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킹사이즈 프로모션’ 전개GS25, 주류+안주 ‘홈 다이닝족’을 위한 간편식 시리즈 선봬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 박람회 ‘트래블쇼 2024’ 참가

  • ▲ ⓒhy
    ▲ ⓒhy
    ◇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누적 100만개 판매

    hy가 선보인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가 출시 4주 만에 누적 100만개 판매를 넘어섰다.

    관절 토탈케어의 핵심원료는 자체 개발 소재 ‘참나리추출분말’이다. hy 연구팀은 9년에 이르는 연구 끝에 해당 소재의 관절 기능에 대한 유의적 개선결과를 입증했다. 관련 논문은 SCI급 과학지(Life)에 게재돼 국제적 신뢰도를 확보했다.

    신제품은 특허 유산균 2종(HY7801, HY7715)을 함유하고 있다. 한 병에 100억 CFU를 보장하며, 장 건강 기능성 외 관절 및 근육 관련 특허를 각각 인정받았다. 관절과 연골의 구성성분인 ‘N-아세틸글루코사민’과 칼슘, 비타민D3도 들어있다. 저당 설계를 적용해 당(糖) 걱정을 줄였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당진 새우 신메뉴 한정 출시

    CJ푸드빌이 전국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외식 브랜드에서 충청남도 당진 새우를 활용한 신메뉴를 한정 출시했다.

    먼저 빕스에서는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충남 당진 새우 안심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에 크림 스피니치와 당진 새우를 곁들였다. ‘충남 당진 새우 안심&채끝 스테이크 콤보’는 당진 새우 풍미가 가득한 특제 비스크 버터 소스와 안심&채끝의 강렬한 시즐링으로 더욱 특별하게 즐기기 좋다.

    더플레이스에서는 새우와 꽃게로 맛을 낸 녹진한 비스크 소스에 크림과 버터로 부드러운 맛을 더한 ‘충남 당진새우 감베리 크레마 비스크’를 출시한다. 제일제면소에서는 새우와 꽃게, 버섯, 채소를 넣은 ‘충남 당진 새우탕’과 버터 풍미 가득한 ‘충남 당진 새우구이’도 선보인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짜슐랭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짜장라면 ‘짜슐랭’을 언제 어디서나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짜슐랭 용기면’을 출시했다.

    오뚜기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복작복작 조리물선’은 용기 내면에 삼각형으로 표시되어 있어 이 선까지 끓는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4분 조리 후 물을 버리지 않고 분말스프와 유성스프를 넣으면 된다.

    소비자가 각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리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2개의 물선을 표시했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물을 버리지 않고 복작복작 조리법으로 조리하거나, 간편콕 스티커를 제거해 물을 따라 버려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서울 2024 홈리스월드컵’ 식사 지원

    맘스터치가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서 개최된 '서울 2024 홈리스월드컵’에 참가한 38개국 선수단에 총 1200인분의 식사를 지원했다.

    국제축구연맹(FIFA)이 공식 후원하는 ‘홈리스월드컵’은 주거취약계층의 사람들이 국가대표 선수로서 풋살 경기를 펼치는 화합과 포용의 글로벌 스포츠 축제다. 2003년 오스트리아 그라츠를 시작으로 전 세계 주요도시를 거쳐,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서울에서 열렸다.

    9월 21일부터 일주일 동안 서울 성동구 한양대학교에서 열린 이번 홈리스월드컵에는 38개 국에서 52개팀, 500여 명의 선수와 스텝이 참가했다. 각국 선수단 및 관계자들에게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 ‘불고기버거’, ‘후라이드빅싸이순살’ 등 총 1200인분의 든든한 저녁 식사를 지원했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리얼 핑거 크랩스’ 출시

    동원F&B가 간식 맛살 ‘리얼 핑거 크랩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밀가루를 전혀 넣지 않고 감자전분을 사용해 식감이 더욱 부드럽고 쫄깃하다. 칼슘 88㎎과 오메가3(DHA·EPA) 50㎎을 함유하고 있으며 40g 용량에 열량은 35㎉에 불과하다.

    ‘리얼 핑거 크랩스’는 소용량으로 구성돼 1인 가구에서도 간식이나 안주 등으로 즐기기 좋고, 샐러드나 김밥 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 남김 없이 한 번에 사용이 가능하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제14회 동서커피클래식’ 개최

    동서식품이 10월 30일 오후 7시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제14회 동서커피클래식’을 연다.

