로 이뤄지며 △사명 △헌신 △긍휼 △청지기 △협력 5가지 덕목과 자질을 갖췄다고 평가되는 이들을 선발해 운영된다. 지난 SOS위고봉사단 1기는 교회 목회자, 현장 활동가, 교수 등 70여명이 참여해 사각지대 위기가정 발굴에 함께했다.
-
◇ 마녀공장, ‘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마녀공장이 오늘 롯데홈쇼핑에서 미세 스피큘을 적용한 3세대 비피다 앰플, ‘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를 단독으로 론칭한다.신제품 ‘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는 마녀공장의 헤리티지 성분, ‘비피다’를 고농축해 ‘3세대 활성 비피다(BIFIDA BRIO™)’를 68% 함유한 차세대 비피다 앰플이다.
-
◇ 소노인터내셔널,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가을 특별 프로모션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올 가을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먼저 ‘만원의 행복’ 특별할인 이벤트가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 중이다. 36개월 이상부터 초등학생까지 주중과 주말 모두 1만원의 가격으로 일반·크리스탈 케빈에 탑승할 수 있다.현역 군인은 50%의 할인혜택을 동반 3인에게는 주중 30%, 주말 20%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강원 호수문화 투어패스 구매고객들도 최대 30%의 제휴 혜택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