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태국 모구모구 주스 2종 500ml 용량 출시CJ프레시웨이, ‘노티드’ 협업 급식 전용 제품 출시리복,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공식 후원 계약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태국 ‘모구모구 대용량 주스’ 단독 출시

    CU가 해외 직소싱을 통해 태국의 모구모구 주스 용량을 1.5배 늘린 ‘모구모구 주스 500ml’ 2종을 국내에 단독으로 출시한다.

    태국의 인기 음료인 ‘모구모구 주스’는 리치, 복숭아, 요거트 등 다양한 과일맛 음료 속에 나타드 코코(Nata de Coco)라 불리는 코코넛 젤리를 넣은 독특한 식감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달 말일까지 모구모구 500ml(2300원)에 대해 2+1 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1병 당 1530원꼴로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 카브루, ‘츄잉 하이볼 망고’ 출시

    GS25와 카브루(KABREW)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코코넛 젤리 하이볼 ‘츄잉 하이볼’의 신규 플레이버인 ‘츄잉 하이볼 망고’를 출시한다.

    ‘츄잉 하이볼 망고’도 주류의 총 용량 7% 이상을 코코넛 젤리(나타드코코)로 채웠다. ‘츄잉 하이볼 망고’는 부담 없는 3.5%도 355ml 소용량으로 기획해 다채로운 음료를 선호하는 주류 소비자도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가격은 1캔 4500원이며 4캔 1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가을맞이 생필품 할인전 진행

    쿠팡이 와우회원에게 큰 할인 혜택으로 인기 생활 필수품을 선보이는 ‘생필품 페어’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와우회원은 최대 50%까지 즉시 할인에 더해 구매 금액별 최대 1만원 할인 쿠폰까지 사용할 수 있다.

    생필품 페어는 쿠팡이 매 분기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여는 행사로, 생필품 카테고리에서는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100여개 생필품 브랜드가 2000개 이상의 세탁세제, 헤어/바디용품, 화장지, 유아용품 등을 선보인다.

    와우회원 대상 ‘기간한정 반값특가’는 50여개 상품이 행사 기간 동안 다섯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 ▲ ⓒKT&G
    ▲ ⓒKT&G
    ◇ KT&G 상상유니브, ‘상상패션런웨이’ 성료

    KT&G가 종로구청과 함께 지난 8일 광화문 광장에서 대학생 패션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2024 상상패션런웨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8번째를 맞이하는 ‘상상패션런웨이’는 KT&G가 대학생 디자이너와 모델에게 패션쇼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봉제산업과의 협업을 통한 지역산업 활성화를 위해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대학생 디자이너 및 모델을 500여명 배출하며 국내 최대 대학생 패션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행사는 ‘Sound of Korea:사계’를 주제로 20대가 상상하는 대한민국의 상징을 사계절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지난 6월 최종 선발된 디자인 분야 10개 팀과 모델 20명이 런웨이쇼에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3개월여 동안 봉제마스터 실무교육과 모델 특강 등 전문가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해 행사의 완성도를 높였다.
  • ▲ ⓒ짐빔
    ▲ ⓒ짐빔
    ◇ 짐빔, 팝업스토어 ‘짐빔 편식당’ 오픈

    짐빔이 10월 12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 ‘짐빔 편식당’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GS25 및 금성피자와 손을 잡았다.

    소비자들이 짐빔 하이볼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편의점 GS25와의 협업으로 팝업스토어 내부를 편의점 컨셉을 차용해 색다르게 연출했다. 한층 더 재미있는 컨셉으로 굿즈 역시 헤어롤, 때수건, 대일밴드 등 편의점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에 짐빔만의 색을 담아 독특하게 준비했다.