    대전에서 개최되는 이번 제14회 동서커피클래식은 지휘자 정나라가 이끄는 공주시충남교향악단과 피아니스트 조재혁,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 소프라노 김순영, 크로스오버아티스트 박현수, 테너 김성현 등 국내 유수의 음악가들이 참여한다.

    공연은 총 2부로 진행되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대중적인 클래식 곡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킹사이즈 프로모션’ 전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보다 넓고 쾌적한 수면환경에서 숙면을 취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킹사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몬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20%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 룸세트, 베딩류 최대 10% 할인 ▲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3종(구스토퍼, 토퍼 커버, 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등의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구매가격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400만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600만원 이상 구매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뷰티레스트 블랙 제품 포함 2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 사은품에 추가로 구스 토퍼를 선물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유혹 방지! 철벽 능력고사’ 실시

    오비맥주가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혹 방지! 철벽 능력고사’를 실시한다.

    오비맥주는 10월 25일 상습 음주운전자 대상 음주운전 방지장치 부착 의무화 제도 시행을 앞두고, 법 시행과 음주운전 근절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심리테스트를 마련했다.

    이번 철벽 능력고사는 10월 26일까지 한 달간 방구석 연구소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10월 18일까지 능력고사에 참여한 후 결과 페이지를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 한 박스(24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 ▲ ⓒ던킨
    ▲ ⓒ던킨
    ◇ SPC 던킨, 10월 이달의 도넛 3종 출시

    던킨이 시리얼과 쌀을 활용한 10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한 ‘켈로그 콘푸로스트 우유도넛’과 쌀을 활용한 ‘라이스 먼치킨’, ‘업사이클 쌀겨 필드’까지 총 3종이다.

    이와 함께 가을을 맞아 쌀을 활용한 ‘라이스 먼치킨’과 ‘업사이클 쌀겨 필드’도 만나볼 수 있다. 한입 크기의 ‘라이스 먼치킨’에는 SPC그룹의 독자적인 연구로 개발한 특허 효모(SPC-SNU 70-1)와 유산균(SPC-SNU 70-2~4)을 활용한 발효종과 국내산 쌀을 사용했다.

    특히 ‘업사이클 쌀겨 필드’는 곡물 맛 쌀겨 필링을 가득 채운 도넛 위에 쌀겨 쿠키를 한 번 더 토핑해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와 함께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 ▲ ⓒLF
    ▲ ⓒLF
    ◇LF 닥스, 24FW ‘어텀 에센셜즈’ 남성 컬렉션 출시 

    생활문화기업 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DAKS)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이해 모던 브리티시 감성의 ‘어텀 에센셜즈(AUTUMN ESSENTIALS)’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런던 수트’에 이은 닥스 24FW 남성 컬렉션의 두 번째 컨셉으로, 스코틀랜드, 런던 등지로부터 영감을 받아 닥스만의 ‘모던 브리티시 클래식(Modern British Classic)’을 담았다. 보온성과 ‘가을철 필수 패션템’에 집중한 컬렉션으로, 대표 제품은 ▲하이랜더 퀼팅 컬렉션 ▲아가일 니트 ▲트렌치 코트와 울 데님 셋업이다.

  • ▲ ⓒ보브
    ▲ ⓒ보브
    ◇보브 라운지웨어 ‘브이라운지’ 컬렉션 출시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는 이달 스타일리시한 동네 패션을 찾는 20~30대를 위해 프리미엄 라운지웨어 ‘브이라운지(V-LOUNGE)’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이라운지는 여유로운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으로 실내뿐만 아니라 일명 꾸안꾸(꾸민듯 안 꾸민듯) 동네 패션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디태처블 후디 벨티드 코트’는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에이피알, 널디 X 크레이지카워시크루 콜라보 공개
     
    에이피알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가 레트로 무드를 바탕으로 떠오르는 브랜드 ‘크레이지카워시크루(CCWC)’와의 콜라보 콜렉션을 공개했다.

    널디와 콜라보를 진행한 CCWC는 레트로 무드를 기반으로 남다른 재미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세부적으로 이번 콜라보 콜렉션은 널디의 스포티하고 자유로운 무드와 CCWC가 추구하는 데일리 워크웨어 스타일의 조화가 특징이다.

