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광클절’, 5일 만에 500만명 몰려 쿠팡 로켓프레시에 부산 대표 베이커리 ‘옵스’ 입점신세계푸드, 성수동 유명 카페들과 협업 ‘카페 라이스 베이스드’ 개최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토핑라면정식’ 선봬

    이마트24가 5000원 미만의 가격으로 라면과 밥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도시락 ‘토핑라면정식’을 선보인다.

    토핑라면정식은 2단으로 된 용기에 1단은 라면, 2단은 밥으로 구성돼있는 도시락이다. 라면 용기에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붓고 밥과 함께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만 조리하면 라면과 밥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10일 토핑라면정식 ‘스팸마요·콩나물라면(4900원)’을 선보이며, 15일에는 ‘치즈부대라면·밥’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분식집 그릇 감성 담은 '대용량 불짜계치' 출시 

    세븐일레븐이 옛날 분식집 그릇 감성을 그대로 담은 점보사이즈 ‘세븐셀렉트 불짜계치’를 선보였다. 

    분식집 인기메뉴인 짜장라면과 계란, 치즈를 합한 일명 ‘짜계치’를 6인분 대용량으로 구현한 빅사이즈 짜장라면으로 진한 짜장소스와 치즈가루, 계란후레이크에 불향 가득한 고추기름을 넣어 매콤한 맛을 살렸다. 

    취식하는 상황에 따라 양조절이 편리하도록 면 6개가 낱개포장 돼있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가을철 드레스룸 가구 매출 20% 증가

    9월 중순까지 30도를 웃돌던 기온이 20도 안팎으로 크게 떨어지며 가을철 옷장 정리 수요가 늘고 있다.

    지난 추석을 기점으로 2주간(9월16일~9월30일) 신세계까사의 까사미아 드레스룸 가구 매출은 추석 연휴 직전 2주(9월1일~9월15일) 대비 21.5% 신장했다.

    특히 모듈형 붙박이장 시리즈 ‘뉴뮤제오’와 오픈형 시스템장 시리즈 ‘뉴로브’ 판매량은 각각 27%, 14% 크게 뛰어올랐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광클절’, 5일 만에 500만명 몰려 

    롯데홈쇼핑이 지난 3일부터 창사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 중인 초대형 쇼핑행사 ‘광클절’에 5일 동안 500만명이 몰렸다. 

    역대급 혜택에 행사 첫날부터 롯데홈쇼핑 공식 모바일 앱에는 일일 평균 방문자 수 대비 2배 수준의 고객이 몰렸다. 특히 TV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기획한 트롯 콘서트 초대권, 사은품 마케팅이 적중하며 4060세대 고객 신규 가입, 구매건수 모두 평소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

    고객 6000명을 초대하는 트롯 콘서트 ‘광클콘서트’ 참가 응모에는 하루 만에 2만5000명이 몰렸으며, 행사 5일 동안 응모건수 16만건을 기록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로켓프레시에 부산 대표 베이커리 ‘옵스’ 입점

    쿠팡 로켓프레시에 부산 대표 인기 베이커리 ‘옵스(OPS)’가 입점한다. 

    옵스는 부산 3대 빵집 중 하나로 꼽히는 30년 전통의 인기 베이커리로, 온라인 직거래는 쿠팡에서 최초로 진행한다. 이번 입점으로 와우회원은 옵스의 다양한 제품을 로켓프레시로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로켓프레시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옵스의 대표 상품인 ‘학원전’ 3종으로 ▲옵스 학원전 케이크 미니버스 3개입 ▲옵스 학원전 케이크 부산 10개입 ▲옵스 학원전 케이크 20개입이다.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성수동 유명 카페들과 협업 ‘카페 라이스 베이스드’ 개최

    신세계푸드가 식물성 음료 ‘유아왓유잇 라이스 베이스드’의 소비자 경험 확대를 위해 성수동 유명 카페들과 협업 행사 ‘카페 라이스 베이스드’를 개최한다.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성수동 일대에서 진행되는 ‘카페 라이스 베이스드’는 ‘구욱희씨’, ‘기댈빙’, ‘라바트리’, ‘로우키’, ‘모피크’,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커피 냅 로스터스’, ‘클래식 해례커피’ 등 유명 카페 8곳에서 ‘라이스 베이스드’를 활용해 만든 음료와 디저트 등 트렌디한 메뉴 14종을 즐길 수 있는 행사다.
  •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광 특성화고 장학증서 전달 및 인재 육성 프로그램 진행

    조선호텔앤리조트가 8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 서울 2층 튤립룸에서 관광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한국장학재단 푸른등대 장학금’을 수여하고, 학생들이 호텔 실무를 체험하고 실습할 수 있도록 ‘조선호텔앤리조트 푸른등대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어 진행된 인재 육성 프로그램에서는 호텔리어로서 갖춰야 할 기본적인 지식과 역량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조선호텔앤리조트 바텐더의 실무 강의로 ‘논알콜 칵테일 메이킹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호텔리어의 꿈을 지닌 학생들에게 호텔리어의 노하우를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