    짐빔이 진행 중인 캠페인 ‘하이볼의 근본, 짐빔 하이볼’의 일환으로, 짐빔 화이트를 사용한 짐빔 하이볼의 정통성과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는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고객 이벤트 전개

    프리드라이프가 여행 전문 브랜드 프리드투어를 통해 유튜브 시청 이벤트를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드라이프 유튜브에서 ‘5박 7일 동남아 3개국 크루즈 여행’ 소개 영상을 모두 시청한 뒤 댓글로 퀴즈 정답을 기재하고 설문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동남아 크루즈 1인 비용 지원(1명)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1명) ▲버거킹 와퍼 세트(2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40명)이 제공된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정관장, ‘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 개최

    정관장이 10월 1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서울특별시 후원으로 ‘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참가자들은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 오전 9시에 집결하여 여의도 일대를 한 바퀴 도는 총 6.8㎞ 코스를 걷게 된다.

    이번 행사는 즐거운 걷기 경험을 위해 ‘축하공연’은 물론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 ‘정관장 브랜드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가을 캠핑 기획전 전개

    대상 청정원이 10월 13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캠핑 기획전 ‘THE BETTER TASTING CAMP'를 진행한다.

    먼저 바비큐에 빠질 수 없는 ▲순창 양념쌈장 ▲순창 청양초 쌈장 ▲허브맛솔트 ▲생와사비 ▲마시는 홍초 석류맛 등 필수 조미료와 소스 등으로 구성해 활용도가 높은 ‘캠핑을 더 맛있게! 세트’를 최대 39% 할인가에 판매한다.

    청정원 파스타 소스는 특별 혜택가로 제공한다. ▲로제스파게티소스 ▲토마토스파게티소스 ▲아라비아따스파게티소스 ▲베이컨토마토스파게티소스 ▲비스크로제스파게티소스 중 4종을 골라 담으면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파게티 면(500g)을 무료로 증정한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노티드’ 협업 급식 전용 제품 출시

    CJ프레시웨이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해 급식 전용 크림빵을 선보인다. 노티드의 상품이 B2B 급식 전용으로 탄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전용으로 공급하는 상품은 ‘노티드 미니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이다. 기존에 출시된 ‘노티드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을 후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미니 사이즈(50g)’로 새롭게 개발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노티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급식 경로에 공급할 계획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저온 숙성 자연산 장어구이’ 출시

    오뚜기가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원기회복에 좋은 바다장어를 활용한 ‘저온 숙성 자연산 장어구이’ 2종을 출시한다. 데리야끼 맛과 매콤한 맛 2종으로 구성됐다.

    데리야끼 맛은 간장 특유의 깊고 은은한 풍미와 달콤함을 더했으며, 매콤한 맛은 계피와 생강을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매콤함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저온 숙성 자연산 장어구이’에 사용되는 장어는 국내 유일 바다장어 전문 수협인 통영시 근해통발수협에서 제공받은 최고 품질의 바다장어다. 오뚜기는 지난 2023년 통영시 근해통발수협과의 협약 체결을 통해 높은 품질의 바다장어를 제공기 시작했으며 통영시와의 지역상생까지 도모할 수 있게 됐다.
  • ▲ ⓒSPC
    ▲ ⓒSPC
    ◇ SPC던킨, 가맹사업 설명회 개최

    SPC던킨이 예비 던킨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이달 17일 11시에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서울과 부산 지역 두 곳에서 열린다. 서울 청담에 위치한 ‘던킨 원더스 청담’에서는 서울, 경기 지역에 점포 개설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에서는 부산 지역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던킨은 이번 설명회에서 던킨 제품과 매장 콘셉트의 변화, 가맹사업 노하우를 전하고 개별 컨설팅을 통해 가맹사업 준비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맥런치 플러스 세트’ 출시

    맥도날드는 인기 맥런치 메뉴에 사이드를 추가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맥런치 플러스 세트’ 4종을 선보인다.

    ‘맥런치 플러스 세트’는 기존 맥런치 할인 혜택에 사이드 메뉴 할인까지 더한 구성이다. 버거는 ‘빅맥’, 진한 불고기 소스의 패티가 2장 들어간 ‘더블 불고기 버거’ 중 선택 가능하다.