  •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X Lee, 굿즈 콜라보레이션 진행

    이니스프리는 130년 역사의 글로벌 3대 대표 데님 브랜드 Lee(리)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굿즈를 선보인다.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레티놀 시카 앰플 Lee 데님 파우치 기획세트’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레티놀 시카 앰플 Lee 데님 파우치 기획세트’는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Lee 데님 파우치로 구성된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순수 레티놀이 함유된 트러블 앰플로 트러블의 시작부터 각질, 모공, 잡티 흔적 케어가 가능하다.


  • ▲ ⓒ려
    ▲ ⓒ려
    ◇려, 천연유래지수 90% ‘두피편한 검은콩 염색’ 출시

    아모레퍼시픽 탈모케어 브랜드 려(RYO)가 천연유래지수 90% ‘두피편한 검은콩 염색’을 출시한다.

    려 두피편한 검은콩 염색은 아모레퍼시픽 제품 최초로 천연유래지수 90% 지수를 획득한 새치 염색 제품이다. PPD나 암모니아 등 12가지 화학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두피 진정 효능 성분인 제주 알로에베라와 병풀 추출물이 두피를 진정시킨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애경산업, ‘울샴푸 실내건조’ 출시

    애경산업의 울샴푸는 섬세한 의류의 세탁 후 실내건조에도 꿉꿉한 냄새 걱정을 덜어주는 ‘울샴푸 실내건조’를 출시했다.

    울샴푸 실내건조는 울, 실크, 면, 린넨 등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소재의 의류 세탁 시 섬유 손상 및 보풀 발생을 줄여주는 중성세제다.

    울샴푸 실내건조는 꿉꿉한 냄새의 원인 물질인 섬유 속 피지 얼룩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세정 성분과 소취에 도움을 주는 효소를 함유해 세탁물의 냄새를 줄이고 섬유의 향기로움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연말 홈파티를 위한 간편식 ‘스몰다이닝’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연말 홈파티 시즌을 앞두고, 편의점에서 주류와 안주를 함께 구매하는 ‘홈 다이닝족’을 위한 간편식 시리즈 ‘스몰다이닝(Small Dining)’을 론칭한다.

    먼저 10월 3일 콜드 파스타 2종 ▲볼로네제 후실리 파스타 ▲크림 파지올리니 파스타를 출시한다. 볼로네제 후실리 파스타는 나선형 형태의 ‘후실리’면을 사용해 쫄깃하면서도 탱탱한 식감이 특징이다. 크림 파지올리니 파스타는 길쭉한 모양의 ‘파지올리니’면에 고소한 크림소스를 곁들인 제품이다.

    9일에는 ▲크래미아 샐러드 ▲프레시콘 샐러드 ▲베이컨 포테이토 샐러드 등 샐러드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10월 중으로 스페인의 식전음식으로 잘 알려진 타파스 상품 2종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10분 러시’ 론칭… 매일 오전 10시 초특가 상품 판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매일 오전 10시, 단 10분간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추천 제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새 쇼핑 코너 ‘10분 러시’를 론칭했다. 짧은 시간 가격 경쟁력을 극대화한 새로운 타임 마케팅으로, 가격 검수를 통해 대부분의 행사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대비 30% 이상 저렴하게 선보인다.

    11번가 ‘10분 러시’는 신선/가공식품, 패션/뷰티, 디지털기기, 리빙용품, 여행상품, e쿠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상품성 및 최저가가 검증된 제품을 평일 매일 4개씩, 주말 2개씩 만나볼 수 있다. ‘10분 러시’ 제품은 구매 금액과 수량에 관계없이 모두 무료배송 된다.

    11번가는 단 시간에 폭발적인 고객 유입을 이끌어낼 수 있는 ‘10분 러시’가 사업 활성화 및 인지도 제고가 필요한 중소 판매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참여 판매자는 별도 부담금 없이 ‘10분 러시’ 판매 상품을 고객 주목도가 가장 높은 홈 화면 상단에서 노출하게 되며, 특가 기획전 참여 등 추가적인 상품 노출 기회도 활용할 수 있다. 
  • ▲ ⓒKT&G
    ▲ ⓒKT&G
    ◇ KT&G 상상마당, 신진 독립출판 작가 지원 프로그램 ‘지-음’ 공개 모집

