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걸 다 꾸밀 수 있는’ 인기 아이템 10여 종 특별 입고구하기 어려웠던 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21시까지만 판매“온라인에서도 쇼핑의 즐거움과 감동을 느끼실 수 있도록”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 다이소 꾸미기 페어(이하, 다꾸페)’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신의 가치관과 신념을 표현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소비 열풍에 맞춰 유행하는 ‘별다꾸(‘별걸 다 꾸민다’의 앞 글자를 딴 준말)‘ 상품을 소개하고, 구하기 어려웠던 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16일 9시부터 21시까지 판매한다.

    인기 아이템 10여 종은 판매량이 높으면서 재입고 알림 신청도 많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유행과 귀여운 토마토 주머니 커버로 높은 인기를 얻은 ‘패브릭 커버 포켓 무선 노트’를 만나볼 수 있다. A5 크기의 노트와 호환이 가능한 탈부착 커버는 손에 닿는 느낌이 포근한 패브릭 질감으로 기획했다. 

    작은 소지품 보관이 가능한 귀여운 토마토 포켓이 포인트인 상품으로, 상단 고리가 있어 추가적인 장식이나 키링을 달 수 있다. 좋아하는 연예인 사진을 담을 수 있는 탑로더(보관용 플라스틱 케이스) 꾸미기가 유행하면서 ‘탑로더 보관함’도 인기다. 뚜껑이 있어 먼지나 얼룩이 묻을 걱정이 없고, 적층할 수 있어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투명한 디자인의 상자로 다양한 스티커를 붙여 마음대로 꾸며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신상 아이템을 준비했다. 스티커로 세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여행 테마 스티커’는 한국, 일본, 중국,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까지 7개국의 상징적인 건축물과 대표 음식 등을 일러스트로 재탄생시켜 여행 버킷리스트 다이어리를 꾸미려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곰돌이 박스 테이프’는 경쾌한 옐로우 색 배경에 윙크, 스마일 등 다채로운 표정을 한 깜찍한 곰돌이 패턴으로 귀엽고 유니크한 감성이 느껴진다. 일상적인 박스 포장부터 특별한 기념일이나 생일 선물 등에 사용하기 좋다.

    다꾸(다이어리), 폴꾸(폴라로이드), 탑꾸(탑로더), 빽꾸(가방) 등 타입별 상품 추천, SNS 인기 상품 모음, 다이소 꾸미기 아이템 카테고리별 TOP30 등을 한눈에 확인하며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찜 이벤트’를 마련해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다. 16일부터 31일까지 다꾸페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찜하고 응모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다이소몰 포인트 500p를 지급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생활용품 전문점으로서 온라인에서도 쇼핑의 즐거움과 감동을 느끼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