    사이드 메뉴는 바삭하고 촉촉한 치킨을 한입에 즐길 수 있는 ‘맥너겟’ 4조각,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가운데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메뉴에 따라 최대 19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더블 불고기 버거, 음료, 후렌치 후라이에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까지 포함된 세트는 6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 ⓒ피죤
    ▲ ⓒ피죤
    ◇ 피죤, 한정판 ‘고농축피죤 가을 여행’ 출시

    피죤은 가을 시즌 한정판으로 섬유유연제 ‘고농축피죤 가을 여행’을 출시했다.

    피죤 ‘고농축피죤 가을 여행’은 자사 베스트셀러인 ‘고농축피죤’에 탑 노트로 그린과 프루츠를, 미들 노트로 라일락과 자스민을, 베이스 노트로 머스크, 우디를 적용해 상큼하면서도 포근한 향기를 구현했다. 

    안전성 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불필요한 화학 성분인 증점제, 미세플라스틱, 방부제,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세탁 후 섬유에 남는 잔여물이 없다.

  • ▲ ⓒ롯데월드
    ▲ ⓒ롯데월드
    ◇ 롯데월드 어드벤처 ‘다크 문 미션투어’ 진행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오는 12일부터 가을 시즌 축제 ‘다크 문 월드’의 새로운 체험 콘텐츠 ‘다크 문 미션투어’를 선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다크 문’ 시리즈 IP와 콜라보한 가을 시즌 축제 ‘다크 문 월드’를 진행 중이다. ‘다크 문’ 시리즈는 그룹 엔하이픈(ENHYPEN)과 협업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일곱 뱀파이어의 천년의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11월 17일까지 열리는 이번 축제 기간 동안에는 매직캐슬 2·3층과 메인브릿지 등 매직아일랜드 곳곳에서 작품 속 상징적인 공간인 고대 왕국 바르그와 드셀리스 아카데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무한 축제가 열리는 광주… 가을 여행 어때”

    여기어때가 광주관광공사와 함께 ‘G-페스타 광주’의 성공적 운영을 위한 숙박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어때는 G-페스타 기간 동안 더욱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광주 지역의 숙박 할인을 지원한다. 

    오는 1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최대 3만원 숙박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7만원 이상 숙박 시 3만원 쿠폰을, 2만원 이상~7만원 미만 숙박 시에는 2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발급한 쿠폰은 익일 오전 10시까지 유효하며, 체크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 전개

    CJ올리브영은 10월 한 달간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의 메인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올리브영 홍대(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21길 37 1층)에서 열리는 ‘올영 은행’ 팝업스토어다.

     ‘피부 고민은 올리브영에게 맡기고, 피부 시간은 저축하는’ 올리브영만의 피부 은행 콘셉트로 구성했다. 
  • ▲ ⓒ리복
    ▲ ⓒ리복
    ◇ 리복,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공식 후원 계약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한국프로농구(KBL) 2024-2025 시즌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리복은 이번 계약을 통해 2년 간 삼성 썬더스 선수 및 코치진들에게 유니폼을 포함한 신발, 연습용품, 일상용품 등을 공식 후원한다.

    리복은 물품 후원 외에도 국내 농구 팬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 이어가면서 내년에는 ‘인스타 펌프 퓨리’, ‘샤크어택’의 명성을 이어갈 신규 농구화를 국내 시장에 공개할 계획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건기식 1호 ‘덴마크 단백질이야기’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의 첫 상품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를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론칭하고, 프리미엄 단백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는 단백질 섭취가 줄어드는 중장년층을 위한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원료를 수입해 국내에서 제조하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닌 업계 최초로 덴마크에서 직접 생산한 완제품을 직수입했다.

    원료 수입 과정에서 발생하는 신선도 저하 문제를 보완한 것. 중장년층의 선호도를 반영해 혈당과 콜레스테롤 케어를 위한 고기능성 원료도 첨가했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 출시

    매일유업이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대용량 제품을 컴팩트한 사이즈로 만든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부담없는 330㎖ 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오트 커피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알맞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오는 11월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빈칸 맞추기로, 추첨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와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제품이 구성된 ‘어메이징 오트 홈카페 세트’를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또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포인트 1000점을 100%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