    KT&G 상상마당이 신진 독립출판 작가를 발굴해 지원하는 독립출판 지원프로그램인 ‘지-음’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지-음’은 인공지능(AI)이 문학작품을 창작하는 시대속에서도 작가의 독창성을 극대화하고, 독립출판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KT&G 상상마당이 올해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접수는 오는 10월 27일까지 진행되며 미출간된 출판 콘텐츠를 가진 만 18세 이상의 창작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선발된 예비 창작자 5인에게는 최대 200만 원 상당의 출판비 지원과 함께 국내 최대 독립출판페어 ‘언리미티드 에디션’의 기획자 ‘이로’ 등 독립출판 전문가와의 멘토링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작품 출판 이후 각 지역의 주요 독립출판 서점과 연계해 최종 출판물의 홍보까지 지원된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재난 피해 가정에 포카리스웨트 7500여캔 기부

    동아오츠카가 27일 경북도청 야외에서 행정안전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온기나눔 구호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산불이나 태풍으로 임시조립주택에서 거주하고 있는 이재민 273세대, 7월 호우 피해 일시 대피자 151세대 등 총 424세대, 749명에게 온기를 전했다.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7500여캔을 제공해 물품 꾸러미를 보다 풍성하게 구성토록 했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페레로 초콜릿·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 출시 

    매일유업이 페레로와 상하목장 제품을 활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출시했다. 

    페레로 아이스크림은 ‘페레로 로쉐 클래식’과 ‘페레로 란드누아’ 2종이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쿠키앤크림’,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피스타치오’다. 
  • ▲ ⓒ교원투어 여행이지
    ▲ ⓒ교원투어 여행이지
    ◇ 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 박람회 ‘트래블쇼 2024’ 참가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10월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C홀에서 열리는 ‘트래블쇼 2024’에 참가한다. 

    여행이지는 이번 박람회에서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 투어라이프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여행이지는 박람회 기간 현장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지역별 특전을 제공하며, 출발이 임박한 상품 예약 시에는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한다. 여기에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보장받으면서 추가 비용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라이프케어·여행 결합상품 투어라이프를 가입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한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한국노인복지중앙회와 어르신 음식 레시피 대회

    CJ프레시웨이가 한국노인복지중앙회와 함께 ‘어르신 전국 음식 레시피 발표대회’를 열었다. 

    29일에는 충북 청주시 충청대학교에서 대회의 본선 행사가 열렸다. 대상(보건복지부장관상)은 사회복지법인 성요셉의집, 상주은광마을, 에벤에셀요양원, 이일성로원, 참사랑요양원, 호서노인전문요양원, 흥덕실비노인요양원이 받았다. 

    CJ프레시웨이가 준비한 특별상은 상록수실버타운에 수여됐다. 특별상 수상 시설에는 주방 컨설팅 및 설비 개선 서비스가 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 투어, ‘AI 픽’ 기능 도입 

    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 투어가 스마트한 패키지 상품 제안· 비교, ’AI 픽’ 기능을 도입했다.

    ‘AI 픽’ 기능 사용 시 사용자는 현재 보고 있는 패키지 상품에 따라 ‘AI 픽’ 추천 상품을 제안받고, 상품간 주요 특징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받는다. 

    특히 사용자가 여러 개의 상품을 확인하고 다시 선택하여 비교하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사용자 액션 로그 데이터를 기준으로 AI가 추천해주는 상품을 제안받을 수 있어 상품 비교 동선을 최소화할 수 있다.
  • ▲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 고객 패널 ‘해피커넥터’ 1기 출범

    파라다이스시티가 고객 패널 ‘해피커넥터’ 1기를 공식 출범하고 9월 첫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해피커넥터’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 파악 및 의견 수렴을 통해 한층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에 선발된 ‘해피커넥터’ 1기는 총 50명으로 MZ세대와 가족 단위 고객부터 멤버십 회원, 첫 방문객, 외국인까지 다양한 고객층으로 구성됐다. 

    이 중 매달 희망자들을 일정 규모로 사전 모집해 주요 시설을 체험하고 의견을 공유하는 등의 활동을 전개한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AI 채팅 상담’ 기능 강화

    하나투어가 ‘AI 채팅 상담’ 서비스를 정식 오픈하고, 실제 예약 정보를 기반으로 초개인화된 여행 경험 제공에 나선다.

    고객들의 실제 예약 정보를 기반으로 맞춤 상담이 가능한 초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개개인의 예약 및 상품 정보를 토대로 ▲항공, 호텔, 패키지 등 개인 예약 정보 ▲여행 일정 ▲여행지 입국 정보 ▲현지시간 ▲환율 등 여행 준비를 위한 정보를 ‘AI 채팅 상담’을 통해 맞춤 제공한다.
  • ▲ ⓒ팔도
    ▲ ⓒ팔도
    ◇ 팔도, 무엇과 비벼도 맛있는 ‘팔도비빔면Ⅱ컵‘ 출시

    팔도가 신제품 ‘팔도비빔면Ⅱ컵’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팔도비빔면Ⅱ’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 타입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팔도 연구진은 면에 소스가 잘 배이도록 반죽 배합과 면발 두께를 조정해 기존 봉지면과 최대한 유사한 맛을 구현했다.

    팔도비빔면Ⅱ는 간장베이스에 소금, 후추의 감칠맛이 더해진 제품이다. 오리지널 팔도비빔면과 달리 뜨겁게 조리할 수 있어 출시 이후 지속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오픈이노베이션 밋업’ 참가기업 모집

    아워홈이 10월 18일까지 투자 전문 엑셀러레이터(AC) 씨엔티테크와 함께 ‘오픈이노베이션 밋업’(MEET-UP)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 기업은 ▲AI ▲로봇·밴딩 머신 ▲DATA 통합 솔루션 ▲디지털커머스 ▲바이오·친환경 ▲헬스케어 ▲식품 가공 ▲물류 ▲B2B 복지 플랫폼 등에 역량을 보유한 스타트업이다. 

    접수 마감 이후 서류평가를 통해 20개 기업을 선발하고, 오프라인 IR 발표 및 협업 심사 미팅을 통해 최종 5개 팀을 선정한다. 아워홈은 참여기업들에게 투자 및 협업 기회를 제공하며, 씨엔티테크는 온라인 미디어 매체를 통한 홍보와 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 ▲ ⓒ아워홈
    ◇블랙야크, ‘2024 블랙야크 클럽데이’ 성료

    블랙야크가 9월 28일(토) 강원 춘천시 엘리시안 강촌에서 진행한 아웃도어 대축제 ‘2024 블랙야크 클럽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

    클럽데이는 블랙야크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 회원들을 위한 축제로, 올해는 1500여 명이 산을 모티브로 한 클럽데이의 다양한 챌린지에 참여해 자연과 하나되며 도전하는 시간을 보냈다.

  • ◇락앤락 ‘메트로 카페’ 텀블러 7종 출시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메트로 카페’ 텀블러 7종을 신규 출시하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메트로 카페’는 400㎖와 650㎖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바닐라 라떼, ▲카페 모카 등 기존 색상을 비롯해 ▲블루베리 스무디, ▲스트로베리 스무디, ▲다크초코 라떼, ▲바이올렛 라떼 네 종류의 신규 컬러를 적용했다. 

    ‘메트로 카페’는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해 스테인리스 특유의 금속 맛이 나지 않아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아워홈
    ◇코오롱FnC, 2024년도 하반기 신입 사원 공채 모집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2024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AI 역량검사), 1차 면접, 최종 면접 네 단계이며, 채용 건강 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첫번째 서류 전형을 위한 서류 접수 기간은 9월 30일 오전 10시부터 10월 13일까지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2025년 2월)이며 국적 제한없이 모두 지원 가능하다.

  • ▲ ⓒ아워홈
    ◇톰 브라운, 성수 팝업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리테일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있는 톰 브라운(Thom Browne)은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 성수에서 ‘THE WORLD OF GREY’ 팝업스토어를 열고, 내달 13일까지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안팎에 톰 브라운의 비전을 투영한 회색 플란넬 소재로 감쌌고, 장인정신과 테일러링, 예술의 세계를 3개층으로 차별화되게 구성했다.

  • ▲ ⓒ아워홈
    ◇달바,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디바이스 런칭 행사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지난 21일,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제품들로 프라이빗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이 날, 처음 소개된 '시그니처 올쎄라 더블 샷'은 달바 만의 특허 기술로, 국내 최초 두 개의 헤드를 하나의 디바이스에 담은 제품이다. 더블샷으로 사용 시간은 2배로 줄이고, 케어 효과는 2배로 늘린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